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주방 좁아서 요리하기싫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배달 개시켜먹어서 돈을 못 모았음 ㅜㅜ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은 미원 많이치고 양도 많이시켜야하고 난 입도 짧아서 먹었던음식 여러번 먹기싫어하고.. 좀 불편한것들이 많았음… 사먹을때도많았긴한데 좀 성의없이 요리하는식당들 많아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랑 본문 댓글 똑같 ㅜㅜ
싼데는 맛없고 질 떨어지고
요리하기엔 주방좁고 그래서 간편메뉴 해먹고
이래저래 힘들어 자취러들 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더군다나 엄마입맛에 맞춰져서 엄마밥이 젤 맛있음 엄마 요리잘하기도 했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한테 요리 보내달라고 하면 안됨?!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나이들고 힘들어서 요리하기 싫어하는거같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요리 싫어하는줗 알았는데
여행가서 큰 주방+식세기 있는곳에서 한달 사니까 이것저갓 하는거 보고 환경을 내가 엄청 따진다는걸 알았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난 본가에서 질 했어 근데 나도 환경 따지는걸 자취하고 알앗음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히려 혼자 살게 되니까 이것저것 해먹게 되던데 ㅎㅎㅎ 주방 개좁긴 한데... 어떻게든 하게되드라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가서 요리 잘했는데 원룸은 진짜 너무 좁아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싱크대 건들기도 싫었어 나도 ㅋㅋㅋㅋ 배달시키고 다 버리고의 무한반복이었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달 식비 120 그냥 넘김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음식도 다 거기서 거기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좁으면 진짜 하기 싫더라 난 화장실 개좁아서 샤워하기가 싫음 ㅜㅜ 요리는 맨날 배달시켜먹을 수 없으니 하게되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좁으니까 걍 들어가기 싫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좁으면 진짜 감담안됨 ㅠ 설거지 조차도 버거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일반 가정집처럼 놓을 곳도 없고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86 15:0054113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97 16:493989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7 12:4467631 1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4 20:488617 0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59 11:1227941 0
생일선물 먹튀한 전 직장동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6 l 조회 1
내 옹동이 울퉁불퉁하다ㅜㅜ
23:46 l 조회 6
혹시 20대 후반 여자인데 연하가 좋은사람 있어? 진심 재력 직업 1도상관없고 어리고 잘생기면 좋겠음
23:46 l 조회 4
맥북 쓰는 익들아 너네 일정이나 하루 체크리스트 이런거 어떤 앱써?
23:45 l 조회 2
생각해보면 내가 다녔던 얼집 복지?는 나쁘지않았음
23:45 l 조회 3
길티하단 말을 대체 할 말이 없다 1
23:45 l 조회 11
대기업 1차면접 보면 무조건 2차도 보는거야?2
23:45 l 조회 11
쿠팡이츠 이벤트 16000원 쿠폰 당첨되서 소리질렀는데1
23:45 l 조회 18
출근시러어아앙ㅇㅇ
23:45 l 조회 3
30살되니까 집사고싶다1
23:44 l 조회 15
면접이란.. 내가 당첨될때까지 돌리는 럭키드로우같은것.. 1
23:44 l 조회 10
다들 취준할 때 멘탈 어떻게 관리하닝...
23:44 l 조회 7
와 이것좀봐바 인천투표 또나옴1
23:44 l 조회 13
이재명 탄핵 걱정안해도 됨1
23:44 l 조회 18
중도인데 오세훈, 유승민, 김동연 좋다고 하면 어떰??4
23:44 l 조회 11
나만 요즘 목이 아픈가ㅠㅠ
23:44 l 조회 5
위고비 마운자로로 15키로 뺐는데 더이상 안빠지면3
23:43 l 조회 11
근데 닌텐도 스위치는 게임도 따로 사는 거야??1
23:43 l 조회 8
드림랜드 같은 게 찐 단타용이야?3
23:43 l 조회 5
기타 올리브영 빅세일 언제까지야?3
23: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