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말하는거임도대체 왜 밥을 안줌??....내 생각인데, 아예 대표가 나이든 사람이면"밥은 줘가면서 일시켜야지"라는 마인드로식대 지원 해주는것같은데젊거나 애매한 중년 대표들이 밥을 안주는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