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인데 다른 사람들 감정이나 기분 크게 관심 안 둠, 어쩌다 읽혀도 내가 폐끼친거 아니면 무시함
근데 한편으로는 선 지키고 거리두는 성향이 강해서 남이 조금만 개념없는 행동하거나 피해주면 스트레스 심하게 받아
나같은 익인 있니
|
제목 나인데 다른 사람들 감정이나 기분 크게 관심 안 둠, 어쩌다 읽혀도 내가 폐끼친거 아니면 무시함 근데 한편으로는 선 지키고 거리두는 성향이 강해서 남이 조금만 개념없는 행동하거나 피해주면 스트레스 심하게 받아 나같은 익인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