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그냥 키캡 키링만 사서 달고 다니는거 아니고 snl오피스에 mz신입같이 행동하더라 그 나이에… 신입도 아니고 사회생활 몇 년차임. 30살이 어린척하면서 그런 행동 하는거 보니까 나이에 안 맞는 행동 하는 것처럼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달아도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는거야 아무 상관없지. 근데 내 동생이 07년생인데 쟤네 나이에도 수업 중이나 쉬는 시간에 키캡 두드리면 개념없다고 욕 먹는데 30살이 그걸로 심신안정 어쩌고 하면서 귀척하면서 두드리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계속 두드리고 있으면 일단 adhd 같음 걍...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나이고뭐고 adhd만 떠오름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29살이고 달고다니긴 하는데 그걸 계속 두드리진 암ㅎ음.. 걍 키링으로 쓰는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Snl 보고 엠지인척 하고 싶엇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엠지인 척 어린 척 하고 싶은 걸로 보임. 당연히 키링으로 그냥 달고 다니는거면 아무 상관 없지ㅜ 애기도 있으신 분이 너무 철없고 애같은 행동 하고 다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두드리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실에서 직원들 사담 나누는 시간에 계속 두드리더라ㅋ 심신이 안정된다 이러면서 엠지인척 엄청 함. snl 피부과 주미 그 사람보고 와봐. 그 사람 영상보고 인상 깊었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서 그걸 왜하는거임…? 이해안돼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손이 불안한건지 뭔지 뭘 하면서도 계속 그걸 눌러대더라... 진지하게 집중력에 문제 있어보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도때도 없이 사리분별 못하고 그러는거면 진심 정서불안같아보여...옆사람까지 짜증나게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서 혼자 누르는것도 아니고 회사에선...원래도 어수선한 인간이었으면 불안도 높은 인간인가보다 이해라도 하지 갑자기 키캡은 쇼츠보고 빙의된 사람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셉 잡는 걸로 보임. 직원들 나이대가 높은 편이라 거기서라도 어린척 하고 싶은게 눈에 보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너무 시끄러워 귀아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 mz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말하는거겠니ㅋㅋ 이제 막 대학교 졸업해서 들어온 신입도 아니고 뭣 모를 대학생도 아닌데 30살이나 먹었음 나잇값 하라는거지 그렇게 따지면 46살도 엠지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담나누는 시간에 키캡 좀 두들겼다고 나잇값 하라고 하네 다른 게 맘에 안든 거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얘는 뭐에 긁힌거야ㅋㅋ 키캡 한 두번 두드려서 글 썼겠니 저런거 남한테 피해주는 행동인거는 애기들도 아는거임. 시끄러워 죽겠다 진짜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넘 시끄러워서 나는 갖고 있는 것도 가끔 만지는데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끄러워서 개싫을 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트렌드에 민감하신가보다 싶을 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캡 키링은 40대 후반인 부모님도 달고 다님. 저게 민폐인 행동인건 애기들도 알아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37 11:1356302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31 12:042167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22 10:3638030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09 16:0116008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8 17:333644 1
내정보 어디까지 퍼졌을까 궁금하네
18:52 l 조회 1
호주 여자애가 김장조끼 좋아힐까?
18:51 l 조회 3
도서관이나 스카에서 손톱으로 타자 치는 애들 개극혐
18:51 l 조회 5
이삭 먹을까 버거킹 먹을까 3
18:50 l 조회 5
똥싸고 휴지로만 닦는사람 비율 왤케높지1
18:50 l 조회 21
아 잘생겼다고 해서 소개받았는데 인스타 보니까 못생김 아2
18:50 l 조회 13
친구가 남자 70명이랑 잤대 미친거아니야????????? 17
18:49 l 조회 64
패알못이라 일단 치마입는데 어때? 1
18:49 l 조회 12
썸붕 난 것 같은데 평가좀...2
18:49 l 조회 9
전화 당겨받는거 어케하는지 몰라서 끊어본사람..
18:49 l 조회 12
진짜 아빠성격닮은거 개빡침
18:48 l 조회 15
연인 사이 도파민이란게 뭐야..?4
18:48 l 조회 61
얘들아 신입 사원이 박람회 갔는데 7
18:47 l 조회 48
위염인데… 혹시 삼겹살 vs 회 둘중 뭐가 더 안좋아? 6
18:47 l 조회 25
전화하는데 옆에서 끼어드는건5
18:47 l 조회 11
교도관인데 수용자들 보면 환경 보다는 타고난 기질이 더 큰거 같음7
18:47 l 조회 23
티빙 미친 거 아님?1
18:47 l 조회 34
나 전남친 연락오나..ㅋㅋㅋㅋ
18:46 l 조회 14
티빙 도랏나 다들 탈퇴할거야? 어쩔거야?3
18:46 l 조회 23
이걸로 에타만들어서 팔면 마진이 얼마임ㄷ1
18: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