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가면 뭐라고 하지 
제가 뜨개질을 해서 손이 아파요
ㄴ뜨개질을 그만하세요! 
아니 근데 뼈나 어디 다친건 아니잖아 이런걸론 병원 안가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걍 뜨개질 그만하면 되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쉽지 않다 이것도 중독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개 많이해서 관절 안좋아지는 경우 꽤 있어
아니면 인대같은곳에 염증 생긴걸수도 있어
뜨개 좀 쉬어보고 많이 아프면 병원 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 쉬다가 잡으니까 또 바로 아파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던 뜨개질 좀 쉬고 그래도 계속 아프면 가봐 뜨개질 하다가 병원 가는 니터들 많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럴땐 마취통증의학과 가봐....... 뼈나인대문제없으면 딱좋으....ㅎ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리치료?
나도 그런데 덜하는게 답이긴 하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뜨개 안할거 아니면 병원다녀봐야 도루묵
난 힘들어가는 버릇 고치고 손목보호대도 하고 손목마사지기도 사서 하고 그럼
전에는 손가락두 아프고 그랬는데 힘빼는게 버릇되니까 손목만 아파서 마사지기랑 보호대로 연명중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엄청 쫀손이야ㅠㅠ 난 손목은 괜찮은데 손가락 마디가 아프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쫀손이면 바늘잡을때 손에 힘줘서 그럼 나두 아직두 빡빡한 두꺼운 면실은손가락두 아프긴 하드라
그래서 순면사도 가공된거 아님 잘 안쓰게 됨 동방18합 이런거 있잖아 뻣뻣한거
그런거 아니고 부드럽게 가공된건 좀 나음
일단 손에 힘들 빼야되 나는 코바늘만해서 손목에 부담이 많이 가는데 보호대 하면 확실히 틀림 저렴한거라도 사서 써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바늘해 울실이라 뻑뻑한건 아닌데 인형이라 작은 바늘로 해서 보호대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222 11:5014152 0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296 06.15 23:0250826 1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24 9:4825440 0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126 06.15 22:4054874 1
이성 사랑방본인표출 사진 보내달라는거 글케싫음?46 06.15 21:5822036 0
잡플래닛 면접 후기 봐줄 사람 있엉??
15:24 l 조회 1
나 급해... 직장인들 해결책 좀
15:24 l 조회 1
너네같으면 이조건에 퇴사할거야???
15:24 l 조회 1
신입들아 할 거 없을때 카톡하는게 맞니…
15:24 l 조회 7
100일동안 덤벨로 주 5회 매일 운동한거면
15:24 l 조회 4
한국 온리팬즈 합법화해주세요 제발... 회사다니기 싫어요2
15:23 l 조회 15
주말에는 왜 고객센터를 하지 않냐는데....?
15:23 l 조회 9
의사들 진짜 남의 말 듣는 거 자존심 상해하는 듯
15:23 l 조회 11
상사가 만원주면서 본인거랑 너거 햄버거 사오라고 하면 어떻게 사올거임? (5년전 시세로)5
15:23 l 조회 15
피부약 사이폴엔 먹는 사람있어?
15:23 l 조회 2
자리가 에어컨바람 맞아야 하는 자리인데 뼈 아프고 머리 아플 수도 있나?6
15:22 l 조회 10
근데 학폭까지는 아니고 놀던 애가 초등학교 쌤 된 거 봤는데 오히려 잘하더라
15:22 l 조회 10
써마지 300샷 해본사람?
15:22 l 조회 3
좀 찐따같은 동성친구가 잘 들러붙는 이미지는 뭘까1
15:22 l 조회 8
괴담출근 다들 렌티큘러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봐!
15:22 l 조회 7
대학병원인데 아기 때리고 싶어 어떡해1
15:22 l 조회 24
아 회사 분위기 너무 안좋아서 관두고싶다
15:22 l 조회 8
엄마 폐암 4기래 어떡하지3
15:21 l 조회 28
이재명 정부 제일 맘에 안 드는 점이
15:21 l 조회 16
3-4시간 자니까 몸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짐1
15: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