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0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Hawn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직장 다니고 일하는데도 부모하고 같이.사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47
24일 전
l
조회
936
인스티즈앱
20대가 아니라 10대 중고등학생만 되도
부모하고 같이 있기 불편하고 같이 있기 싫은데도 왜 부모하고 같이 사는거지
경제적으로도 그런게 아닌거면
익인2
나도 부모랑 같이 있는거 불편하긴 한데 못살정도로 너무 싫어요라는 사람이 생각보다 세상에 많이 없음
24일 전
익인6
22 못살정도면 절연수준아님?; 그게 더이상한데요... 개부자라 집도 생활비도 다 대줄테니 제발 나가서 살아다오 하는거 아닌이상 or 결혼했다든가
24일 전
익인3
엄빠랑 사는게 제일 편하잖어
24일 전
익인4
걍 엄마새라 그럼 엄마가 너무 좋음
24일 전
익인15
22
24일 전
익인22
3 나도 엄마 젛아
24일 전
익인23
4444
엄마랑 티비보는것도 그냥 다 좋음
24일 전
익인5
우리집은 아빠랑 나밖에 없는데 집에서 마주치는 일이 거의 없음 출퇴근시간도 다르고 금요일 저녁부터는 서로 논다고 거의 밖에만 있어서 걍 집은 씻고 잠만자는 용도임
24일 전
익인7
부모님이 편하게 해주시니까
24일 전
익인8
안불편함 사이좋음
24일 전
익인9
나중에 돌아가시면 후회되잖아 그래서 좋아 같이 살 수 있는게 주변에 돌아가시고 후회하는 애들 많이봐서 싸울때 있어도 같이 사는게 좋아
24일 전
익인10
오 엄빠가 불편하단 생각을 해본 적 없음
24일 전
익인11
근데 독립 안해봤으면 모를수도 있음 걍 단순히 안해봐서 모르는? 나도 독립전까지 누구보다 사이좋았고 지금도 매우조음ㅋㅋ 그치만 혼자가 더 조음
24일 전
익인12
모든 집이 본인 집이랑 같진 않아..
24일 전
익인13
나는 자취도 했다가 다시 들어옴 너무 편하고 좋아 엄마 좋아
24일 전
익인14
엄마가 결혼 전까지 본가에서 편하게 돈이나 모으랭..
24일 전
익인15
같이 있고싶으니깐 ..
24일 전
익인15
그리고 같이 집안일 하면 엄마도 좀 편하고
24일 전
익인16
안 불편해서……
24일 전
익인16
난 독립도 두번이나 해봤는데 혼자 사는것도 같이 사는것도 다 편해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7
부모님이랑 사이 좋고 혼자 있으면 너무 외롭더라ㅠㅠ
24일 전
익인18
난 부모님이랑 사는게 너무 좋음 한번도 따로 산다는 상상 해본 적 없음
24일 전
익인19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
24일 전
익인20
독립했다가 다시 본가 들어온 입장에사 솔직히 불편한게 많음
하지만 현실이 더 무섭고 시궁창이란거.. 부모님이랑 같이 살 때 돈 모으기도 편해
24일 전
익인21
그야 독립하면 그것도 돈이니까...
24일 전
익인24
개불편한데 돈모아야해서 쩔수없이살아..
24일 전
익인24
안불편하고 너무좋단댓글들
넘부럽 ㅜㅜㅜ난 오직 돈 그이유하나때문에 살아……
24일 전
익인25
걍 엄마랑 같이 있고싶음 엄마랑 노는게 젤 재밌어
24일 전
익인26
왜 부모님하고 같이 있는게 불편할 거라고 단정짓지..?
24일 전
익인27
난 부모님좋고 동생도 좋아서 집에잇능게 좋은디?
24일 전
익인28
??가족이 왜 불편하지
24일 전
익인29
같이 사는거 너무 편하고 직장이 20분거리임
24일 전
익인30
안 불편하니까
24일 전
익인31
난 오히려 부럽던데ㅜ
24일 전
익인32
안 불편하고 돈도 잘모이고 개땡큐지
24일 전
익인33
엥 개편한디 밥도 주고 놀러도가고 돈도 망ㄴㅎ이 모을수잇음
24일 전
익인35
어차피 집안일 내가 함
24일 전
익인36
지지고 볶고 싸워도 엄미새라 엄마 너무 조아함♡♡♡♡
24일 전
익인37
혼자가 편하긴한데 같이 사는것도 ㄱㅊ음
24일 전
익인38
이건 집마다 환경이 다르잖아
24일 전
익인38
모든가정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모든가정이 좋은것도 아님
24일 전
익인39
살면서 엄마아빠랑 있으면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 없음 .. 모든 집이 너네 집 같진 않아요 ~~
24일 전
익인40
집이 딱 중심가에 있고 독립해서 사는거보다 본가가 더 좋은데 솔직히 나가기 싫음. 집마다 환경이 달라서.. 솔직히 다 느끼는게 다를걸? 그냥 쓰니가 생각이 짧다
24일 전
익인41
몰라도됨 이해안해도되고..
부모 가챠를 모두가 실패하는 건 아니니까 뭐.. 원래 아는 것만큼 보인다고 생각해 그럴 수 있지
24일 전
익인42
30살까지 딱 살고 결혼하고 집 나온 나.. 솔직히 스트레스 받고 나가고 싶었던적 많았는데 나가면 돈 못모아서 꾹 참고 살았음!! 2억 모으고 나왔으니 잘한선택이였읍 나한테는
24일 전
익인43
부미새라서~~ 엄빠 짱 좋아
24일 전
익인44
내 주변은 부모랑 사는 애들은 다..쫌 그래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속보🚨 HMM 유조선, 호르무즈 해협 통과
이슈
인공와우 끼고 뮤지컬 보러갔다가 고나리 당한 디시인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강남에 있는 백화점 경비 현타온다
이슈 · 2명 보는 중
아이브 장원영 피셜 미운사람 생기면 대처하는 법
이슈 · 1명 보는 중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이슈 · 8명 보는 중
진돗개가 한국사람과 찰떡인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하루 참으라고 통보" vs "무대 올라간다"…BTS 공연 앞두고 설왕설래
이슈
6년전 호박벌을 길들인 유튜버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AD
목욕하고 속옷이나 옷 입을때 조심하세요 twt
이슈 · 3명 보는 중
쿠키런 킹덤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3조 재산을 보유한 16살의 하루 일과
이슈 · 3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향수병이 잘 없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얼굴 비대칭 개~심한데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거든
일상
현재 일본 sns에서 음탕하다고 난리 난 김풍..JPG
이슈 · 4명 보는 중
왕뚜껑 라볶이 나도 먹는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269
7:26
31375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22
12:55
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55
13:48
15565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
4091
1
KIA
/
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
989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86
0:28
22988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2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으쌰으쌰 !!
32
0:04
477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1
13:46
367
0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5
10:07
2771
0
한화
/
정리글
🌺🐻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1
06.11 23:57
89
0
두산
🗳️🐻0612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6
06.11 23:09
84
0
키움
이용규 음주운전...
19
9:54
7951
0
LG
/
정리글
❤️🖤 6월 12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11 23:39
100
0
롯데
12간지 누루 떴다
17
11:10
1395
0
동성(女) 사랑
너무 보고싶을때는
11
06.11 23:30
1504
0
신입 수습중인데 해고협박?하는데 어떡함
16:49
l
조회 1
1차면접 2주뒤에 결과 알려주는거 흔해?
16:49
l
조회 2
전한길 증거 투표 용지함 찾았다네
16:48
l
조회 3
BL 웹소 읽는 익들아 추천 좀 부탁해
16:48
l
조회 7
축구에서 골키퍼는 왜있을까
2
16:48
l
조회 16
취업합격 소식 들으면 되게 막 심장 뛸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 않더라
16:48
l
조회 5
썸남?이라 해야되나 알아가는중인 남자가 벌써부터 집착끼
1
16:48
l
조회 9
돈까스 양옆 남기는 이유가 뭐야..?!
9
16:47
l
조회 27
혹시 헝가리 의대 도전해보는거 어떻게 생각해?
4
16:47
l
조회 15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다는 말 들었음ㅋㅋㅋㅋ
2
16:47
l
조회 22
후임이 실수한거 나까지 혼나는게 맞는거야...?
1
16:47
l
조회 14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
3
16:47
l
조회 7
울산대vs건국대충주
16:47
l
조회 3
임산부석 95%는 죄다 나이든 여성분들이네...
2
16:46
l
조회 1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들렘
추가하기
교직
추가하기
TNX
추가하기
3040(삼사십대)
추가하기
사이코지만괜찮아
추가하기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10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
4
16:45
l
조회 9
축의금 고민
2
16:45
l
조회 12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5
16:45
l
조회 32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7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
1
신입인데 1년차분이 나한테 혼밥이 편하세요? 이래서
8
2
내가 낳은 아기인데 진짜 한대 패고싶은거 비정상이지?
18
3
참교육 감성 좋아하는사람이랑 ㄹㅇ 안맞음
13
4
오빠 연애하는데 너무 호구잡힌거같음
5
5
소개팅 복장 봐줄새램......,..
6
티빙 땜에 카톡 24시간 동안 못하게 됐어
5
7
오픈채팅 20대만 받는다고 적어뒀는데 33이 들어오심
8
주식 시작한지 4개월 수익
9
웹소설 무료연재중인데 반응이 없어서 울었다 ㅋㅋㅋ ㅜㅜㅜ
35
10
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3
11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
3
12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ㄹㅇ 존재할까
6
13
혹시 내가 신카 결제일전에 미리 결제했는데
1
14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2
15
행정복지센터 복지팀분들이 날 딸처럼 대해줌..
4
16
축의금 고민
1
17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
1
18
아 이석증 너무 빡세다
4
19
흰티안에 검은브라 비치는거 ㄱㅊ아?
19
20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0
2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1
3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12
4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4
5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6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7
일본 동네 안과의 휴진 이유
6
8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4
9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1
10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11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12
아이들에게 회를 맥이면 안되는 이유.jpg
3
13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안하는 사람
14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5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5
16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17
옛날이랑 많이 달라진 땅콩빵.jpg
1
18
문구점에 과자 오락기가 있었던 이유
19
세계의 특이한 맥도날드
20
주기와 주년의 차이
1
아 제발 흑꿈치면 반팔좀 입지마
71
2
와 어캄..? 동생 면접 떨어졌는데 할아버지가 화나서 왜 손녀 면접 떨궜냐고 회사에 전화해서 화냄..
22
3
테일러 스위프트 3일동안 사진 뜬 거
6
4
우와 대구 너무 무서워
1
5
정보/소식
월드컵에 대해 부정적 뉴스를 전하고 있는 mbc
9
6
아이돌들 코성형 안 무섭나??
1
7
헉 리사가 이강인 유니폼 입고 인증샷 샤라웃 했네
3
8
아니 오늘 뷔 미쳣나 염색하니까 10년전같음 구라 아님
13
9
목포대 출신 '전남 최연소 후보' 오신행, 아이돌 데뷔
7
10
근데 보통 곡이 뜨면 그룹도 뜨지않아?
17
11
아이돌들 바디메이크업 안답답한가
3
12
스엠 뮤지컬 시키면 보통 몇년차에 시켜?
3
13
여드름 짰는데 개큰거라 피가 줄줄 남
4
14
트와이스 콘서트 예매자 연령대/성비
15
근데 우리나라 국대 축구는 화제성 넘사이긴하다
7
16
싱글즈 7월호 부록 장하오 표지뜬거봐
4
17
어 근데 이강인 등번호 원래 18번 아녔어???
1
18
와 밑에 정국 영상이랑 짤들 머냐
1
19
정국이 앞머리 좀 자란 느낌
7
20
정국 뭔가 잘생겨진듯
8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5
2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6
3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4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4
5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2
6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7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8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9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17
10
참교육 고구마 없엉 ?
6
11
참교육 팀은 핑계고 안나오나ㅠㅠ
4
12
와... 쌍둥인줄....
37
13
그대에게 드림 기대중
1
14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5
15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4
16
인스스 축구 거리응원이랑 잠실집회랑 헷갈리네ㅠㅋㅋㅋ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8
참교육 국내반응도 올해 드라마중에 제일 큰거같아
3
19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4
20
참교육
오늘은 김무열 라운드인터뷰구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