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3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5

그냥 눈치껏 일어나면 되겠지?ㅋㅋㅋㅋ응원가 벼락치기 중..

맛있는 건 뭐 팔아??? (이런 질문 안 되면 지적해줘ㅠㅠ)

대표 사진
도리1
안녕!!! 일어나는건 자리가 어딘지에 따라 다른데
주변에서 일어나면 일어나면 돼😊
맛있는건 김치말이국수랑 우이락 옥수수튀김이 젤 맛있는 것 같당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
자리가 어디얌?
그리고 기본적으로 공격 때 일어나는 자리만 일어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나 1루 네이비석!!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
네이비 중에 어디냐에 따라 다른데 앉았을 때 응원단 보이면 공격 때 일어나면 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아하 고마워ㅎ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
요즘 닭강정도 맛있다던데 닭또리였나...? 다른 도리가 알려줄겨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4
누나 갑또리 말하는 거 맞죠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응 ㅜㅜㅜㅜㅜ 맞아 그거야ㅜㅜ 고마워도리ㅜㅜ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2
우이락 오리지널이랑 김말국 추천!! 자리는 옆사람들보구 공격때 일어나면돼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오오 고마워♡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3
우이락 고추튀김에 이가네 떡볶이랑 같이 해서 국물에 찍어먹거나 김말국이랑 같이 먹고
중간에 픽베이크 에그타르트랑 3루 고구마맛탕 맛있으니까 그거 먹어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크... 침 고인다ㅠㅠ 우이락이랑 김말국, 맛탕 추천이 많구나 참고할게!!!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5
3루 고구마맛탕이 찐인데!!!!!! 근데 친구가 두산팬이면 잘 알거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고마워 맛탕 꼭 먹어볼게!!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6
응원석 아니고 사람들 다 앉아있는 분위기면 자유롭게 앉아서 보다가 대충 8회쯤 재곰단장이 일어나라고 사자후지르면 일어나면 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그렇구나 고마워♡♡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7
픽베이크라고 에그타르트 맛집있는데 꼭 먹어줘💙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8
허얼 꼭 도리 됐음 조켔다 !!! ㅠㅠ 내일 두베가 이겨서 꼭 우리랑 같이 응원하게 됐음 좋겠어 !!

맛있는 거는

잠실새내 갈 수 잇으면 파오파오만두랑 깻잎닭강정 사오고 !!
그냥 잠야로 바로 가야하면 일찍 가서 김치말이국수 사먹는 거 추천
1루 3층에 통밥이었나 거기서 김말국 팔아 !!

그리고 잠실은 배달타자 라는 어플로 2천원 내면 배달도 가능하니까
미리 깔아두는 거 추천 !!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9
더우면 통빱에 김말국이나 자문밖 김바국먹기 샤오마라에 빙홍차슬러시 먹기 카페그라운드에서 망빙먹기
3루 이가네에서 떡볶이 사고 우이락에서 옥수수튀김 사서 떡볶이국물에 옥수수튀김 곁들여먹기
픽베이크 맛있긴한데 야구장 밖에서 사먹는게 더 싸고 다양해서 야구장 가기 전 경로에 픽베이크 있으면 사오기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0
우이락 고추튀김 진짜 맛있어 새내에서 다른 음식 픽업할거면(파오파오만두, 닭강정, 육바연 육쫄같은거) 우이락 매장도 거기있어서 같이 픽업하는것도 ㄱㅊ음
난 야구장 내에서 줄 오래 서는거 진짜 싫어서 걍 새내 시장라인에서 포장하며 걸어와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도리11
김말국!!!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1292 06.17 17:476832 0
ㄹㅇㅇ 김정우 양석환 등록 최승용 강승호 말소 44 16:001809 0
쾅 잠실 출근했대!! 22 12:512225 0
다들 근데 타카다는 어떤거 같아? 24 06.17 21:54804 0
어제 잠실에서 재석이 짐쌌다는 얘기 있던데 누가 올라오려나22 9:141728 0
난 라인업 같은거 모르겟고 5
17:13 l 조회 31
도리들 반응 왜이리 불타나 했더니...
17:07 l 조회 54
"구위, 내용 모두 괜찮았다" 두산 새 아쿼 5선발 경쟁서 일단 판정승… 경쟁은 계속 "로테이션 미루는 것 뿐"3
17:04 l 조회 43
차라리 지명손아섭이었으면 오랑이어디감!!! 정도로 끝낫지 5
16:59 l 조회 70
애써 긍정회로 돌려보자면
16:52 l 조회 37
오늘 유찬이 출루하고 차노 출루하고 쉥이 출루하고 2
16:47 l 조회 38
두산 박준순, 복귀 초읽기 "2군 4경기 정도 뛴 뒤 부르겠다"5
16:41 l 조회 88
장터 오늘 경기 갈 도리 있나?...
16:38 l 조회 41
우리 팀에 작년이랑 비교해서 볼삼비가 눈에 띄게 좋아진 타자가 딱 둘인데.. 2
16:36 l 조회 78
라인업 통산 상대 전적 20
16:29 l 조회 138
4번 내로 점수 안나면 점수 못낼 라인업이다
16:19 l 조회 30
오늘 2군에서 순이 수비봤어?4
16:15 l 조회 106
베팁이든 선수들이든 조회수로 누가 인센티브 준다고 한 거 아니냐구... 1
16:13 l 조회 47
아무리봐도 승용말소->타카다 5선발 적합판정/김인태지타->시험대같음13
16:12 l 조회 140
상대전적도 안좋은데 대체 왜지...? 10
16:12 l 조회 124
승용이 아픈거 아니지?6
16:09 l 조회 76
오늘의 5번은 누구일까?3
16:06 l 조회 56
강승호 내려간다는 소식듣고 피디님들 급하게 올린거같음 ㅋㅋㅋ1
16:06 l 조회 84
승민군 테스트기간인가ㅋㅋㅋㅋ
16:02 l 조회 25
카메론 왔다14
16:01 l 조회 561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