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연애도 하고 직장도있어
주중에 일하고
주말에 데이트하고
무한반복
삶이 왜이리 재미가없는거냐진짜
뭔가 주변보면 다들 이러다가 결혼하고 애낳던데
애낳으면 돌이킬수없는일이 벌어지는거니까 애는낳기싫고 삶이
재미없다고 애낳을수도없고…재미없다진짜..


부연설명붙이자면…
20대때 고시공부 좀 오래했어
근데 결국 최종합격은 못했고.. 20대때는 힘든 수험생활 버틸수있던게 언젠간 빛을 볼거고 더 나은 내가될거다 이런생각으로 버텼는데 결국 불합격했고 나이든만큼 눈낮춰서 취업했는데 나이가 어느새 앞자리가 바뀌어있고 여기서 내가 얼마나 더 나아질수있을까 불안한마음에 오히려 더 무기력해지고 그러다보니 뭐 하기싫고 하던거만하고 그래서 노잼이된거같아 요새.. 댓글처럼 평탄한 삶이라 노잼인건 아님 ㅠ 
대표 사진
익인1
인생에 변화를 줘야 재밌지
너무 안정적이어서 그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긍정적으로 보면 삶에 큰 문제 없이 잘 산다는 걸 수도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미없다는게 너무편하다는거임.
인생이 순탄치않으면 작은것에감사행복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연애도 안하고 직장도 불안정한 나도 있어~~ 맨날 현타오면서 직장다니고 주말 데이트도 못하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장없고 알바도 안구해지는 사람들도 사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지하게 스스로 문제를 만들면 되긴함 시험기간에 다큐도 재밌어지는것처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일하나 벌리라는말이지ㅠㅠ?ㅋㅋㅋ시작이힘들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14 9:0158812 3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77 9:2753514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64 12:4827723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162 10:1814318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76 15:152473 7
나 오늘 하루 먹은거 진짜 너무 많이 먹었어?
20:06 l 조회 1
신입인데 오늘 일하다가 공황옴 ....
20:05 l 조회 1
토스증권 출첵 그냥 아묻따 오른다 선택함
20:05 l 조회 1
이 바지 살말?? 공주들봐조
20:05 l 조회 1
집단에서 나이 제일+많이 어리고 순하면
20:05 l 조회 1
아니 도대체 외국인들은 경기 이기면 왜 난동부리는거임????????
20:05 l 조회 2
마운자로 병원마다 가격 틀린건 왜 그런거야?1
20:05 l 조회 3
헬스장에서 레깅스 입는 익들 아랫배 나와도 걍 입어?
20:04 l 조회 6
서초구 러브버그 보인다..3
20:04 l 조회 8
옛날에 수원역에서 남문 어떻게 걸어갔지...
20:04 l 조회 5
탈취제 냄새가 안나길래 봤는데
20:04 l 조회 10
다른 사람 보고 여유로워보인다 느낄 때가 있어??4
20:03 l 조회 16
초록글 보고 궁금한 건디 4
20:03 l 조회 16
아 상사 개싫어
20:03 l 조회 9
퇴사할까 버틸까 ㅠ
20:03 l 조회 11
썸남 브래드피트 닮았어3
20:03 l 조회 11
본인 사회성 없는 거 자각하는 사람 있어?3
20:02 l 조회 34
근데 사회생활하면서 본인 싫어하는 사람 있는게 무조건은아니지? 1
20:02 l 조회 22
투썸알바 추천해?
20:02 l 조회 14
인스타스토리에 이렇게 올라왔는데 내가 생각하는 그 의미 맞나.....?4
20:0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