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 하고 직장도있어
주중에 일하고
주말에 데이트하고
무한반복
삶이 왜이리 재미가없는거냐진짜
뭔가 주변보면 다들 이러다가 결혼하고 애낳던데
애낳으면 돌이킬수없는일이 벌어지는거니까 애는낳기싫고 삶이
재미없다고 애낳을수도없고…재미없다진짜..
부연설명붙이자면…
20대때 고시공부 좀 오래했어
근데 결국 최종합격은 못했고.. 20대때는 힘든 수험생활 버틸수있던게 언젠간 빛을 볼거고 더 나은 내가될거다 이런생각으로 버텼는데 결국 불합격했고 나이든만큼 눈낮춰서 취업했는데 나이가 어느새 앞자리가 바뀌어있고 여기서 내가 얼마나 더 나아질수있을까 불안한마음에 오히려 더 무기력해지고 그러다보니 뭐 하기싫고 하던거만하고 그래서 노잼이된거같아 요새.. 댓글처럼 평탄한 삶이라 노잼인건 아님 ㅠ

인스티즈앱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