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3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9
항상 2달 전후로 차임 
한 번도 내가 차본적이 없어…
이렇게 하면 이렇게 차이고 
다음번에 다르게 해보면 그런대로 차이고…
차는 인생은 무슨 느낌일까 궁금하네..
대표 사진
둥이1
몇번이나 그랬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동안 3번 연속으로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이가 어케되나요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7살이에용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8~9년동안 계속 그랬어
그러다 29살 되니까 내짝을 만났는지 3년넘게 연애중
그냥 쓰니의 인연이 아직 없는 것일 수도 잇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질 때마다 다음엔 이러지 말아야지 하면서 고쳐도 다른 문제로 헤어지고 반복하니까
연애를 하면 안되나? 생각들어 ㅠㅠ 부럽다 .. 예쁜사랑해!!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게 전 연애에서 배우면서 성장하는거지~~~
같은 이유로 헤어지는게 아니리면 너의 문제라기보다는 너의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꼭 좋은 사람이랑 예쁜 사랑 하길 바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ㅜㅜㅜ 더 노력해볼게에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면의 농도가 비슷한 사람이 아직까지 없었나봐
연애 지속하는건 시작이랑 정말 별개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면의 농도… 썸탈 때 확인한다고 하는데 왜 이럴까
시작은 너무 쉬운데 지속은 100배는 더 어려운 것 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질때 왜 헤어지재?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맞는 것 같대
긍데 모 매력없다는 말을 돌려서 한 말일거라고 알아서 해석해서 들었어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도 빨리 나갔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한달 넘어서 나가는데 그정도면 빠르진 않지아나..?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그랬는데 좀 뚝딱거려서 말로 애정표현 못하고 가만히 있어서 그랬음 내가 자길 안좋아하는거 같다고 하고 또 내가 노잼이어서 오래 못갔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나도 그런데… 재미없단 소리 많이 들었구 자길 안 좋아하는 것 같다는 소리도 들었어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객관적으로 3번 연속 그런거면 본인에게 문제가 없는건 아닌듯.... 물론 잘 맞는 짝을 못 만난것도 맞고.
보통 이런 케이스는 노잼이 제일 많지 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 노잼인간이야 하지만 엌덕해 노력으로는 안되더라 ..
보지도 않는 릴스 열심히 보고 트렌드 찾아오고 그랬는데 ..

25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할까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노잼도 글킨한데... 뚝딱거리고 애정표현 못하는게 제일 큰 문제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는데 안 뚝딱 거리는거 어떻게해..?
연애상담 받았는데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래서 친구처럼 했더니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싸우고 그러다 차이고,..ㅜ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좋아하니까 보고싶고 애정표현하고 예뻐해달라 애교도 부리고 그런거지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라는게 마음을 편히 먹으라는거지 찐 친구처럼 대하라는 말이 아냐ㅋㅋㅋ 연인의 다른 건 가지고 있어야지 그럴 거면 연애를 왜해... 마음을 표현해보려고 해봐.. 쫌 목석같을 것 같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목석.. 맞아..
학습 돼서 열심히 표현은 하는데 그냥 태생이 뚝딱이라 뭘 해도 잘 안 되네ㅠㅜ 댓글 달아준 것만 봐도 둥이는 표현 잘할것 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본인이 노잼인 것도 무매력인 것도 다 아네
그런 특징인 거지 머..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매력이없는듯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 말로 표현하기 힘든 뭔가가 있음 나도 그런사람만나본적있음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ㄹㅇ만나다보먼 매력없는 애들이 있음......너무 찐같으면..그래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동안 너랑 너무 결 다른 사람을 만나서..??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결 안 맞능거야 친구는 있을거 아녀 나도 2번 연속 안 맞는거 같다고 차였는데 나도 사귀면서 데이트 쌉노잼이다 일케 사귀는게 맞나 이생각 자주 했거든 지금은 잘 맞는 사람 만나니까 데이트가 즐거움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차이는 이유가 먼데??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 아는 애 100일 한번도 못넘겨 본 애 있는데 애정표현 할 줄 모르고 필터 안거쳐서 말 내뱉고 본인이 항상 공주님 대접 받길 원했더니 차이기만 함
노잼이래도 연애 잘하는 애들은 잘만 해
평소 말투나 애정표현 어떤 식으로 하는지 돌아보고 연애 잘하는 애들 말이나 행동 잘 살펴봐 잘하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부끄럽다고 애정표현 안하지말기
항상 미소 짓기
갈등 상황에서 회피하지말기 (싸우란 뜻이 아니라 각자 원하는 바를 좋게 잘 얘기하란 거)
고맙다 미안하다는 표현 아끼지 말기
서로에게 최대한 공감 잘해주기

이렇게만 해도 반 이상은 감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결안맞는거랑 매력없는건 다름 노력으로 될라나 몰겠네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20
혹시 리액션이나 고맙다고 잘 못해? 받는 걸 머쓱해 하거나?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00일 정도 사겼으면 꽤 만난건가??43 06.12 09:1013851 0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38 06.12 11:512693 0
매일 다투는 연애 해본적있어?39 06.12 04:534147 0
애인이 서운해하는거에 엄청 예민해32 06.12 16:266474 0
객관적으로 눈높아여?27 06.12 14:172511 0
현실에서 여자 키 165면 큰 느낌 남? 1
2:22 l 조회 6
내가 너무 애인 스케줄에 맞추는건가1
2:21 l 조회 8
이별 나랑 비슷한 사례는 없겠지.. 4
2:15 l 조회 27
술 좋아하는 익들아1
2:15 l 조회 12
내가 너무 나쁜걸까...?
2:08 l 조회 16
연애중 istj 애인이랑 싸웠는데 그 뒤로 내 연락 다 읽씹해21
2:07 l 조회 18
키나이가 1순위였는데 그걸 깨버리는 사람이면 2
2:05 l 조회 13
장기연애 5년하고 현연애 2년째인데 그 전 연애랑 느낌이 넘 달라 1
2:02 l 조회 30
연애중 다들 헤어져야겠다 생각 들면 바로 헤어져?1
1:57 l 조회 28
해외 롱디중인데 애인이 소개팅 어플 결제했어
1:56 l 조회 13
너무 단답이야 애인 내가 이해해야하나?12
1:55 l 조회 63
애인 손이 더 예쁜 익들 있니
1:55 l 조회 4
애인… 진짜 파워에겐이네
1:53 l 조회 11
환승이별 또는 바람이별 당한 둥들있니
1:51 l 조회 10
남편이랑 보내는 일상이 넘 행복해
1:49 l 조회 17 l 추천 1
남자가 의지하고 싶은 여자다라는 말을 했는데
1:43 l 조회 13
본인표출연애할때 4년제 학력 보는 익들아!!
1:36 l 조회 28
잇티제 거짓말잘해?1
1:36 l 조회 21
날 위해서라면 본인이 원하는걸 포기할 수 있다는 애인
1:32 l 조회 19
이별 너무너무 아닌 인연인 거 아는데 2
1:31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