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9

환산에서 빼보니까 거으 1000이 빠지네 다들 매번 쓰고있음?

난 하는 방법도 몰라 ㅋㅋ 진짜 귀찮아 보인다...

대표 사진
용사1
몬스터만 잡으면되는거라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함 해봐야겠다 일퀘도 귀찮아하긴함 ㅋㅜ
27일 전
대표 사진
용사2
난 아예 안 하긴 해 귀찮아서 원래 귀찮은 건 싹 다 안 함 나중에는 할지도 모르지만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관심도 업다가 이번에 거의 최소컷으로 도전하는 보스생겨서 찾다가 본거
메이플 짜잘하게 챙길거 많다 어려워

27일 전
대표 사진
용사3
ㅇㅇ! 상위보스에선 풀로 땡겨 씀 ㅋㅋㅋ 한 4만 점 나와서 널널하게 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캐릭 몇개ㅣ야? 생각보다 점수내기 빡세네 ㅋㄱㅋㅜ
26일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 3개 ㅋㅋㅋ ㅠ ㅠ 이거 나름 빌드...? 암튼 그런 것도 신경 써서 하면 점수 팍팍 오름...
26일 전
대표 사진
용사4
궁금한게있는데 유챔쓰면 1극딜정도 땡겨지나?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레테 할거야?11 06.14 18:331660 0
메이플 신규 펫 얘 혹시8 06.14 22:481220 0
뭐야 이번 잡로얄8 06.14 12:301456 0
신규 스라벨6 06.14 09:151279 0
아니 레테 너무 대충 만든게 티나....6 2:15472 0
아니 레테 너무 대충 만든게 티나....6
2:15 l 조회 515
1인 길드 길마인데 곧 해방이거든4
06.14 23:27 l 조회 825
메이플 신규 펫 얘 혹시8
06.14 22:48 l 조회 1267
나 메이플 잠깐 해보려는데3
06.14 22:40 l 조회 288
남캐 커좀피랑 커뽀라중에 뭐가 더 나을까?4
06.14 21:13 l 조회 390
용사들아 레테 무족권 여캐각이야?9
06.14 20:16 l 조회 1297
용들아 복귀유저라 시세를 전혀 감 못잡아서 그런데...😭4
06.14 18:58 l 조회 228
신캐 쌩으로 키워도 보상 받을 수 있어?2
06.14 18:45 l 조회 231
다들 레테 할거야?11
06.14 18:33 l 조회 1661
커뽀라 나오기 전에 뽀라했는데 최근 복귀하니까 뭔가 아쉽당5
06.14 18:31 l 조회 544
2기 일루전링에 진심인편1
06.14 18:30 l 조회 253
매력만쩜 무조건 묵히는 게 맞아? 2
06.14 17:28 l 조회 365
본인표출나 나이트메어 헬레나 깼다아아아악!!!!! 4
06.14 17:10 l 조회 336 l 추천 2
챌섭에서 키울 남캐 헤어 골라줘!
06.14 16:46 l 조회 235
자석펫의자
06.14 16:32 l 조회 259
5석펫 맞추려는 용 있음?5
06.14 15:27 l 조회 769
테섭에서 레테 해본 후기3
06.14 15:16 l 조회 581
키캡 샀는데 너무 귀엽당..2
06.14 14:26 l 조회 420
그러고보니까 이번 챌섭은 깐부 없네 1
06.14 14:15 l 조회 274
본캐 골랐어!!
06.14 14:10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