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37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달 안에 차이는 사람 특징이 뭘까?
35
25일 전
l
조회
6269
인스티즈앱
항상 2달 전후로 차임
한 번도 내가 차본적이 없어…
이렇게 하면 이렇게 차이고
다음번에 다르게 해보면 그런대로 차이고…
차는 인생은 무슨 느낌일까 궁금하네..
둥이1
몇번이나 그랬는데?
25일 전
글쓴둥이
2년 동안 3번 연속으로
25일 전
둥이2
나이가 어케되나요
25일 전
글쓴둥이
27살이에용
25일 전
둥이3
나 8~9년동안 계속 그랬어
그러다 29살 되니까 내짝을 만났는지 3년넘게 연애중
그냥 쓰니의 인연이 아직 없는 것일 수도 잇서
25일 전
글쓴둥이
헤어질 때마다 다음엔 이러지 말아야지 하면서 고쳐도 다른 문제로 헤어지고 반복하니까
연애를 하면 안되나? 생각들어 ㅠㅠ 부럽다 .. 예쁜사랑해!!
25일 전
둥이3
그렇게 전 연애에서 배우면서 성장하는거지~~~
같은 이유로 헤어지는게 아니리면 너의 문제라기보다는 너의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꼭 좋은 사람이랑 예쁜 사랑 하길 바라!
25일 전
글쓴둥이
고마워ㅜㅜㅜ 더 노력해볼게에
25일 전
둥이4
내면의 농도가 비슷한 사람이 아직까지 없었나봐
연애 지속하는건 시작이랑 정말 별개같음
25일 전
글쓴둥이
내면의 농도… 썸탈 때 확인한다고 하는데 왜 이럴까
시작은 너무 쉬운데 지속은 100배는 더 어려운 것 같아
25일 전
둥이4
헤어질때 왜 헤어지재?
25일 전
글쓴둥이
안 맞는 것 같대
긍데 모 매력없다는 말을 돌려서 한 말일거라고 알아서 해석해서 들었어 ㅠㅠ
25일 전
둥이5
진도 빨리 나갔어?
25일 전
글쓴둥이
아닝 한달 넘어서 나가는데 그정도면 빠르진 않지아나..?
25일 전
둥이6
나 그랬는데 좀 뚝딱거려서 말로 애정표현 못하고 가만히 있어서 그랬음 내가 자길 안좋아하는거 같다고 하고 또 내가 노잼이어서 오래 못갔음
25일 전
글쓴둥이
어 나도 그런데… 재미없단 소리 많이 들었구 자길 안 좋아하는 것 같다는 소리도 들었어
25일 전
둥이7
진짜 객관적으로 3번 연속 그런거면 본인에게 문제가 없는건 아닌듯.... 물론 잘 맞는 짝을 못 만난것도 맞고.
보통 이런 케이스는 노잼이 제일 많지 않나
25일 전
글쓴둥이
맞아 나 노잼인간이야 하지만 엌덕해 노력으로는 안되더라 ..
보지도 않는 릴스 열심히 보고 트렌드 찾아오고 그랬는데 ..
25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글쓴둥이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할까
25일 전
둥이9
노잼도 글킨한데... 뚝딱거리고 애정표현 못하는게 제일 큰 문제같아
25일 전
글쓴둥이
좋아하는데 안 뚝딱 거리는거 어떻게해..?
연애상담 받았는데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래서 친구처럼 했더니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싸우고 그러다 차이고,..ㅜ
25일 전
둥이9
그냥 좋아하니까 보고싶고 애정표현하고 예뻐해달라 애교도 부리고 그런거지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라는게 마음을 편히 먹으라는거지 찐 친구처럼 대하라는 말이 아냐ㅋㅋㅋ 연인의 다른 건 가지고 있어야지 그럴 거면 연애를 왜해... 마음을 표현해보려고 해봐.. 쫌 목석같을 것 같애
25일 전
글쓴둥이
목석.. 맞아..
학습 돼서 열심히 표현은 하는데 그냥 태생이 뚝딱이라 뭘 해도 잘 안 되네ㅠㅜ 댓글 달아준 것만 봐도 둥이는 표현 잘할것 같아
25일 전
둥이10
본인이 노잼인 것도 무매력인 것도 다 아네
그런 특징인 거지 머..
25일 전
둥이11
매력이없는듯
24일 전
둥이12
그.. 말로 표현하기 힘든 뭔가가 있음 나도 그런사람만나본적있음ㅋㅋ
24일 전
둥이14
근데 ㄹㅇ만나다보먼 매력없는 애들이 있음......너무 찐같으면..그래 ㅇㅇ
24일 전
둥이15
그동안 너랑 너무 결 다른 사람을 만나서..??
24일 전
둥이16
결 안 맞능거야 친구는 있을거 아녀 나도 2번 연속 안 맞는거 같다고 차였는데 나도 사귀면서 데이트 쌉노잼이다 일케 사귀는게 맞나 이생각 자주 했거든 지금은 잘 맞는 사람 만나니까 데이트가 즐거움
24일 전
둥이17
차이는 이유가 먼데??
24일 전
둥이18
나 아는 애 100일 한번도 못넘겨 본 애 있는데 애정표현 할 줄 모르고 필터 안거쳐서 말 내뱉고 본인이 항상 공주님 대접 받길 원했더니 차이기만 함
노잼이래도 연애 잘하는 애들은 잘만 해
평소 말투나 애정표현 어떤 식으로 하는지 돌아보고 연애 잘하는 애들 말이나 행동 잘 살펴봐 잘하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음
24일 전
둥이18
부끄럽다고 애정표현 안하지말기
항상 미소 짓기
갈등 상황에서 회피하지말기 (싸우란 뜻이 아니라 각자 원하는 바를 좋게 잘 얘기하란 거)
고맙다 미안하다는 표현 아끼지 말기
서로에게 최대한 공감 잘해주기
이렇게만 해도 반 이상은 감
24일 전
둥이19
결안맞는거랑 매력없는건 다름 노력으로 될라나 몰겠네
24일 전
둥이20
혹시 리액션이나 고맙다고 잘 못해? 받는 걸 머쓱해 하거나?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소식 말고' 체지방 줄이기 총정리
이슈 · 3명 보는 중
갑자기 단식원 식단이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AD
미녀와 여신급 미녀의 차이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아지들 상상 이상으로 집에서 누워있기만 해서 놀란 달글
이슈 · 6명 보는 중
헤헤 이름 이뻐서 행복하다
이슈 · 2명 보는 중
별점 1점준 고객에게 악성 재고를 보낸 업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서은광 : "댓글창이 엉망진창 될 수도 있는데..."
이슈
데이식스 도운 입장문 업데이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이런거 비빔밥 하는데 과일 가져오는건 뭔 지능임?
일상
AD
⚠️야화첩 실사화 배우 공개⚠️
이슈
손절당한 공시생 친구에게 온 연락.instz
이슈 · 3명 보는 중
AD
롱샴 미니백 사려는데
일상 · 3명 보는 중
AD
💡한국에서 퀴어소재를 넣은 시작점이라고 불리는 영화.jpg💡
이슈 · 5명 보는 중
김태리 반응 좋았던 코디.jpg
이슈
AD
⚠️[단독] 스타벅스 미국 본사도 사과 "용납할 수 없어”⚠️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800일 정도 사겼으면 꽤 만난건가??
43
06.12 09:10
13851
0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38
06.12 11:51
2693
0
매일 다투는 연애 해본적있어?
39
06.12 04:53
4147
0
애인이 서운해하는거에 엄청 예민해
32
06.12 16:26
6474
0
객관적으로 눈높아여?
27
06.12 14:17
2511
0
키 180이상만 바라는데
25
06.12 15:58
2491
0
근데 XX하면 절대 안만난다는 사람들이 여긴 많네
19
06.12 14:59
6223
0
해외여행은 데통처럼 하는게 낫지?
22
06.12 14:27
4943
0
잇팁 회피형 심해??
31
06.12 06:20
1795
0
연애중
본의 아니게 애인 2명 됨
52
06.12 21:56
2860
0
피부 안조은 애인 쌩얼 봤을때 어땠어..?
16
06.12 11:17
2791
0
키작남들 꼬였다는거
13
06.12 15:31
2253
0
나는 연애하면서 싸우는 애들 이해 안 가
21
06.12 20:31
1510
0
친구 없는 익들은 애인 얘기 그런거.. 어디에 풀어?
17
06.12 22:16
666
0
익들 애인도 화장실 자주가니
13
06.12 16:24
959
0
현실에서 여자 키 165면 큰 느낌 남?
1
2:22
l
조회 6
내가 너무 애인 스케줄에 맞추는건가
1
2:21
l
조회 8
이별
나랑 비슷한 사례는 없겠지..
4
2:15
l
조회 27
술 좋아하는 익들아
1
2:15
l
조회 12
내가 너무 나쁜걸까...?
2:08
l
조회 16
연애중
istj 애인이랑 싸웠는데 그 뒤로 내 연락 다 읽씹해
21
2:07
l
조회 18
키나이가 1순위였는데 그걸 깨버리는 사람이면
2
2:05
l
조회 13
장기연애 5년하고 현연애 2년째인데 그 전 연애랑 느낌이 넘 달라
1
2:02
l
조회 30
연애중
다들 헤어져야겠다 생각 들면 바로 헤어져?
1
1:57
l
조회 28
해외 롱디중인데 애인이 소개팅 어플 결제했어
1:56
l
조회 13
너무 단답이야 애인 내가 이해해야하나?
12
1:55
l
조회 63
애인 손이 더 예쁜 익들 있니
1:55
l
조회 4
애인… 진짜 파워에겐이네
1:53
l
조회 11
환승이별 또는 바람이별 당한 둥들있니
1:51
l
조회 1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기타 그림
추가하기
이병찬
추가하기
SM
추가하기
정보·기타
추가하기
트리플에스
추가하기
남편이랑 보내는 일상이 넘 행복해
1:49
l
조회 17
l
추천 1
남자가 의지하고 싶은 여자다라는 말을 했는데
1:43
l
조회 13
본인표출
연애할때 4년제 학력 보는 익들아!!
1:36
l
조회 28
잇티제 거짓말잘해?
1
1:36
l
조회 21
날 위해서라면 본인이 원하는걸 포기할 수 있다는 애인
1:32
l
조회 19
이별
너무너무 아닌 인연인 거 아는데
2
1:31
l
조회 6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
1
너무 단답이야 애인 내가 이해해야하나?
11
2
급상승
아 이 시간 되니까 너무 보고 싶다
3
3
애인 술약 갔는데 머라 연락해
4
4
25 32살 나이차
7
5
이별
나랑 비슷한 사례는 없겠지..
4
6
애인이 가슴작으면
5
7
잇팁 궁금한거 있어
6
8
내가 너무 애인 스케줄에 맞추는건가
9
현실에서 여자 키 165면 큰 느낌 남?
10
96여익들 있음??
8
11
소개팅하구 맘에 안들면
6
12
술 좋아하는 익들아
1
13
연애할때 4년제 학력 보는 익들아!!
14
썸
이 셋 사이 어떻게 될 것 같아?
15
내가 너무 나쁜걸까...?
16
맨날 연락하는데 뭐해 밥먹었어 이런말을 한번도 안해
3
1
뇌손상 씨게오는 싸구려쾌락 6가지
9
2
스페이스X 지금 올랐다고 들어가는거 결과론임..
4
3
곽혈수 1심에서 7년이면 100% 증거도 있다는거 아님?
5
4
스엑 1주만 사봤는데
2
5
인티 좀 이상해짐
11
6
곽혈수 7년도 작은거같음 가해자 성ㅍㅎ 전적있는 범죄자임
2
7
주식 훈수 두는 사람 중에 나보다 시드 큰 사람 거의 못봄
11
8
아는 사람 인스타 툰 하는데 진짜ㅋㅋㅋ
9
서울 자취 힘들다 못하겠어
3
10
곽혈수 가해자 이혼 당했다는거 사실임?
1
11
암기형인간이랑 사고력인간이란게 있더라
3
12
짱친이 맨날 해외여행 간다고 말 안하고 가
14
13
인생은 내 옆에있는 주변 사람들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
13
14
스엑 지금 사볼까...
1
15
공부머리는 있는데 안해서 성적안나와서 낮은거는
6
16
뭐야 왜 글삭해
4
17
세법 개~조졌네
18
오늘 내과 가서 의사샘이 배 눌러봤는데
19
우울증은 약 안먹고 치유 안되는거야?
2
20
나 최근에 카메라에 잡혔는데 너무 못생겨서. 충격받음
8
1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7
2
99.9% 확률로 잘 모르는 리메이크 곡…jpg
5
3
책 중고로 팔고 1년만에 받은 문자
3
4
몸이 빨리 늙고 있다는 신호 8가지
5
문희준 말실수로 일본 유학을 가야했던 여동생.jpg
3
6
양 목욕 시키는데 울샴푸 씀
2
7
'국정원 커피차'라니 이상한 단어말하기 출품작 같다
8
현재 AI냐 아니냐로 논란 있는 인플루언서
9
바닷가에 사는 사람들이 가진 권력
10
친오빠 나이 먹더니 순해짐
11
인생 살면서 무조건 한 번은 쓰는 전화번호
12
기업명 줄임말 해석
13
배민 리뷰가 쏘아올린 작은 공
1
근데 연예인들 자기 애인 공계로 팔로우하는거 신기함..
8
2
아이돌 콘텐츠에서 이런 구도 처음 봐
1
3
방탄 지민 여전하네
11
4
근데 팬싸유사질문들? 이런거 공수치 온다고 하는익들은
14
5
최현욱 발 진짜 넓은듯 오현규랑도 아는사이네
1
6
모지리 팬이라 지금 뒤늦게 모먹티비 보는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
4
7
너네 왜 키스키스키스 노래 좋다고 나한테 안 알려줬음
8
근데 유사질문이 뭐야?
1
9
쿠팡 갑자기 로켓프레시 왜 제한없어짐? 원래 만오천 이상이었잖아
9
10
나솔31 순자경수 넘 느좋임...
11
우리 판이 데뷔팬들이 많고 고일대로 고여서 난 참 늦덕 같다 생각했는데
1
12
원빈이 카이sbn굿즈 입었는데
6
13
밥은영 오세훈 왜 뭔데 설레?
6
14
월드컵 조별 경기 어느 나라가 젤 기대됨?
5
15
하ㅏ 엄앤안이랑 번갈아가며 사귀는 중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