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347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짜로 사귀기 전에 맘에 걸리는 거 있으면 안사겨?
107
23일 전
l
조회
36430
인스티즈앱
주변에 위장사친 거슬린다거나 집안 환경이 좀 거슬린다거나 맘에 걸리는 거 하나라도 있으면 안사겨? 똥차 안만나는 비결로 썸일 때 걸리는 거 있으면 안사귄다는 게 있었던 거 같아서
1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글쓴둥이
진짜 똥차는 안만났어? 근데 공백 엄청 길어지지 않나
23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글쓴둥이
사귀면서 맞춰가는?
23일 전
둥이3
난ㅇㅇ
23일 전
둥이4
나도 ㅇㅇ 지나고 보면 돈 시간 다 아까워서… 겪어봐야 앎…
23일 전
둥이4
한번 당해보면 맘이 가다가도 걸리는거 생기면 맘이 안가게됨
23일 전
둥이61
22
22일 전
둥이79
33 ㅇㄱㄹㅇ임 경험해보면 걍 애초에 거르는게 나음
22일 전
둥이5
ㅇㅇ 사귀기전에 그런거 보이면 걍 정떨어지던데 사귀고싶은 마음이 사라짐
23일 전
둥이71
22…
22일 전
둥이6
네 내가 안심이 되고 내 맘이 안정돼야 사귀어요
23일 전
둥이7
걸리는 거 있는데 걍 무시하고 사겼는데 걍 다 레드플래그엿음
23일 전
둥이10
ㄹㅇ 인생 최대 후회
23일 전
둥이19
나도
23일 전
둥이28
이게맞음
23일 전
둥이29
ㄹㅇ
23일 전
둥이8
이미 전애인으로 겪어본거면 바로 정떨어짐
23일 전
둥이9
특히 사친문제나 이성 동료랑 지나치게 친하면 바로 거름 정뚝떨
23일 전
글쓴둥이
그치 이런건 타협이 안된다..
23일 전
둥이11
저런거 다 따져도 똥차만났는데ㅠ알면 절대 못사귀지
23일 전
둥이12
뭔가 쎄하거나 사친이나 뭔가 걸리면 사겨도 계속 걸릴거같긴해서 안사귈듯
23일 전
둥이13
ㅇㅇ보통 사귀면 사귈수록 그 걸리는 부분이 더 크게 신경쓰여서 하나라도 걸리면 끝
23일 전
둥이14
응 난 그러는편 흐린눈 불가능 항목들이 있음
23일 전
글쓴둥이
예를들면 뭐야?
23일 전
둥이14
회피 자기연민 허세 자기중심적 티키타카 안되는거 등등 그리고 이건 넘 개취지만 식욕 없는거ㅋㅋ 밥 잘 못먹고 깨작이면 절대 내 취향 아님
23일 전
둥이15
다른걸로 커버되는게 아니라 나한테 치명적인거면 빠르게 ㅂㅂ하지
23일 전
둥이16
본문은 바로 빠이
23일 전
둥이17
엉 그래서 내가 아직도 모쏠임 ㅋㅋㅋㅋ
23일 전
둥이18
다 좋다고 어쩜 이렇게 잘맞지 해도 사귀면 싸우고 맘에 안드는 부분이 생기고 그럼
근데 사귀기전부터 보인다? 주우재가 예전에 말한것처럼 어릴땐 10개 중에 1개만 맞아도 고! 했다 완전 그거임 그렇게 경험하면서 아 애초에 만나지 말아야겠구나 하게 되는거지
23일 전
둥이20
ㄹㅇ 썸일때가 제일 공들이고, 자기모습에 제일 최선으로 좋은모습만 보여줄때인데..
23일 전
둥이19
웃긴게 사귀기전에 분명 보임
근데 흐린눈 하고 사귀면
꼭 그걸로 연애내내 스트레스받더라
원랜 레드플래그 보여도 걍 사겼는데
이제 쳐내는중
23일 전
둥이21
ㅇㅇ 나 그래서 공백엄청길어
윗댓처럼 완벽한 사람 물론 없지 나도 완벽한 사람 아니고 ㅇㅇ..
사소한거에도 짜쳐서 썸붕내는게 종특인데 그럼에도 그걸 무시하고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생기더라
23일 전
글쓴둥이
지금은 연애중이야?
23일 전
둥이21
웅! 이제 3일됐어 ㅎㅎ 근데 서로가 첫만남부터 되게 오래 알고지낸거 같고 안정감 느껴해.. 애인이랑 하는 모든 게 자연스러워
23일 전
둥이22
20대 초반때는 걍 사겼는데 나이들수록 하나만 보여도 바로 컷..
23일 전
둥이23
당연하지
23일 전
둥이24
맞춰봐야지
23일 전
둥이25
나는 고쳐질 가능성 보이면 그냥 사겨~ 인성에 개큰하자 있는거 아니면 근데 이제 계속 안고쳐지면 헤어지는거지
23일 전
둥이26
근데 진짜 저런게 처음부터 거슬리면 저런 이유들로 헤어지더라 난 그랬어
23일 전
둥이27
겪어보니까 피했어야함 ㅋㅋ..
23일 전
둥이30
나는 상대방 키 외모 성격 학업 나이 가치관 사친문제 진짜 다 유니콘이었는데 아이돌 덕질 하나가 마음에 걸려서 연애 안 하려고 했었고 상대쪽이 맞춰와서 연애 시작함
23일 전
둥이31
솔직히 세상에 남자가 얼마나 많은데 뭐 나보다 조건이 훨씬 뛰어난 거 아니면 굳이임
23일 전
둥이32
당시의 내 기준에서 거슬리는 게 없어야 만나 그다음 사람은 그전 경험 반영해서 또 기준을 업데이트 해나감
23일 전
둥이32
근데 그게 완벽한 사람을 만난다는 뜻은 아님 누구나 부족한 건 있겠지~ 근데 그게 나한테 중요한 부분인지 아닌지를 봐야지
23일 전
둥이33
사친 많은 거 흐린 눈 하고 사겼었는데 결국 사친 때문에 헤어짐 ㅋㅋ...
23일 전
둥이34
눈감고 사귀면 그거때뮨에 헤어지긴함ㅌㅌㅌㅌ
23일 전
둥이35
술 좋아하는 거 모르는 척 하고 사귀었더니 사귀는 내내 후회했어 그게 사귀는 내내 스트레스로 다가오더라
23일 전
둥이34
22 헐 나도 ..결국 헤어짐..
23일 전
둥이36
나도 그런편...ㅋㅋㅋ그게 결국 발목을 잡아
23일 전
둥이37
난 삘?로 사귐 뭔가 이사람이랑 1년 넘을것 같은사람이다 싶으면 사귐ㅋㅋㅋ저번에 얼굴만보고 아 두달도 못갈거 같은데..이생각하고 사귀니까 진짜 두달도 못가더라..
23일 전
둥이38
그게 시간 아끼는 방법이긴 함..
썸 때부터 걸리는 게 있다면
그냥 안 만나는 게 낫긴 해
200% 그 문제로 싸울테니까
23일 전
둥이39
난 그랫음
23일 전
둥이39
그래서 나한테 진짜 잘해주고 바람 안피는 사람만 만나긴 햇어
23일 전
둥이40
아니?/
23일 전
둥이41
난걍사귐 품을만큼사랑하면
23일 전
둥이46
22나도 품을만큼 마음이 크면 사귀긴 함
23일 전
둥이42
그렇게 연애하는게 맞긴해ㅠㅠ 사귄첫날 사친얘기 거슬리는거 넘겼다가 장기연애하는 내내 지옥이었음
맘고생하며 직접 겪어보고 경험치 올린 바보같은 케이스ㅠㅠㅠ남들은 똑똑하게 연애하는데..
23일 전
둥이43
싫어하는 기준 2개있는데 그거 걸리면 무조건 안사겨
23일 전
둥이44
내가 못 버티는 면이 있으면 시작도 안 함
23일 전
둥이47
김달이그랬슴 그 하나때문에 나중에 헤어진다고
23일 전
둥이48
나도 ㅇㅇ
23일 전
둥이49
엉 그게 난 맞는듯
23일 전
둥이50
사귀고 후회 ㅎㅎ 사귀면서 맞춰나가기
23일 전
둥이51
웅 난 그랬음 근데도 똥차만남
23일 전
둥이51
싫어하는게 없어서 사겼는데 ... ㅎ
23일 전
둥이52
이성문제는 무조건 걸러야 되더라.... 백퍼였음 지금까지
23일 전
둥이53
이성문제 술문제는 걍 거름
23일 전
둥이54
30대 되니까 굳이 안 만나게 되더라
23일 전
둥이55
사귀기 전이면 최대한 좋게 보려고 하는데도 거슬리는거라서 그냥 안만남
23일 전
둥이56
집안 환경 여사친 거짓말 이거 세개는 안사귐
23일 전
둥이57
누가봐도 걸러야하는거 아닌데도 내 기준에 쓰읍 좀 그런데? 이런것도 흐린눈하고 만났는데 그냥 나랑 안 맞는 사람이었음... 물론 그게 잘 맞는 사람도 있겠지만 아닌건 아니더라
23일 전
둥이58
그게 되는게 잇구 안되는게 있징
22일 전
둥이59
그게엌던거냐에 따라다른거같아 사친은 절대싫고 집안환경도 어떤류인지에따라 다른거같은데
22일 전
둥이60
나 30살인데 이전까지 그렇게 연애해서 연애 2번 밖에 안해봤고, 근데 둘다 훈남에 알파남이었음 난 가정환경 이런거까진 안보고 외모랑 인성, 사친 등 이런 부분을 엄청 봄
그런데 그렇게하니까 ㄹㅇ 만날 사람 진짜 없고, 지금 만나는 남친은 오히려 걸리는게 진짜 많았는데 키크고 잘생기고 웃겨서, 그리고 끌려서 어쩌다 만났는데.. 생각보다 만나보니 그 전에 걸리던 것들이 하나둘 해결되더라…
만약 그런 것들 때문에 안만났다면 후회했을 것 같애
인간이란게 참 입체적이니까… 뭔가 단면만 보고 컷 하는 것 보단 알아보는 것도 ㄱㅊ은 것 같아
22일 전
둥이74
우왕 어떻게 훈남알파남만 만나지 둥이도 많이 예뻐?
22일 전
둥이60
많이 예쁘진 않아 ㅋㅋㅋㅋㅋ 그냥 적당히 이쁘단 소리 듣는 정도..
근데 그래서 숫자가 적잖아 ㅋㅋ큐ㅠ
22일 전
둥이74
그래두ㅋㅋㅋ!! 평범한사람 열명보다 저게 훨낫디! 혹시 지금남친 걸리는건 뭐였는지 물어봐도돼?
21일 전
둥이60
ㅋㅋㅋㅋ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걸리는건 나는 조신남을 좋아하는데 얜 테토라서? 난 진짜 대형견처럼 안정형에 사랑 잘주고 싸울때도 언성 안높이고 되게 그냥 순한 스타일을 만났는데 물론 남자다울땐 남자답고 ㅇㅇ
얘는 자긴 강아지 스탈은 전혀 아니라고 말했고, 그땐 뭔가 무뚝뚝?하고 진짜 딱 남자 스타일.. 뭔가 나쁜남자 스타일? 여자도 좀 있을 같고 ㅋㅋㅋ 그냥 진짜 딱 남자!! 스탈이었어 내가 하는대로 따라와 이런 느낌이라 해야하나..
같은 사내고 자기가 먼저 나한테 적극적으로 다가와놓고서 애매하게 구는 부분도 있었고.. 물론 얘의 사정이 있었던거라 이후엔 고백했지만ㅇㅇ
암튼 근데 막상 만나니까 맘이 커진건지 충분히 강아지처럼 잘함.. 연락도 잘 하고 애교도 잘 부리고 여자 문제도 없고.. 나쁜남자 스탈은 아니더라고 ㅎㅎ 글서 만나보지 않음 모르는구나 싶은 것 같애.. 난 오히려 이런 애들이 자기 여자되고 확신 생기면 잘하려나? 하는 기대 + 끌림 + 외모 등으로 이번엔 가벼운 맘으로 만나자 하고 만난건데 후회없고 진지하게 임하는 중이야 ㅋㅋㅋ
20일 전
둥이62
이성문제는 걸러야함
집안이 가난은 ㄱㅊ 근데 마마보이 아들맘이면 ㅂㄹ
22일 전
둥이63
나는 마음 가면 사귀었었는디 그랬던 나를 조패고싶다 으 시간아까워
22일 전
둥이64
난 안사귐..그래서 결혼까지 함 ㅋㅋㅋ
22일 전
글쓴둥이
좋겠다 공백기 길었어??
22일 전
둥이64
공백기는 별로 안길었어! 대신 썸을 여러명이랑 타다 괜찮은 사람이랑 사귄거 ㅋㅋㅋ
22일 전
둥이65
당욘히 안사겨야지 시간낭비임
22일 전
둥이66
난 사귈 각인데 그런게 보이면 콩깍지 씌일 만큼 마음이 없다거나 콩깍지를 뚫을 만큼 거슬리는 거라 생각해서 마음 식더라
22일 전
둥이67
심각한 거 아니면 흐린 눈 하는데 사귀고 나서 더 심해지면 헤어져야지
22일 전
둥이68
결국 그 이유로 헤어짐
22일 전
둥이69
ㅇㅇ 무조건 사귀면서 단점이 보이는건 이해가 가는데 썸일때 거슬리는거면 말이 안됨 그때 최대한 잘보일려고 노력하는 때일텐데
22일 전
둥이70
설명은 못하겠는데 엄청 걸리는 거 있으면 ㅇㅇ 근데 본문에서 위장사친은 상황따라 다를 것 같고 집안은 결혼 생각없으면 그냥 만날듯
22일 전
둥이72
걸리는게 헤어짐의 이유임 ㄹㅇ임 이거ㅋㅋㅋ
22일 전
둥이73
콩깍지 낀 상태로도 흐린눈이 안 되는 건데 사귀어봤자.....
22일 전
둥이74
여자 문제 아니면 난 걍 사귐 물론 치명적인 거슬림이면 당연히 안사귀지만...
그랬더니 지금 아주 만족 중! 내가 고쳐달라는거 다 고쳐주고 당장 못고쳐도 노력하려는 사람인게 보여서 난 넘 좋아 사람 인품이 제일 중요한듯
인품적인 문제 아니라면 난 흐린눈 하고 사귀기 가능해 내가 걸린건 배가 나온거ㅋㅋ랑 너무 사람이 수동적인거, 머리스타일 이런거였는데 이제 다 없어짐
이사람이 날 얼마나 좋아하는지, 평소 인성이 어떤지가 젤 중요해
22일 전
둥이75
ㅇㅇ
22일 전
둥이76
ㅇㅇ 굳이
22일 전
둥이77
ㅇㅇ괜히 사귀어서 정들면 노답임
22일 전
둥이78
난 사겼다가 후회함
22일 전
둥이80
응 한 번 정병연애하고 트라우마 생기면 저절로 하나라도 걸리는 거 있으면 시작을 못함 ^^ 그래서 난 이제 연애 못 할 것 같긴 해
22일 전
글쓴둥이
이게 지금 내 상태긴 해
22일 전
둥이81
결국 못 안고 갈것 같으면 안 만나는게 맞지 이제 이 사람 저 사람 만나보니 아 이거 좀 걸리는데 하는게 해결되는 경우는 잘 없긴 하더라
22일 전
둥이82
그정돈 아닌데 이성문제나 성격 가치관 이런게 너무 안 맞으면 안 사귑니다 집안환경까진 ㄱㅊ
22일 전
둥이82
근데 결국은 안고가기 힘들어
22일 전
둥이83
레드플레그 있으면 다른 남자들은 다 쳐냄(좀 심각한 것들 있잖아) 근데 전남친은 심하진 않아서 그냥 사겼는데 생각보다 되게 잘했음 그래서 그냥 흐린눈 가능한 건 ㄱㅊ은듯
22일 전
둥이84
그렇게 레드플레그잇을때 안사귀는여자들이 지팔지꼰안함
22일 전
둥이84
물론쉽진않지 ㅋㅋ 그래서 정말 좋은사람만나서 결혼해도 행복하고 사랑받는여자가 적은거임
22일 전
둥이84
보통 흐린눈해서 지팔지꼰하거든
22일 전
둥이85
걸리는게 어느 정도 수준이냐에 따라 다름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김치통에 돈가스 26개 챙겨가면…" 8000원 무한리필 식당 사장의 눈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영자가 뽑은 뷔페 꼴불견
이슈 · 7명 보는 중
010-3570-8242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 댓글창 험한 선호하는 체형..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쿠팡 "1만9800원 이상 최종 결제해야 무료 배송"…소비자에 부담 전가?
이슈
우리나라는 찐부자는 외제차 안탄다고.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SNL 코리아 출연으로 대박난 연예인 4명...jpg
이슈 · 3명 보는 중
냥줍 후기 레전드..jpg
이슈 · 3명 보는 중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익들아 ㅈㅂ 도와줘 이런 옷은 브래지어를 뭐 입어????
일상
AD
퇴직금으로 차린 돈까스집이 흑화한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한때 90년대를 휩쓸었던 인테리어 스타일
이슈 · 2명 보는 중
유재석, 양상국 논란에 직접 조언… (놀뭐)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장원영 밀크티로 유명한 차지 충격상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등에 가슴 타투를 한 외국인 .jpg
이슈 · 4명 보는 중
한국 거주 베트남인들의 추락사가 많은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오빠가 쓰던 지갑을 애인한테 줬는데 기분 나쁜거야?
116
06.10 18:55
20651
0
이별
진짜 30대 연애 다르긴 하구나
97
06.10 15:47
41798
0
애인한테 피임약 권유해도될까
54
06.10 14:26
18968
0
뱃살 ㄹㅈㄷ야?
38
06.10 17:12
14287
0
너희 위로 6살 차이 연애 가능?
32
06.10 17:31
4923
0
카톡이 진짜 너무 귀찮은데 연애할 수 있을까...
44
06.10 15:58
6170
0
도파민개쩌는사랑vs안정감미친사랑
31
1:32
3770
0
피임약 권유한게 잘못이야?
34
11:10
1529
0
istp들 장거리 가능?
17
06.10 17:51
816
0
남익 질문 받음
95
06.10 16:38
1316
0
96년생 익들아 02년생 남자랑 썸타기 가능해?
16
06.10 16:20
494
0
연애중
애인한테 힘들다고 했을 때 애인 반응
23
06.10 14:18
2933
0
이따 얘기하자라는 말이 넘 싫다ㅠㅠㅠ
43
9:34
1518
0
애인이랑 사귀는데 사랑해라는 말을 서로 안해
23
06.10 18:26
2726
0
나 연애하면 안되는 정도인지 판단해주라..
29
06.10 17:15
830
0
썸원 오래 하고 있는 둥 있어?
12:49
l
조회 6
하 애인한테 빡쳐가지고 연락하기 싫은데
12:48
l
조회 7
레드라이트인가..?
3
12:39
l
조회 28
내 내면도 이해해 줄수 있는 사람 만나고 싶다
10
12:35
l
조회 38
30살 계약직
2
12:30
l
조회 41
사친이 스킨십하는건 뭐지ㅋㅈㅋㅈㅋ
3
12:24
l
조회 65
여자몸도프레임
6
12:24
l
조회 40
entp 상대방이 상황 감당하기 어려웠는지 떠나갔어
2
12:12
l
조회 33
연락하는데 3-4시간텀 맞아?
3
12:11
l
조회 63
애인이 낯설게 느껴져ㅋㅋㅋ
7
12:07
l
조회 76
30대 초 연애인데 상대가 20대 연애 같다고 하는거면 좋은거야 나쁜거야?
5
12:04
l
조회 46
헤어졌는데 아직 사진이나 글 안내리는건 까먹은건가?
2
12:02
l
조회 27
일주일에 2~3번씩 술 먹는 애인 어때?
5
11:58
l
조회 52
잇팁인데 인프피 못만나겠다
8
11:56
l
조회 81
아이즈원
추가하기
더보기
와 곧있음 7주년이라니
무대모음보는데 넘 좋다
오랜만에 피에스타 듣는데 너무좋다ㅠ❤️
3
너무보고싶어
1
모두 다 더 더 더 잘되자
2
벌써 5주년이다🌹
2
헤어지고 다시 전애인 좋아지기도 해?
1
11:50
l
조회 49
경상도 사람들은 만났을 때 반가워도 포커페이스 유지해?
17
11:48
l
조회 41
텔에 혼자 두고 연락안하는거
19
11:44
l
조회 78
애인이 이 닦는걸 본적이없어
1
11:41
l
조회 40
서운함 사유인지 봐줄 둥
12
11:37
l
조회 55
썸
좋긴 많이 좋은데 설레서 미칠 것 같진 않아
2
11:32
l
조회 5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2
1
애인이 낯설게 느껴져ㅋㅋㅋ
7
2
잇팁인데 인프피 못만나겠다
8
3
카톡 이별 통보 진짜 미친짓임
4
하 애인한테 빡쳐가지고 연락하기 싫은데
5
entp 상대방이 상황 감당하기 어려웠는지 떠나갔어
2
6
애인이 이 닦는걸 본적이없어
1
7
썸원 오래 하고 있는 둥 있어?
8
소개팅 들어왔는데 거절한게 맞는거겠지?
20
9
연락하는데 3-4시간텀 맞아?
3
10
헤어지고 다시 전애인 좋아지기도 해?
1
11
레드라이트인가..?
3
12
연애중
애인 노력이 3일을 못가 ..
8
13
직장선배한테 고백하고 까였는데
1
14
이런 몸은 안 좋아해?
21
15
사친이 스킨십하는건 뭐지ㅋㅈㅋㅈㅋ
3
16
혹시 현애인한테 전애인 질문 하는거 안좋은거야?
5
17
내 내면도 이해해 줄수 있는 사람 만나고 싶다
10
18
서운함 사유인지 봐줄 둥
12
19
썸
이번에 썸 타면서 느낀건데 뜨거워지려할때 못보는거 은근 식네..
20
상대방집에 동거하는 사람은 헤어지면 어디로가?
11
1
서른살까진 살고싶지 않다던 친구가 진짜로 먼저 가버렸어
8
2
급함 아이라이너 눈 흰자에 찍어버렸는데 어캄..???😭
11
3
얘들아 정신건강 중요하다…
9
4
진짜 못생기면 빈말로라도 예쁘다는 말 못 들어봤겠지?
7
5
왤캐 남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묻는 사람들이 많지
3
6
버스 타고 다니는 게 기름값보디 훨씬 적게 들까..?
8
7
직장에서 혼나서 점심시간에 혼자 울러 나옴
2
8
이런 바지 여름에 너무 더워보일까?
1
9
내가 뇌가 이상한거야? 이게 어떻게 폭로까지 당할 일이야?
5
10
하 진짜 적어도 5시간은 자야되는 것 같음..
4
11
서서 머리 말리기 귀찮아서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말리는 악들도 있니
4
12
사회생활 할 때는 말 많은 것보단 입 다무는 게 낫다...
3
13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라면 뭐 있을까
3
14
에잇세컨즈 vs 미쏘
2
15
누가 자기 핸드폰 원격제어 한다고 주장하는데 조현병 아닌가?
7
16
근데 창업 하다가 망하면 어떻게 살아?
14
17
솔직히 난 지금 선관위 빌런짓이 윤계엄 계획 롯데리아 회의보다 더 어이없어ㅜ
18
근데 다들 인턴이든 뭐 넣을때 갯수 세고 넣어?
2
19
피임약 먹고 생리 미뤘고 지금 하는데 넘칠정도로 피가 나오는데
1
20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와서 써봤는데 비싼 건 좋네40
1
요즘 패션계에서 𝙅𝙊𝙉𝙉𝘼 밀고있는 코어..JPG
2
차 살때 실수로 컵홀더 옵션을 까먹음
6
3
모르는 아줌마가 자꾸 살빼래
10
4
법무부, VIP들이 자주 쓰는 서울구치소 독방 최초 공개
12
5
엄마가 낸 세금으로 쌤 월급 받는거랬어요
17
6
가습기에 먹던 물 버리는 직원..jpg
15
7
특이점이 온 K-직장인 힐링 아이템.gif
3
8
친구가 없어서 5억 6천만원 번 사람
9
난리난 반올림피자 점주 막말 논란
40
10
집 근처 개인 카페 배달 메뉴 볼 때마다 눈물남
18
11
드디어 공개된 토이 스토리 5 해외 첫 반응 모음 (눈물 바다 됐다는 ㅠㅠ)
8
12
불법주차 하면서 번호판 가리면 안되는 이유
13
연예인 동창회 사진 레전드 3대장
14
신현준이 만 53세에 얻은 딸 근황
42
15
헬스장에서 방귀 냄새 많이 나는 이유
16
실수로 비싼 커피 사서 이틀 굶을 거라는 일본인
1
17
태양도 별 아닌가
18
비빔밥에 고추장이 빠져서 왔어요
19
프랑스 노점상의 명품백 정품 인증방법
1
지연 또르르 녹음하고 쓰러졌었다던데
2
2
태산 여동생이 좋아하는 그룹 어딘지 밝혀진적 없지?ㅋㅋㅋㅋㅋㅋㅋ
3
3
정보/소식
K-POP 아이돌 일본 흥행 수입 랭킹 TOP20
16
4
빅뱅 완전체 인스스ㅜㅜㅜ
2
5
보넥도 최장신이 누겨?
5
6
이거 가사 ㄹㅇ이야? 어디서 쓴거임?
7
보넥도는 약간 토크하는데 마가 안뜸
3
8
아니 보넥도 핑계고 걍 웃긴데? ㅋㅋㅋㅋㅋ
2
9
2019년 오리콘 공식 낸 Kpop 아이돌 총매출
3
10
YG피셜 빅뱅 투어 더 추가될거래
2
11
빅뱅 투어 이미지 누가 만들었는지 개좋네…
4
12
보넥도의 유재석 이광수가 각각 태산이랑 운학이래
1
13
근데 방시혁 주변인들은 어떤 사람들이길래
7
14
우리팀에 지효랑 지효동생 시구온다
15
아 맘터 박차장 시킬까 정과장 시킬까
5
16
이 옷 살말 정해주라..
4
17
유시민이 이재명한케
18
무도세트 품절 거의 풀리긴 했는데
19
ㅂㅈㅂ의 소속사는
1
20
맘터 박차장버거 불싸이버거 느낌인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