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9
성형 엄청해서 진짜 이뻐졌던데 나중에 나이먹어서 어떻게 유지할까 ...하는 생각밖에안들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걍 개이뻐졌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 인생에 대해 생각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많아서 부럽당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내 미감이랑은 안 맞아서 한번도 예쁘다 생각해본 적 업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형 했구나 끝.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한 번 하면 계속 해야되는가보다 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만족해하는것 같아서 보기좋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프겟다는 생각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도 사실 좀 부자연스럽다 생각하긴 하는데 본인이 본인 돈으로 한다는데 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햇구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얘기해서 성형 중독? 그런거인가싶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 생각 안 듦 ㄹㅇ 그냥 그랬구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살성 개좋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티나서 성형 절대하지말아야지 일깨워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아무생각도안들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가끔 조두팔 영상 볼때마다 댓글에서 성숙해졌니 뭐니하는 거 보면 이 짤 생각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 예뻐졌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티 심하게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공존한다는 사실이 흥미로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난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쁘당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남의 얼굴에 대해서 아무런 생각이 없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형했구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암생각도 안듦ㄹㅇ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나두 나는 걍 남에인생을 내가 먼데 평가함이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갱 그러새여그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이들면 어떡할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엄청 이뻐젔던데 본인이 만족하면 됐지 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됐다 정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햇구나 끝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돈 많아서 성형 많이 했구 결론은 엄청 이뻐져서 잘했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성형이 이렇게까지 되는구나..이렇게까지 달라지는구나….현대의학 대단하다…이정도? 나머지는 뭐 남의 인생이니까 크게 신경 안 씀 본인도 만족하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 생각없었는데 살짝 걱정이 될때도있음 중독될까봐 근데 이제 그만한다고하지않음? 그만한다고하고나서도 가슴수술했다곤하지만.. 그이후에 이젠 더 안한다고 하지않았나 ?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이래🇰🇷🇰🇷🇰🇷🇰🇷🇰🇷🇰🇷🇰🇷168 06.05 20:4817106 12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9 06.05 16:0318179 8
일상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113 06.05 16:302827 5
이성 사랑방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274 06.05 13:4557201 1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19970 0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7:16 l 조회 2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7:15 l 조회 5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7:14 l 조회 19
오늘 뷔페 가기 전 공복 몸무게
7:13 l 조회 4
와우 전체탭 날아갔다
7:12 l 조회 8
근데 5세훈 예전에 헛발질해서 쫓겨나지 않았나?1
7:12 l 조회 4
대통령들 다 마음에안드노... 박정희 각하 그립습니다1
7:12 l 조회 4
취준 오래한 사람 몇살때 첫 취업했어? 1
7:11 l 조회 7
자리에서 일어나서 인사하기..
7:11 l 조회 6
선관위 임명한 사람 문재인 이었네ㅋㅋㅋ 또 당신입니까?....
7:11 l 조회 10 l 추천 2
나 대머리될 듯1
7:10 l 조회 13
다들 몇년생이야?3
7:09 l 조회 15
출근룩 블라우스 6마넌인덴 둘중 골라죠 11 224
7:06 l 조회 41
헤헤 8키로 뺐다 하하ㅏ하1
7:04 l 조회 22
맥북 에어 쓰는 사람 가난해보여5
7:01 l 조회 100
아니 모임에서 내가 막내라고 술계속 따라줘야하나...?3
7:00 l 조회 30
오세훈이 시위나서면 대선 나간단 뜻이니까5
6:59 l 조회 126
입술 필러는 인중 ㄹㅇ 늘어나나?1
6:59 l 조회 12
지하철역에 나밖에 없네5
6:59 l 조회 22
반려동물 아침마다 얘 루틴인가봐1
6:58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