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6
궁금해
대표 사진
신판1
몰루 연타석 홈런만 기억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연타석 홈런 미쳤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완전 기억해...8회말에 역전해서 이겨줫어... 앉았던 자리도기억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
첫 직관 상대는 기억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
22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
상대는 기억하는데 스코어는 기억안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결과랑 상대만 기억해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
첫 직관 스코어는 기억 안나고 진거랑 상대만 기억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다 기억하는구나 난 왜 안 나지?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너무 옛날이라 기억도 안 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상대는 기억 안나고 2:0으로 이긴것만 기억나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전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30:6이 입덕날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 경기 보고 6점 낸 팀한테 빠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응 그리고 뒷좌석에서 어떤 선수 홈런친다 했는데 바로 홈런쳐서 완전 생생하게 기억낰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팀 선발이 도미넌트해줌 영봉승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5
11회 연장 가서 4:3 승리....
첫직관 11회말 5:6 끝내기 홈런 승리 ㅋㅋㅋㅋㅋ ㅜ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다들 어떻게 기억하지 나는 그날 진 것만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이거보고 찾아보고 옴 15:5로 짐 ㅋㅋㅋㅋㅋㅋ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18:0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0은 아니지 누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니 우리팀 선발투수만 기억함 그 외에 아무것도 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9
코시 7차전 끝내기 패ㅜ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ㅇㅇ 8:2로 털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길로 입덕.. (왜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1
첫 직관 상대팀이랑 그날 이긴 건 기억하는데 그러고 한참 뒤에 입덕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2
웅 21:3 ㄴ ㅋ 홈런6개 나옴 첫 직관이자 첫 야구경기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3
응 기억남 4:1 승리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4
삼성 상대로 졌다 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5
기억하는 직관 스코어는 10:1... 물론 우리 팀이 졌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5
어릴 때라 충격 먹어서 기억 나나 봐 아직도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점수는 기억안나는데 개발렸던거같긴해 상대는 SSG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당시엔 SK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7
난 애기때 자연스레 입덕한거라 기억이 안나 유니폼만 기억나고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8
졌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롯데였던 거 같은데... 롯데랑 한시즌 내내 경기하면서 딱 한번 졌던 적이 있었는데 그 딱 한번 진 경기를 첫직관으로 감!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9
투수전 0:1 진짜 순수 노잼이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0
진것만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1
로즈네랑 했고.. 졌음ㅋㅋㅋㅋ 근데 뭐 첫 직관이라 좋은 기억만 가지구 이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2
그때는 아니었지만 현 우리팀이 1회부터 리드오프 초구홈런 치고 7점인가로 이겼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3
첫직관이 아예 타팀들 경기였는데 한팀이 9점인가 내고 이겼던거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5
처음 직관은 타팀이긴해 22년 코시 5차전이라 기억하지ㅇ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6
첫직관 9:1로 져서 개노잼이라 기억남 몇달뒤에 끝내기 홈런보고 진심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7
상대팀 기억나고 졌던거만 기억남 ㅎ..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8
스코어는 기억 안 나는데 끝내기였던것만 기억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나잔아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기억 안 나... 끝내기 쳤다는 것만 기억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0
1:0 끝내기홈런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1
기억 안 나 그냥 엄마아빠가 치킨 사줘서 맛있게 먹고 외야까지 뛰어다니다가 아라랑 사진 찍은 기억 뿐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2
와 나 연패 끊는 끝내기 친 날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아니었음….. 완전히 다른 날로 기억하고 있었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3
끝내기 홈런치고 인터뷰 한 것만 생각남ㅠㅋㅋㅋㅋㅋ 그때 그 선수 나랑 동갑이라 신기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4
기억이 하나도안남..언젠지 누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5
친구 따라 간 첫직관이 내 야구 입문경기였음 24년도 와카 2차전...ʕ ◕ ᴥ ◕ ʔ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6
누구랑 했는지는 기억 안나 오래돼서....근데 스코어만은 기억함 1:0...... 쉽지 않은 승리였다ㅋㅋㅋ큐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13:5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우리가5^^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그리고 웃긴 점 : 그때 상대 용투가 지금 우리 집 용투임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8
쓱이랑... 몇대몇은 모르겟고 우리가 이걌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9
그건 모르겠는데 7연패 하는거 보고 정듦... 아빠 놀리려고 뭐 이런거 챙겨보냐고 했는데 정신차리니까 내가 챙겨보더라ㅎ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0
13대 2였나..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1
진 경기라서 내 머릿속에 지워버렸는데 4:2로 졌었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2
10 : 9 잠실 두산이랑 기아.. 2009년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3
2대2인가 1대1인가 무승부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4
상대만기억나 한화였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5
1도 기억안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6
코시여서 기억나ㅋㅋㅋㅋㅋㅋ역전승하는거보고 띠용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7
잠실 두산이었는데 이겼고 근데 얼마로 이겼는진 모르겠다 너무 추웠다는 것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8
첫 직관 상대랑 스코어는 기억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9
우리홈 수원에서 했었고..우리팀 선발 상대팀 선발 점수까지 다 기억남ㅋㅋㅋ그날 우리 선발 긁혀서 개잘던졌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0
상대랑 이긴것만 기억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1
너무 오래돼서 기억 안 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2
첫입덕은 lg팬따라서 23년 한국시리즈 본거였는데 역전에 역전하다가 9회에 역전홈런으로 이기는거 보고 도파민 싹돌아서 결국 삼팬이됨ㅎ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3
상대는 기억남 역전 당한 거 또 역전 한 거랑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4
기억나지용 1:0으로 졌었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5
가족사랑이라서 내리사랑이라서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내 기억에 있는 첫 직관은 1대0으로 진거였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6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6
첫 마킹 선수 사구로 시즌아웃 됐었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7
상대랑 졌다는 사실만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8
상대는 기억나고 점수는 기억 안 남 이기긴 했음 홈런 2방도 때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9
2:1로 이겼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0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기아전었던것만 기억남
20년 넘음 ㅋㅋ 경기졌고 잠실야구장 3루쪽에 앉았었고 엄마랑 이모랑 동생이랑 갔고 … 엄청더워서 얼음물 목에 대고있었고 …. 그런것만 기억남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1
스코어는 모르겠고 12회 연장 무승부만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2
2013년 넥센 목동구장이었는데 아직 주황봉다리 귀에 걸고 응원하던 시절,,우리가 5대3으로 이겼던거 같음ㅋㅋㅋㅋㅋ진짜 개재밌어서 끝나고 술도 마이 묵고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3
두산이랑...그때 선발투수 다른팀가심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4
아니 그저 우리팀에 잘생긴 사람 있다고 꼬셔져서 그 선수 보고 치킨 먹은 것만 기억남 당시 너무 야알못이라

후기: 치킨이 맛있고 선수가 잘생겼어요 정도의 후기밖에 쓸 수 없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5
잘생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6
졌다는것만 기억함 그게 6연패였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7
노히트 노런인것만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8
엔씨전이고 그날 승투였던 선수때메 팬된거라 점수는 기억 안 나는데 어케 이겼는지는 기억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9
LG랑 8대0이였나 7대 0이였나... 영점인거랑 상대는 기억나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0
상대는 한화였고 우리가 지고 있었는데 9회초에 동점돼서 연장 갔던 기억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1
첫 중계 기아랑 했었는데 졌고
첫 직관 쓱이랑 했을때 역전만루홈런 쳐서 이겼던 기억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2
직관은 기억해 ㅋㅋㅋ 6:11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3
첫 직관 삼성이랑 경기..뚜아뚜지 시구
8:2..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4
15:15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5
첫 직관은 타팀이지만 기억나.. 목동야구장..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6
스코어는 어렴풋이 기억나는데 경기 내용이 생생하게 기억나 ㄹㅈㄷ역전승이었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7
상대만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본건 롯데
직관은 sk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8
기억안나는데 선발이 삼진 개많이 잡은건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9
2018년 잠실라이벌전...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우리가 이겼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0
6:0 심지어 원정이었고 홈팀 팬인 지인 따라서 야구1도 모르는채로 따라간건데 원정 팀만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 그렇게 입덕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1
첫 직관부터 연장 갔었음
결국에는 졌지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2
ㅇㅇ첫 직관(친구따라간거)이랑 입덕한 다음 직관 다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3
아니 우리팀 선발이랑 이긴거만 기억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4
초딩때라 기억없음,, 그냥 홈런 쳤다! 끝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5
다들 나 오늘부터 입덕! 하고 한거야?? 어떻게 기억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6
스코어는 기억안나는데 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7
16대1로 졌는데 입덕한 게 웃겨서 안 잊혀짐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8
삼성이랑 했고 졌을갈...?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9
넘 오래돼서 기억안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0
너무 어릴때라 기억 안남 ㅋㅋㅋㅋ
항상 야구가 틀어져있던 집이거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1
너무 오래전 일이라 기억 안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2
2006년 wbc 한일전
졌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3
우리가 1점내고 상대가 점수 크게 내고 연패 끊어서 엄청 신나했던거 기억남 선발투수 조기강판되고... 홈런도 2번인가 맞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4
7:0으로 이겼고 상대도 기억남..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5
11점 차이로 이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6
점수는 기억 안 나고 상대만 기억남 진짜 노잼 경기였는데 우리 팀이 너무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7
기억속 첫경기는 친구따라 갔던 2019년 코시 4차전이고 지금팀 입덕경기는 2022년 10월11일 정규시즌 끝내기!! 나오면서 유니폼, 키링 샀음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8
만루홈런치고 빠던했었던것만 기억남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9
다른 건 기억 안나고 그 경기 끝나고 독방에 나 이 팀 잡은 거 같다고 글 쓰니까 독방 파니들이 어쩌다 이런 경기를 보고... 이랬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0
ㅇㅇ 그때 울팀 선발 멋져서 유치원 때인데 기억 나
지금은 사고쳐서 볼드모트 됐지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1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끝내기 당했던것만 기억남ㅋㅋㅋ 그때 뉴비였어서 마지막까지 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졌다고 해서 머리에 물음표 오백만개 떴었던 기억이 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2
입덕은 모르겠고 가장 기억남는 오래된 경기가 2022 김강민 ks5차전 끝내기 홈런 그 이전은 그냥 틀어져있는거 본 수준ㅇㅣ라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3
전혀 2011년인것만 기억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4
연장 2:0 끝내기 승리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5
졌다는 것밖에 생각이 안 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6
초딩때 아빠 따라간거라 기억 안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7
상대팀전준우레이예스 나오고 우리는 선발 양현종이고 김선빈 3번인가에 있고 고종욱 중간에 나오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8
김광현 선발 기억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9
완전 잘 기억남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0
2014년 어느날 3:2 연장패 기아 선발 김진우 vs 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1
9:2였나 그랬음ㅋㅎㅎ 그때 야알못 시절이라 9회 말에 만루홈런 2개 치면 되겠다고 말했다가 서늘한 그 눈빛 잊지 못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2
그냥 딱 한 장면만 기억남. 그때 양준혁이 비맞으면서 타석에 서 있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3
스코어 기억은 안나는데 고젯 끝내기였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4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 나는데.. 야구장 분위기에 빠져서 사실 경기는 기억이 안 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5
롯데 15:15…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6
시민구장이었는데 이승엽이 홈런침
이거만기억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7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상대팀이랑 끝내기 안타로 우리가 진것만 기억남..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8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도영이 30-30 친 날이 내 첫 직관이어따 !!!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9
삼성이랑 했고 8회말에 역전해서 이겼어! 스코어는 기억이 안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0
상대는 기억하는데 점수는 기억 안 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1
케이티랑 했었는데 덥헤 첫번째 경기여서 동점인데 연장을 못 갔어.... 너무 아쉬워서 직관을 또 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2
몰라 근데 이겼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3
230903 1대 6 이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4
몰라 근데 이겼어 백투백 홈런도 있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5
기억함… 7점차로 지고잇엇는데 8회말에 만우홈런치고 역전해서 이김 ..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53 06.13 20:4010028 0
야구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50 9:51944 0
야구다들 야구 같이 보러 다니는 사람들 있지 ? ㅠ42 06.13 21:462731 0
야구 6/14 해설위원 승부예측34 0:402375 0
야구 서울에 화단 흙 관리안해서 바퀴벌레 번지고있대 (혐오주의)32 15:361176 0
키움 유니폼 노랑? 민트 핑크? 여러가지 색 있잖아
16:33 l 조회 9
투수전이 아니라 물빠따전 느낌 (당사자성) 2
16:29 l 조회 80
고척 뭔가 답답하다2
16:28 l 조회 104
이순철이 수원 abs 이상하다고 열심히 말하네 ㅋㅋㅋㅋㅋ 1
16:21 l 조회 264
외 원종현 151뭐임 3
16:19 l 조회 150
와 심심해서 단콘 보러가려했는데 썸네일 뭐야
16:18 l 조회 186
수원 우취8
16:12 l 조회 552
잠실 지금 비와? 5
16:10 l 조회 250
위팍 근처 사는 둥둥인데 여기 지금 비 미쳤어9
16:05 l 조회 461
수원 경기 못할거 같은데2
16:03 l 조회 229
지금 키움 투수 완전 어려보여4
16:03 l 조회 131
광주 비 와..? 7
16:01 l 조회 272
혼직 진짜 못할거같아서 친구 돌려가며 데리고다녔더니
16:00 l 조회 118
고척 11회까지 했으면 좋겠다9
15:58 l 조회 207
노브에 맞아도 파울이야?3
15:52 l 조회 165
야구장 가는길... 13
15:50 l 조회 429
누나들 위팁에 올스타 투표하는 영상 올라왔는데 타팀선수들 언급 많이 나와용3
15:46 l 조회 224
엔씨 이 사진 머임ㅋㅋ쿠ㅜ5
15:45 l 조회 206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15:45 l 조회 91
해버지??? 1
15:42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