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5

중소말하는거임

도대체 왜 밥을 안줌??....

내 생각인데, 아예 대표가 나이든 사람이면

"밥은 줘가면서 일시켜야지"라는 마인드로

식대 지원 해주는것같은데

젊거나 애매한 중년 대표들이 밥을 안주는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식대 지원 안해주는 경우도 많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아 나 지금까지 회사 4개 다녔는데 다 안해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에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회사는 식대가 나오긴 하지만, 밥을 왜 줘야하는지 사실 잘 모르겠다?? 걍 주는 회사가 좋은거지 왜 회사가 밥을 줘야하지 월급 주자나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는 회사가 좋은거지 = 안좋은 회사가 많다는거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있어도 밥 안 줌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열받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지금까지 다닌 회사는 식대 지원 안해주지만
구내식당 있어서 구내식당에서 무료로 밥 먹음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식대가 없으면 구내식당이라도 있어야지.. 중소면 대부분 최저거나 최저보다 조금 높은 수준인데 거기에 식대 빠지면 최저보다도 적게버는건뎈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식사제공인데 1인당 5500원임;; 구내식당 아님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라도 있으면 좋겠음... 난 그것도 받아본적이 없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쓰같은 음식제공이라 아무도 안먹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중소지 밥줄돈도 없으니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긴건 사무실은 휘황찬란함 사무실 안이뻐도 되니까 밥이나 주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런 회사가 진짜 있긴하구나 식대도 없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대없고 구내식당 없음ㅋㅋㅋㅋㅋ 그나마 탕비실에 컵라면 갖다놔서 식비 아낄려고 점심마다 컵라면 먹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ㅇㅈ 식대없어서 맨날 사먹는거 너무 부담스러워..돈이 안모여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한달에 30만원씩 나가는거 크다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0만원이면 다행이게..같이 밥먹는 사람들 씀씀이가 너무 커서 하루에 밥+커피까지 하면 3만원 훌쩍이야..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ㅋㅋㅋㅋㅋㅋ 뭔 밥의 민족이라면서 밥 안주고 일시키는 심보는 뭐임? 이게 밥의 민족?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하루 9시간근무면 식대 필수됐으면 좋겠음.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 밥은 맥이면서 일시키라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사무실 진짜 그지같은데 법카로 점심 먹는거만 마음에 듬…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이직하려고 공고 찾아보는데 식대 많이 주는것도 아니면서 지원 안해주는 곳 많더라…..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ㅇㄱㄹㅇ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식대 지원 안해주는거 서글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 다이어트 하냐고 눈치주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도 안주고 노예부리는 마인드 개화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중견도 다니고 대기업 계열사도 다녔는데 두군데 다 식대 구내식당 없었음.. 심지어 도시락 먹을 카페테리아 공간도 제대로 없었어ㅋㅋ밥 잘 주는 회사 너무 부럽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테리아도 없는 회사 많긴함ㅋㅋㅋㅋㅋㅋ 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견인데 식대없었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밥 내가 사먹어야함 개빡침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선시대 노비들도 밥은 먹였을건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급여를 넉넉하게 주면 식대포함 이해가 가는데
‘최.저.임.금’ 에 식대를 매끼니 만원이상씩 내야되니 이해가 안 가지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최저가 2600인데 매달 20만원만 나가도 벌써 연봉에서 240만원 순삭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다못해 도시락이라도 시켜주든가
내가 일하던 곳은 대부분 주변에 김밥집도 없고 편의점에서 때워야 5-6천원 쓸수있었음;

강남 한복판에서 일하는데 식대 안주고 식사제공안되는 병원 너무 괘씸했고

밑에 싸다김밥 있었는데 하나도 안싸다 김밥이어서 너무 웃겼던 기억만 나네 ㅋㅋ 샐러디 같은것도 기본이 만원가까이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거지회사에 거지직원들이라 50퍼센트 이상이 도시락 싸서 다님 ㅋㅋ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59 06.07 23:2239892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22 06.07 20:4025139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107 06.07 20:4125548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63 06.07 21:1424464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31 06.07 21:569835 0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명도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3 l 조회 1
애슐리 맛잇어?1
14:42 l 조회 3
박정희는 건들지마1
14:42 l 조회 18
키 147이랑 151 둘 다 작은키라도 차이 보여?3
14:41 l 조회 11
에효 etf나 모아야지
14:41 l 조회 12
너네 폰 색상최적화 켜??
14:41 l 조회 3
코스닥 서킷 걸림ㄷㄷ2
14:41 l 조회 25
본인표출말차 아박이 단종인거래... 1
14:40 l 조회 32
무도가 진짜 잘만든 예능같음4
14:40 l 조회 20
퍼즐
14:39 l 조회 12
몸무게 48kg이랑 43kg이랑 겉보기에 차이 많이 날까?7
14:39 l 조회 34
삼닉 생각보다 많이 안떨어져서 실망함4
14:39 l 조회 36
곧 퇴사인데 erp 세팅중이거든 추노하고싶다 3
14:39 l 조회 29
이거 내가 화나도 되는거지?
14:39 l 조회 12
헉 딸기우유 12시간정도 실온에잇읏는데..3
14:39 l 조회 17
극우들 부정선거한 박정희 빠는거보니까 생각나는사진
14:39 l 조회 19 l 추천 1
이마 필러 맞을지 말지 너무 고민인데40 6
14:38 l 조회 20
취준생들아 날 보고 위안을 삼아4
14:38 l 조회 76
최애 샌드위치 집 정리하려는지 오픈 시간 랜덤이라 맞춰야 함
14:38 l 조회 9
와 드디어 인기글에 대체 없다5
14:3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