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36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야구
연관 메뉴
입덕 가이드
두산
SSG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다들 야구 처음 입덕한 날 상대랑 스코어 기억해?
146
26일 전
l
조회
13256
인스티즈앱
궁금해
신판1
몰루 연타석 홈런만 기억나
26일 전
글쓴신판
연타석 홈런 미쳤다
26일 전
신판2
나 완전 기억해...8회말에 역전해서 이겨줫어... 앉았던 자리도기억해
26일 전
신판3
첫 직관 상대는 기억해
26일 전
신판6
22
26일 전
신판4
상대는 기억하는데 스코어는 기억안나
26일 전
신판5
결과랑 상대만 기억해 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7
첫 직관 스코어는 기억 안나고 진거랑 상대만 기억나
26일 전
신판8
와 다 기억하는구나 난 왜 안 나지? ㅋㅋㅋㅋ
26일 전
신판9
난 너무 옛날이라 기억도 안 나
26일 전
신판10
상대는 기억 안나고 2:0으로 이긴것만 기억나 ㅋㅋ
26일 전
신판11
전혀...
26일 전
신판12
난 30:6이 입덕날임
26일 전
글쓴신판
누나....
26일 전
신판12
이 경기 보고 6점 낸 팀한테 빠졌어
26일 전
신판13
응 그리고 뒷좌석에서 어떤 선수 홈런친다 했는데 바로 홈런쳐서 완전 생생하게 기억낰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14
우리팀 선발이 도미넌트해줌 영봉승
26일 전
신판15
11회 연장 가서 4:3 승리....
첫직관 11회말 5:6 끝내기 홈런 승리 ㅋㅋㅋㅋㅋ ㅜㅜㅜ
26일 전
신판16
다들 어떻게 기억하지 나는 그날 진 것만 기억남…
26일 전
신판16
이거보고 찾아보고 옴 15:5로 짐 ㅋㅋㅋㅋㅋㅋ ㅠ
26일 전
신판17
18:0
26일 전
글쓴신판
0은 아니지 누나..?
26일 전
신판18
아니 우리팀 선발투수만 기억함 그 외에 아무것도 몰라
26일 전
신판19
코시 7차전 끝내기 패ㅜ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20
ㅇㅇ 8:2로 털림
26일 전
신판20
그길로 입덕.. (왜죠)
26일 전
신판21
첫 직관 상대팀이랑 그날 이긴 건 기억하는데 그러고 한참 뒤에 입덕해서..
26일 전
신판22
웅 21:3 ㄴ ㅋ 홈런6개 나옴 첫 직관이자 첫 야구경기
26일 전
신판23
응 기억남 4:1 승리
26일 전
신판24
삼성 상대로 졌다 만
26일 전
신판25
기억하는 직관 스코어는 10:1... 물론 우리 팀이 졌었음
26일 전
신판25
어릴 때라 충격 먹어서 기억 나나 봐 아직도
26일 전
신판26
점수는 기억안나는데 개발렸던거같긴해 상대는 SSG
26일 전
신판26
당시엔 SK
26일 전
신판27
난 애기때 자연스레 입덕한거라 기억이 안나 유니폼만 기억나고 ㅋㅋㅋㅋ
26일 전
신판28
졌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롯데였던 거 같은데... 롯데랑 한시즌 내내 경기하면서 딱 한번 졌던 적이 있었는데 그 딱 한번 진 경기를 첫직관으로 감!
26일 전
신판29
투수전 0:1 진짜 순수 노잼이었음…………
26일 전
신판30
진것만 기억남
26일 전
신판31
로즈네랑 했고.. 졌음ㅋㅋㅋㅋ 근데 뭐 첫 직관이라 좋은 기억만 가지구 이쯤
26일 전
신판32
그때는 아니었지만 현 우리팀이 1회부터 리드오프 초구홈런 치고 7점인가로 이겼었어
26일 전
신판33
첫직관이 아예 타팀들 경기였는데 한팀이 9점인가 내고 이겼던거같음
26일 전
신판35
처음 직관은 타팀이긴해 22년 코시 5차전이라 기억하지ㅇㅇㅇ
26일 전
신판36
첫직관 9:1로 져서 개노잼이라 기억남 몇달뒤에 끝내기 홈런보고 진심됨
26일 전
신판37
상대팀 기억나고 졌던거만 기억남 ㅎ..
26일 전
신판38
스코어는 기억 안 나는데 끝내기였던것만 기억난다
26일 전
신판39
나잔아
26일 전
신판39
기억 안 나... 끝내기 쳤다는 것만 기억나
26일 전
신판40
1:0 끝내기홈런
26일 전
신판41
기억 안 나 그냥 엄마아빠가 치킨 사줘서 맛있게 먹고 외야까지 뛰어다니다가 아라랑 사진 찍은 기억 뿐
26일 전
신판42
와 나 연패 끊는 끝내기 친 날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아니었음….. 완전히 다른 날로 기억하고 있었네
26일 전
신판43
끝내기 홈런치고 인터뷰 한 것만 생각남ㅠㅋㅋㅋㅋㅋ 그때 그 선수 나랑 동갑이라 신기했는데..
26일 전
신판44
기억이 하나도안남..언젠지 누군지
26일 전
신판45
친구 따라 간 첫직관이 내 야구 입문경기였음 24년도 와카 2차전...ʕ ◕ ᴥ ◕ ʔ
26일 전
신판46
누구랑 했는지는 기억 안나 오래돼서....근데 스코어만은 기억함 1:0...... 쉽지 않은 승리였다ㅋㅋㅋ큐ㅠㅠㅠ
26일 전
신판47
13:5
26일 전
신판47
우리가5^^
26일 전
신판47
그리고 웃긴 점 : 그때 상대 용투가 지금 우리 집 용투임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48
쓱이랑... 몇대몇은 모르겟고 우리가 이걌음
26일 전
신판49
그건 모르겠는데 7연패 하는거 보고 정듦... 아빠 놀리려고 뭐 이런거 챙겨보냐고 했는데 정신차리니까 내가 챙겨보더라ㅎ
26일 전
신판50
13대 2였나..ㅋ
26일 전
신판51
진 경기라서 내 머릿속에 지워버렸는데 4:2로 졌었구나
26일 전
신판52
10 : 9 잠실 두산이랑 기아.. 2009년
26일 전
신판53
2대2인가 1대1인가 무승부 ㅋㅋㅋ
26일 전
신판54
상대만기억나 한화였음
26일 전
신판55
1도 기억안남
26일 전
신판56
코시여서 기억나ㅋㅋㅋㅋㅋㅋ역전승하는거보고 띠용해서
26일 전
신판57
잠실 두산이었는데 이겼고 근데 얼마로 이겼는진 모르겠다 너무 추웠다는 것만....
26일 전
신판58
첫 직관 상대랑 스코어는 기억나
26일 전
신판59
우리홈 수원에서 했었고..우리팀 선발 상대팀 선발 점수까지 다 기억남ㅋㅋㅋ그날 우리 선발 긁혀서 개잘던졌음
26일 전
신판60
상대랑 이긴것만 기억난
26일 전
신판61
너무 오래돼서 기억 안 나
26일 전
신판62
첫입덕은 lg팬따라서 23년 한국시리즈 본거였는데 역전에 역전하다가 9회에 역전홈런으로 이기는거 보고 도파민 싹돌아서 결국 삼팬이됨ㅎ
26일 전
신판63
상대는 기억남 역전 당한 거 또 역전 한 거랑
26일 전
신판64
기억나지용 1:0으로 졌었오
26일 전
신판65
가족사랑이라서 내리사랑이라서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내 기억에 있는 첫 직관은 1대0으로 진거였어..
26일 전
신판66
웅
26일 전
신판66
첫 마킹 선수 사구로 시즌아웃 됐었지...
26일 전
신판67
상대랑 졌다는 사실만 기억남
26일 전
신판68
상대는 기억나고 점수는 기억 안 남 이기긴 했음 홈런 2방도 때림
26일 전
신판69
2:1로 이겼으
26일 전
신판70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기아전었던것만 기억남
20년 넘음 ㅋㅋ 경기졌고 잠실야구장 3루쪽에 앉았었고 엄마랑 이모랑 동생이랑 갔고 … 엄청더워서 얼음물 목에 대고있었고 …. 그런것만 기억남 ㅋㅋㅋ
26일 전
신판71
스코어는 모르겠고 12회 연장 무승부만 기억남...
26일 전
신판72
2013년 넥센 목동구장이었는데 아직 주황봉다리 귀에 걸고 응원하던 시절,,우리가 5대3으로 이겼던거 같음ㅋㅋㅋㅋㅋ진짜 개재밌어서 끝나고 술도 마이 묵고ㅋㅋㅋㅋ
26일 전
신판73
두산이랑...그때 선발투수 다른팀가심ㅠ
26일 전
신판74
아니 그저 우리팀에 잘생긴 사람 있다고 꼬셔져서 그 선수 보고 치킨 먹은 것만 기억남 당시 너무 야알못이라
후기: 치킨이 맛있고 선수가 잘생겼어요 정도의 후기밖에 쓸 수 없었어
26일 전
신판75
잘생긴…?
26일 전
신판76
졌다는것만 기억함 그게 6연패였고
26일 전
신판77
노히트 노런인것만 기억남
26일 전
신판78
엔씨전이고 그날 승투였던 선수때메 팬된거라 점수는 기억 안 나는데 어케 이겼는지는 기억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79
LG랑 8대0이였나 7대 0이였나... 영점인거랑 상대는 기억나 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80
상대는 한화였고 우리가 지고 있었는데 9회초에 동점돼서 연장 갔던 기억
26일 전
신판81
첫 중계 기아랑 했었는데 졌고
첫 직관 쓱이랑 했을때 역전만루홈런 쳐서 이겼던 기억 있어..
26일 전
신판82
직관은 기억해 ㅋㅋㅋ 6:11 ㅋㅋㅋ
26일 전
신판83
첫 직관 삼성이랑 경기..뚜아뚜지 시구
8:2..
26일 전
신판84
15:15
26일 전
신판85
첫 직관은 타팀이지만 기억나.. 목동야구장..
26일 전
신판86
스코어는 어렴풋이 기억나는데 경기 내용이 생생하게 기억나 ㄹㅈㄷ역전승이었어서
26일 전
신판87
상대만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본건 롯데
직관은 sk
26일 전
신판88
기억안나는데 선발이 삼진 개많이 잡은건 기억남
26일 전
신판89
2018년 잠실라이벌전...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우리가 이겼어
26일 전
신판90
6:0 심지어 원정이었고 홈팀 팬인 지인 따라서 야구1도 모르는채로 따라간건데 원정 팀만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 그렇게 입덕함
26일 전
신판91
첫 직관부터 연장 갔었음
결국에는 졌지만...
26일 전
신판92
ㅇㅇ첫 직관(친구따라간거)이랑 입덕한 다음 직관 다 기억남
26일 전
신판93
아니 우리팀 선발이랑 이긴거만 기억해
26일 전
신판94
초딩때라 기억없음,, 그냥 홈런 쳤다! 끝
26일 전
신판95
다들 나 오늘부터 입덕! 하고 한거야?? 어떻게 기억하지???
26일 전
신판96
스코어는 기억안나는데 졌어..
26일 전
신판97
16대1로 졌는데 입덕한 게 웃겨서 안 잊혀짐 ㅋㅋㅋ
26일 전
신판98
삼성이랑 했고 졌을갈...?
26일 전
신판99
넘 오래돼서 기억안나
26일 전
신판100
너무 어릴때라 기억 안남 ㅋㅋㅋㅋ
항상 야구가 틀어져있던 집이거든
26일 전
신판101
너무 오래전 일이라 기억 안나..
26일 전
신판102
2006년 wbc 한일전
졌음
26일 전
신판103
우리가 1점내고 상대가 점수 크게 내고 연패 끊어서 엄청 신나했던거 기억남 선발투수 조기강판되고... 홈런도 2번인가 맞았고
26일 전
신판104
7:0으로 이겼고 상대도 기억남..
26일 전
신판105
11점 차이로 이김
26일 전
신판106
점수는 기억 안 나고 상대만 기억남 진짜 노잼 경기였는데 우리 팀이 너무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107
기억속 첫경기는 친구따라 갔던 2019년 코시 4차전이고 지금팀 입덕경기는 2022년 10월11일 정규시즌 끝내기!! 나오면서 유니폼, 키링 샀음ㅋㅋ
26일 전
신판108
만루홈런치고 빠던했었던것만 기억남 ㅋㅋㅋ
26일 전
신판109
다른 건 기억 안나고 그 경기 끝나고 독방에 나 이 팀 잡은 거 같다고 글 쓰니까 독방 파니들이 어쩌다 이런 경기를 보고... 이랬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신판110
ㅇㅇ 그때 울팀 선발 멋져서 유치원 때인데 기억 나
지금은 사고쳐서 볼드모트 됐지만
26일 전
신판111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끝내기 당했던것만 기억남ㅋㅋㅋ 그때 뉴비였어서 마지막까지 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졌다고 해서 머리에 물음표 오백만개 떴었던 기억이 나
26일 전
신판112
입덕은 모르겠고 가장 기억남는 오래된 경기가 2022 김강민 ks5차전 끝내기 홈런 그 이전은 그냥 틀어져있는거 본 수준ㅇㅣ라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신판113
전혀 2011년인것만 기억남
25일 전
신판114
연장 2:0 끝내기 승리
25일 전
신판115
졌다는 것밖에 생각이 안 나
25일 전
신판116
초딩때 아빠 따라간거라 기억 안남
25일 전
신판117
상대팀전준우레이예스 나오고 우리는 선발 양현종이고 김선빈 3번인가에 있고 고종욱 중간에 나오고..
25일 전
신판118
김광현 선발 기억나
25일 전
신판119
완전 잘 기억남 ㅋㅋ
25일 전
신판120
2014년 어느날 3:2 연장패 기아 선발 김진우 vs 엘지
25일 전
신판121
9:2였나 그랬음ㅋㅎㅎ 그때 야알못 시절이라 9회 말에 만루홈런 2개 치면 되겠다고 말했다가 서늘한 그 눈빛 잊지 못해,,
25일 전
신판122
그냥 딱 한 장면만 기억남. 그때 양준혁이 비맞으면서 타석에 서 있었음
25일 전
신판123
스코어 기억은 안나는데 고젯 끝내기였어
25일 전
신판124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 나는데.. 야구장 분위기에 빠져서 사실 경기는 기억이 안 남
25일 전
신판125
롯데 15:15…
25일 전
신판126
시민구장이었는데 이승엽이 홈런침
이거만기억나
25일 전
신판127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상대팀이랑 끝내기 안타로 우리가 진것만 기억남..ㅋㅋ
25일 전
신판128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도영이 30-30 친 날이 내 첫 직관이어따 !!!
25일 전
신판129
삼성이랑 했고 8회말에 역전해서 이겼어! 스코어는 기억이 안나..
25일 전
신판130
상대는 기억하는데 점수는 기억 안 남
25일 전
신판131
케이티랑 했었는데 덥헤 첫번째 경기여서 동점인데 연장을 못 갔어.... 너무 아쉬워서 직관을 또 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신판132
몰라 근데 이겼었어
25일 전
신판133
230903 1대 6 이김
25일 전
신판134
몰라 근데 이겼어 백투백 홈런도 있었음
25일 전
신판135
기억함… 7점차로 지고잇엇는데 8회말에 만우홈런치고 역전해서 이김 ..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간녀 아기가 알고보니 남편 자식이 아니래요
이슈 · 6명 보는 중
⚠️모수 서울 안성재 셰프 입장문⚠️
이슈
AD
우울증에 효과적인 1티어 운동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니 이준석 이거 개웃기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6명 보는 중
이효리 요가원 측 "동의 없는 신체 접촉·사인 요청 금지"
이슈
내 피부가 지금 이런데 뭘 해야할까
일상 · 3명 보는 중
AD
AD
여름에 얼음대신 쓰기 좋다는 재료
이슈 · 5명 보는 중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일본음식은 나라 전체가 성수동 맛집이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캐리어 시신 사건' 사위 "장모, 좋은 곳 보내드리려 하천에 내버려"
이슈 · 3명 보는 중
CU에서 이거맛있다고누가그랬냐ㅠ
일상 · 3명 보는 중
AD
식당에서 와플 먹다 싸웠는데 이게 싸울 일이야?
이슈 · 7명 보는 중
인류가 암을 완전정복했을 때 기대수명
이슈 · 6명 보는 중
3월 경복궁 화재 용의자 국적 비공개한다고 함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매일 밤 고구마를 몰래 훔쳐 먹던 범인의 얼굴
이슈 · 3명 보는 중
은근히 나뉜다는 만두 인식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OnAir
정리글
장터
알림/결과
댓글없는글
야구
/
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
53
06.13 20:40
10028
0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50
9:51
944
0
야구
다들 야구 같이 보러 다니는 사람들 있지 ? ㅠ
42
06.13 21:46
2731
0
야구
6/14 해설위원 승부예측
34
0:40
2375
0
야구
서울에 화단 흙 관리안해서 바퀴벌레 번지고있대 (혐오주의)
32
15:36
1176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4
06.13 16:46
13437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
9772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06.13 16:48
9007
0
KIA
/
알림/결과
🌙260614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도 이겨.💜
47
0:00
286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06.13 16:45
6380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2
06.13 17:00
3550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1792
06.13 16:30
5541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4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25
0:22
200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1
15:50
510
0
두산
🗳️🐻0614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6
06.13 23:32
112
0
키움 유니폼 노랑? 민트 핑크? 여러가지 색 있잖아
16:33
l
조회 9
투수전이 아니라 물빠따전 느낌 (당사자성)
2
16:29
l
조회 80
고척 뭔가 답답하다
2
16:28
l
조회 104
이순철이 수원 abs 이상하다고 열심히 말하네 ㅋㅋㅋㅋㅋ
1
16:21
l
조회 264
외 원종현 151뭐임
3
16:19
l
조회 150
와 심심해서 단콘 보러가려했는데 썸네일 뭐야
16:18
l
조회 186
수원 우취
8
16:12
l
조회 552
잠실 지금 비와?
5
16:10
l
조회 250
위팍 근처 사는 둥둥인데 여기 지금 비 미쳤어
9
16:05
l
조회 461
수원 경기 못할거 같은데
2
16:03
l
조회 229
지금 키움 투수 완전 어려보여
4
16:03
l
조회 131
광주 비 와..?
7
16:01
l
조회 272
혼직 진짜 못할거같아서 친구 돌려가며 데리고다녔더니
16:00
l
조회 118
고척 11회까지 했으면 좋겠다
9
15:58
l
조회 207
김세정
추가하기
더보기
세정이 롱샴 화보 분위기 미쳤음!
1
세정이 생일♥
1
세정 독방왔어용
6
세정이 워닝 너무 좋아요ㅠㅠㅠ
2
세정이 독방 생겼네
대박 김세정 독방
노브에 맞아도 파울이야?
3
15:52
l
조회 165
야구장 가는길...
13
15:50
l
조회 429
누나들 위팁에 올스타 투표하는 영상 올라왔는데 타팀선수들 언급 많이 나와용
3
15:46
l
조회 224
엔씨 이 사진 머임ㅋㅋ쿠ㅜ
5
15:45
l
조회 206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15:45
l
조회 91
해버지???
1
15:42
l
조회 1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
1
이순철이 수원 abs 이상하다고 열심히 말하네 ㅋㅋㅋㅋㅋ
1
2
고척 뭔가 답답하다
2
3
투수전이 아니라 물빠따전 느낌 (당사자성)
1
4
외 원종현 151뭐임
2
5
와 심심해서 단콘 보러가려했는데 썸네일 뭐야
6
위팍 근처 사는 둥둥인데 여기 지금 비 미쳤어
9
7
잠실 지금 비와?
5
8
광주 비 와..?
7
9
수원 우취
8
10
고척 11회까지 했으면 좋겠다
9
11
염경엽이 홍명보한테 응원 연락했대
5
12
지금 키움 투수 완전 어려보여
4
13
수원 경기 못할거 같은데
2
14
야구장 가는길...
13
15
한화 다음상대 개꿀이겠네
8
16
안돼 나 페더레 했어....
6
17
OnAir
동점
1
18
해버지???
1
19
잠실 천둥쳐요
5
20
노브에 맞아도 파울이야?
3
1
불났어..ㅜㅠ
3
2
연락 귀찮은 익들아 일본인이랑 연애해봐 제발
18
3
일론 머스크 재산 규모래
5
4
나는 가진게 얼굴 밖에 없어
10
5
밸런스게임이 재밌어...? 나 N 90%인데도 진짜 피곤하고 개싫음..
4
6
원래 편의점에서 새우산 환불 안해줘?
7
7
이렇게 지역마다 날씨가 크게 다른건 나라 망하는거 전조라고 하더라
10
8
남잔데 이쁘게 생겼다, 기생오라비처럼 생겼다라는 말 자주 듣는데 욕이야? 칭찬이야?
1
9
난 절대 스카1인실은 쓰면 안되겠다
5
10
통제하려는 성향 있는거 인지하고 고칠려고 함
10
11
어제 가치관 차이로 80일차에 헤어진 남잔데 한달후에 다시 연락 해보는거 괜찮지?
12
12
자기가 김고은 닮은 줄 아는 무쌍 친구 어떡해야하냐
8
13
혹시 지금 상수역에서 팝업연 유튜버 있어??
14
왜 남녀 둘 다 몸매 좋아도
1
15
시험본 대학생 있어? 이거 혹시 문제될까?ㅠㅠ
1
16
칭구드라 여름 샌들 둘중하나 골라주라
3
17
한국에서 좀 스산하고 어둡고 꿉꿉한 분위기 드는 도시가 어디있지?
3
18
아 그냥 빨리 평일 됐으면 좋겠다..
19
공주대랑 한경대 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
1
20
29살인데 첫 직장 찾기 힘들다
1
욕하라고 넣은 장면인데 다들 칭찬한 더 글로리 장면.jpg
29
2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
30
3
주한 호주대사관 인스타에 있는 쿼카 사진
16
4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5
너무 똑똑해서 어린이집 쫓겨난 아이
6
6
터키 위구르 마을에 동양인이 들어가면 생기는 일
10
7
배우 김지원이 말한 아이돌 데뷔를 한다면 맡을거같은 포지션.jpg
1
8
음식에서 바선생 나온 사장의 대처 ㅎㅇㅈㅇ
2
9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46
10
급상승
밥먹고 환불시켰어.jpg
11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11
12
52세 카푸어의 삶
13
스페인에서 난리난 생후 6주 아기 성폭행 학대 사건
14
일본어 실수 레전드
15
최근 서울역 고가도로 '서울로' 근황 ㄷㄷ (바퀴벌레 주의)
2
16
경리한테 비타 500받은 디씨인
17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18
절대 안 쓰지만 한번쯤 말해보고 싶은 대사
5
19
당뇨에 치명적인 습관
20
호기심으로 유대교 기내식 먹어본 사람
1
정보/소식
정일우, 4년 혼수상태 끝 사망 태국 공주 추모…무슨 인연?
2
이 사람 이때 욕 많이 먹었음?
23
3
이영지 인스스보는데
2
4
카페 직원한테 화장실 휴지 채워달라고 하는거 민폐야?ㅠㅠ
8
5
아 이번 나혼산보면서 집주인 개욕했는데
30
6
위시 어제 엑소콘가서 자기들끼리만 찍은줄 알았눈디
9
7
이거 벌레 애기바퀴야?(ㅎㅇㅈㅇ
7
8
정보/소식
2026년 상반기 한국 유튜브 남녀배우 검색량 순위
1
9
직업이 뭐에요 물어보니까 가수 대신 아이돌이라고 하는 게
2
10
임지연 허남준 이 사진 개좋다
1
11
영지 검머로 덮고 다른색 염색하려고 바로 또 탈색했네
12
제와피 여우들이 좋다 …
1
13
볶음밥 양추가해서 시켜서 두 끼 먹어야지 했는데
1
14
멕시코인들 타코에 진짜 진심이구나 ㅋㅋ 카리나도 타코먹었는데
1
15
일요일 야구 두시 아니야?
3
16
이번에 하트시그널은 왤케 반응이없지
17
원희 경상도 사람이야?? 어디 출신이야??
18
몬엑 주헌 코르티스 렏렏 가사 반응 개웃김ㅋㅋㅋㅋ
4
19
샤이니 노래 좋은데 왜 음방 하나만 했지
2
20
올공에서 번호따는사람 = 정상?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