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년차 / 갯수 알려쥬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2 / 41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차 45갠가 50갠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3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8개월 /40몇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년차/50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년차 기장47개+신고대리6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차 50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80~90 하는건 비정상인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8~90개야 우리 사무실 요식업 신고대리 공장이라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년차 41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차인데 거의 70개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8개월차 45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면세가 많아서 100개,, 2년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확히 18개월(2년차인가) 50개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급여 직원 많은 곳들 몇명이야??11 06.11 16:24329 0
아니 우리사무실만 성실 잔액만 맞춰놓나?13 06.12 13:26334 0
나 4년찬데 원래 다 이런거야? 고민이야ㅜㅜ 8 06.10 18:17334 0
나 종소세 상여 안 줄지 몰랐다 ㄹㅇ 12 06.10 22:56264 0
혹시 안전보건교육 꼭 해야하는걸까?7 06.11 21:54145 0
종소세 상여 안주는게 더 신기함.. 6
06.13 22:25 l 조회 40
오히려 큰업체들이 더 얼레벌레로 하고있어ㅠㅠㅠ
06.13 12:01 l 조회 31
질문 안녕하세요 저 종소세 환급금 궁금해서 여쭤보러 왔는데요.. 4
06.13 00:03 l 조회 55
오늘 통화한 공단 직원 ㄹㅇ 개싸가지없었음ㅋㅋ 5
06.12 20:32 l 조회 128
6월말 건설업 자본 맞추는데 죽겠다2
06.12 20:05 l 조회 53
세무사무실 담당 바꿔달라는얘기 잘 안나오지?4
06.12 18:23 l 조회 79
성실인데 연락 안 되면 어떡해? 2
06.12 16:57 l 조회 58
이거 내 실수야?4
06.12 16:30 l 조회 120
급여 210만원으로 신고해달라고 하면 2
06.12 16:17 l 조회 51
아니 우리사무실만 성실 잔액만 맞춰놓나?13
06.12 13:26 l 조회 334
면접볼 때 희망 연봉 관련해서 고민 좀 들어줄사람 ... 7
06.12 08:14 l 조회 179
혹시 안전보건교육 꼭 해야하는걸까?7
06.11 21:54 l 조회 145
이번에 성실하다가 발견했는데 공제받지못할어쩌고 빠진거 찾았거든2
06.11 18:14 l 조회 167
급여 직원 많은 곳들 몇명이야??11
06.11 16:24 l 조회 329
자산 취득 보조금 수입수입조정명세서에 가산해야하니?ㅠㅠ
06.11 15:15 l 조회 21
위하고에 재직증명서 있어??? 아님 내가 걍 양식 찾아서 만들어줘야하는거야?4
06.11 15:06 l 조회 284
아 성실 통장 너무 막 써서 개인적 사용 너무 많은데 어케 5
06.11 14:57 l 조회 275
다들 퇴사할때 사유 뭐라고했어 5
06.11 14:22 l 조회 218
톼사할건데 사무장님이 너무 잘해주심 .. 6
06.11 13:41 l 조회 79
보통 세무사 사무실 구인 언제쯤 올라오지? 5
06.11 11:51 l 조회 219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