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1

[잡담] 얘들아 이거 얼마에 팔면 돼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용사1
미쳐따 저대로 옵션 옥션에 넣고 돌려바
안 뜨면 시세탭에서도 봐보고

27일 전
대표 사진
용사2
22 이게 정확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위엔 똑같고 밑엔 마력 21%가 550억에 팔리던데 나는 18%니까 몇억에 팔까..? 완전 똑같은 게 없어서 3%차이가 어느정도인지를 모루겟어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밑에 21%가 550억에 팔리던데 나는 18%니까 몇억에 팔아야 할까???? 나 시세완전알못이야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용사3
조립 가능하니까 그거랑 동급이라고 생각하셈
27일 전
대표 사진
용사1
울 썹(스카)에서 윗잠 쓰니꺼랑 같고 아랫잠 마력 19퍼 + 인트 12퍼 480억에 팔렸었옹 참고햐
26일 전
대표 사진
용사4
18퍼는 어차피 돌려야되서
마30/에디 레전값+@ 정도만 더 받을거같긴한딩
30퍼/21퍼 동급까진 아닐듯...

26일 전
대표 사진
용사5
30 21보다 좀 싸게 올려봐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레테 할거야?11 06.14 18:331606 0
메이플 신규 펫 얘 혹시8 06.14 22:481167 0
뭐야 이번 잡로얄8 06.14 12:301453 0
신규 스라벨6 06.14 09:151277 0
용사들아 레테 무족권 여캐각이야?9 06.14 20:161287 0
아니 레테 너무 대충 만든게 티나....4
2:15 l 조회 333
1인 길드 길마인데 곧 해방이거든4
06.14 23:27 l 조회 759
메이플 신규 펫 얘 혹시8
06.14 22:48 l 조회 1169
나 메이플 잠깐 해보려는데3
06.14 22:40 l 조회 258
남캐 커좀피랑 커뽀라중에 뭐가 더 나을까?4
06.14 21:13 l 조회 382
용사들아 레테 무족권 여캐각이야?9
06.14 20:16 l 조회 1288
용들아 복귀유저라 시세를 전혀 감 못잡아서 그런데...😭2
06.14 18:58 l 조회 219
신캐 쌩으로 키워도 보상 받을 수 있어?2
06.14 18:45 l 조회 222
다들 레테 할거야?11
06.14 18:33 l 조회 1607
커뽀라 나오기 전에 뽀라했는데 최근 복귀하니까 뭔가 아쉽당5
06.14 18:31 l 조회 535
2기 일루전링에 진심인편1
06.14 18:30 l 조회 243
매력만쩜 무조건 묵히는 게 맞아? 2
06.14 17:28 l 조회 356
본인표출나 나이트메어 헬레나 깼다아아아악!!!!! 4
06.14 17:10 l 조회 327 l 추천 2
챌섭에서 키울 남캐 헤어 골라줘!
06.14 16:46 l 조회 225
자석펫의자
06.14 16:32 l 조회 249
5석펫 맞추려는 용 있음?5
06.14 15:27 l 조회 760
테섭에서 레테 해본 후기3
06.14 15:16 l 조회 571
키캡 샀는데 너무 귀엽당..2
06.14 14:26 l 조회 412
그러고보니까 이번 챌섭은 깐부 없네 1
06.14 14:15 l 조회 264
본캐 골랐어!!
06.14 14:10 l 조회 23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