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멀멀립 체고 조합… | 인스티즈

[잡담] 멀멀립 체고 조합… | 인스티즈

[잡담] 멀멀립 체고 조합… | 인스티즈

사진을 계속 찍게돼부러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선 하트퍼센트 립펜슬 살몬베이지로
(립라인, 거의 베이스다싶을 정도로 깔아주고)
컬러그램 누디블러틴트
플러핑크(베이스)+긱로즈(포인트) 조합으로
발라준뒤 여기서 킥!!!!!!!!!은 토코보 쥬시베리 플럼핑 립오일 ‘비터 브라운‘ 얹어주기!!!!!! 참고로 쿠팡이 제일싸요 공주아가씨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피부보소 깐달걀이네 부럽다 난 사시사철홍익인간이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피부 얇디얇아서 핏줄까지 비치는 홍익인간이여 ㅜ +쌉극극건성이라 피부 화장이 제일 오래 걸려 ㅋㅋㅜ 나도 공들여서 저정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수부지 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조합 머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 발라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합을 알려주이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 발랐어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뭔지 알려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발랐닝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딸기케이크당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부 화장법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위터 갔다왔는데 아직 제품명이 없다니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허겁지겁 달아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선 하트퍼센트 립펜슬 살몬베이지로
(립라인, 거의 베이스다싶을 정도로 깔아주고)
컬러그램 누디블러틴트
플러핑크(베이스)+긱로즈(포인트) 조합으로
발라준뒤 여기서 킥!!!!!!!!!은 토코보 쥬시베리 플럼핑 립오일 ‘비터 브라운‘ 얹어주기!!!!!! 참고로 쿠팡이 제일싸요 공주아가씨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대박 땡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와요 공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찹찹 잘먹는 기초 먹인 상태로 체이싱래빗(tmi 나도 오늘 첨써봄)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크림] 스파출러로 얇게 깔아서 두번 레이아웃 -> [더샘 컨실러] 1.5(내추럴 베이지)+브라이트너 섞어서 컨실러 전용 브러쉬로 트러블 스팟 부위에 펴발라뒀다가 다른 화장 하고 살짝 굳었을때 퍼프로 두들기기! -> [바닐라코 프라임 어쩌구 파우더] 파우더로 불필요한 유분 싹다 잡기 눈썹, 코옆 나비존, 팔자 등 -> 블러셔 취향껏 발라주고! 나는 하이라이터는 따로 안쓰고 힌스 래디언스 밤 클리어 손바닥에 녹여서 핑거퍼프로 뚜들뚜들 한다음에 볼에다 올려! 살살 예쁘게 잘펴바르면 아마 볼따구에 뭐발랐냐고 몇몇 물어볼것이야.(아님말고 ㅜ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이쁘당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히이라이터뭐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퍼컬 알 수 있을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웜 뮽!!!!!!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베이스 화장은 뭐썼어? 넘 예뿌당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얼굴 걍 개이쁘다ㅋㅋㅋㅋㅋㅋ 존재만으로 홍복을 누리소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립 미쳫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d아이돌같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번째사진 하라가 궁금하드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리페라 달달베리해 + 릴바레 두근빔 조합으로 블러셔하고 힌스 래디언스 밤 바른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입술 감쟈핮니다 나도 건성인데 피부 화장 머 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 미쳤다 개이쁘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이스, 하이라이터 궁금한 익들 고정댓 답글에 달아뒀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부 어떻게 발라 수정도 해? 쓰니도 양치하거나 뭐먹으면 입가 다 지워져? 나 화장 잘 못하는데 팁 줄 수 있을까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글어 떠서 왔어. 쓰니 짱 예쁘다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86 7:263581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3 12:5537760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70 13:4820647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9 14:225818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241 0
신축임대 1년도 못 살고 도망나간다 ㅋㅎ
17:45 l 조회 4
뭐지 이건? 가짜번아웃?
17:45 l 조회 2
공시 해보니까 공무원들 대단하게 느껴진다…
17:44 l 조회 5
한기적 내놔
17:44 l 조회 3
실시간 공대 단톡방
17:43 l 조회 22
스페이스X 다들 들어갈 준비해놨지?1
17:43 l 조회 12
경추성 두통때문에 메스꺼움도 같이 올 수 있어??
17:43 l 조회 4
하루에 담배 8개비 핀다는 사람이랑 연애할 수 있어?5
17:43 l 조회 20
아니 이게 뭐람
17:43 l 조회 7
하객룩 제발 도와줘ㅜㅜ4
17:42 l 조회 14
애니나 드라마 재밌게 보면 일상생활이 안됨... 나같은 사람있니1
17:42 l 조회 17
여기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들 있니
17:42 l 조회 14
하 마라탕 먹고싶은데 내일 친구만나기로 해서 먹을지 참을지 고민1
17:42 l 조회 12
우울한데 텐션 올려야함2
17:41 l 조회 11
bugodream?? 2
17:41 l 조회 17
일 바쁜데 야근하고 연차 쓰는거 보기 안좋아?
17:41 l 조회 4
진짜 예쁜 목걸이 ㅊㅊ해줄분 (여성스러운2
17:41 l 조회 12
20년만에 파워레인저 보는데 지금봐도 개꿀잼임
17:41 l 조회 7
젤네일 연장까지 하면 손 끝 힘줄 때 아파?2
17:41 l 조회 10
친구한테 읽씹당하면 카톡 한번더 보내? 아님 걍 올때까지 놔둬?? 4
17: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