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저번에 고민글 올렸는데 어떤 익인이랑 내 사연이 똑같은 거야 그래서 밤새 내 글에서 댓글로 떠들로 고민 나누고 재밌었음,, 카톡이나 인스타 따서 더 얘기하고 싶었음 ㅜ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저 규칙이 맞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쉬운것도 이해가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불만은 없어 나도 규칙이 있는게 맞다고 생각해 그냥 아쉬울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쉬운것도 이해가고 막는것도 이해감ㅋㅋ 이거 안 막으면 온통 친목할려고 난리날듯 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ㅋㅋㅋㅋㅋㅋ 완전 난리날듯 글고 남미새 여미새들도 겁나 많을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밤새 댓글로 말 잘 통하는 익인이들 보면 현실에서도 만나고싶긴 해 ㅠ 근데 커뮤라서 더 말이 잘 통하는걸수도...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03 8:1935766 7
일상KSPO 돔 뭐라읽어?166 10:1515460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99 12:5610381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0346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0 0:00850 0
헤어진지 삼개월 된 전남친한테 뭐라고 연락해야됨
15:03 l 조회 1
인티에서 메가 김볶밥 맛잇대서 사먹어봣는데
15:03 l 조회 1
내가 이상한건지 봐줄 사람
15:03 l 조회 1
정체기다가 오히려 좀 더 먹으니까
15:03 l 조회 2
조졌다 기업 지원 서합인데
15:02 l 조회 8
혹시 네이버랑 미우텍 주주들 있어?
15:02 l 조회 6
보통 면접 몇분 동안 봐?
15:02 l 조회 6
낼 주식 마녀의 날이라는데 그럼 오늘 사면 안돼?1
15:02 l 조회 16
피시방 알바인데 초딩들 진짜 개빡침
15:01 l 조회 10
간식 끊으려고 점심 배부르게 먹고1
15:01 l 조회 7
1금융권 은행 차장이면 어느정도야?
15:01 l 조회 7
씨유에서 산 닭가슴살 마쉿다.,
15:01 l 조회 6
여자직업 9급 공무원이면 상위 몇프로야?3
15:01 l 조회 12
내가 얼마나 귀차니즘 만랩이냐면1
15:01 l 조회 12
나는 힘들면 아 힘들어! 짜증나 끝인데, 징징징징 대는 사람보면 짜증남1
15:00 l 조회 10
나 이번 여름에 실습,알바로 많이 놀러 다닐 시간이 없는데 여름옷을 사야할까..?1
15:00 l 조회 12
사무실에 왕똥파리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나가
15:00 l 조회 6
하닉아 가자 가자4
14:59 l 조회 45
5살차이면 궁합도 안볼정도로 차이 안나지? 8
14:58 l 조회 30
30살 제빵사 취업 많이 늦을까?1
14: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