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20대가 아니라 10대 중고등학생만 되도
부모하고 같이 있기 불편하고 같이 있기 싫은데도 왜 부모하고 같이 사는거지
경제적으로도 그런게 아닌거면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부모랑 같이 있는거 불편하긴 한데 못살정도로 너무 싫어요라는 사람이 생각보다 세상에 많이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못살정도면 절연수준아님?; 그게 더이상한데요... 개부자라 집도 생활비도 다 대줄테니 제발 나가서 살아다오 하는거 아닌이상 or 결혼했다든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빠랑 사는게 제일 편하잖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엄마새라 그럼 엄마가 너무 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나도 엄마 젛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4
엄마랑 티비보는것도 그냥 다 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은 아빠랑 나밖에 없는데 집에서 마주치는 일이 거의 없음 출퇴근시간도 다르고 금요일 저녁부터는 서로 논다고 거의 밖에만 있어서 걍 집은 씻고 잠만자는 용도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이 편하게 해주시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불편함 사이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중에 돌아가시면 후회되잖아 그래서 좋아 같이 살 수 있는게 주변에 돌아가시고 후회하는 애들 많이봐서 싸울때 있어도 같이 사는게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엄빠가 불편하단 생각을 해본 적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독립 안해봤으면 모를수도 있음 걍 단순히 안해봐서 모르는? 나도 독립전까지 누구보다 사이좋았고 지금도 매우조음ㅋㅋ 그치만 혼자가 더 조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든 집이 본인 집이랑 같진 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자취도 했다가 다시 들어옴 너무 편하고 좋아 엄마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가 결혼 전까지 본가에서 편하게 돈이나 모으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이 있고싶으니깐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같이 집안일 하면 엄마도 좀 편하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불편해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독립도 두번이나 해봤는데 혼자 사는것도 같이 사는것도 다 편해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모님이랑 사이 좋고 혼자 있으면 너무 외롭더라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부모님이랑 사는게 너무 좋음 한번도 따로 산다는 상상 해본 적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립했다가 다시 본가 들어온 입장에사 솔직히 불편한게 많음
하지만 현실이 더 무섭고 시궁창이란거.. 부모님이랑 같이 살 때 돈 모으기도 편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야 독립하면 그것도 돈이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불편한데 돈모아야해서 쩔수없이살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불편하고 너무좋단댓글들
넘부럽 ㅜㅜㅜ난 오직 돈 그이유하나때문에 살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엄마랑 같이 있고싶음 엄마랑 노는게 젤 재밌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부모님하고 같이 있는게 불편할 거라고 단정짓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부모님좋고 동생도 좋아서 집에잇능게 좋은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족이 왜 불편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같이 사는거 너무 편하고 직장이 20분거리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불편하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오히려 부럽던데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 불편하고 돈도 잘모이고 개땡큐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개편한디 밥도 주고 놀러도가고 돈도 망ㄴㅎ이 모을수잇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차피 집안일 내가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지고 볶고 싸워도 엄미새라 엄마 너무 조아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혼자가 편하긴한데 같이 사는것도 ㄱㅊ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집마다 환경이 다르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모든가정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모든가정이 좋은것도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면서 엄마아빠랑 있으면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 없음 .. 모든 집이 너네 집 같진 않아요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집이 딱 중심가에 있고 독립해서 사는거보다 본가가 더 좋은데 솔직히 나가기 싫음. 집마다 환경이 달라서.. 솔직히 다 느끼는게 다를걸? 그냥 쓰니가 생각이 짧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몰라도됨 이해안해도되고..
부모 가챠를 모두가 실패하는 건 아니니까 뭐.. 원래 아는 것만큼 보인다고 생각해 그럴 수 있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30살까지 딱 살고 결혼하고 집 나온 나.. 솔직히 스트레스 받고 나가고 싶었던적 많았는데 나가면 돈 못모아서 꾹 참고 살았음!! 2억 모으고 나왔으니 잘한선택이였읍 나한테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부미새라서~~ 엄빠 짱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주변은 부모랑 사는 애들은 다..쫌 그래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9 7:263137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2 12:55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5 13:481556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4091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89 0
신입 수습중인데 해고협박?하는데 어떡함
16:49 l 조회 1
1차면접 2주뒤에 결과 알려주는거 흔해?
16:49 l 조회 2
전한길 증거 투표 용지함 찾았다네
16:48 l 조회 3
BL 웹소 읽는 익들아 추천 좀 부탁해
16:48 l 조회 7
축구에서 골키퍼는 왜있을까2
16:48 l 조회 16
취업합격 소식 들으면 되게 막 심장 뛸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 않더라
16:48 l 조회 5
썸남?이라 해야되나 알아가는중인 남자가 벌써부터 집착끼1
16:48 l 조회 9
돈까스 양옆 남기는 이유가 뭐야..?!9
16:47 l 조회 27
혹시 헝가리 의대 도전해보는거 어떻게 생각해?4
16:47 l 조회 15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다는 말 들었음ㅋㅋㅋㅋ2
16:47 l 조회 22
후임이 실수한거 나까지 혼나는게 맞는거야...?1
16:47 l 조회 14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3
16:47 l 조회 7
울산대vs건국대충주
16:47 l 조회 3
임산부석 95%는 죄다 나이든 여성분들이네...2
16:46 l 조회 19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10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4
16:45 l 조회 9
축의금 고민2
16:45 l 조회 12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5
16:45 l 조회 32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7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