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모은 돈 1700만원대 정도에 자가도 있으면 잘산 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자가있으면 됐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도 근데 안팔면 묶여있는 돈 아니야? 애매해서 물어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몰라? 그냥 난 집한채 있으면 그럭저럭 돈벌어도 먹고사는데 지장없다고 생각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너가 부럽다 ㅎ 차라리 나도 잘린대신 돈이나 많았으면 ㅠㅠ 구석탱이 지역살아서 매번 블랙기업 걸리고 양질의 직장이 없음ㅎ 제발로 나온게 더 많음....ㅠ 난 반대로 그냥 알바몬으로 살아야되나 고민중이다ㅠㅠ 돈도없고 실업급여라도 타고싶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너도 노력하다보면 충분히 돈은 벌 수 있을거야 같이 ㅎㅇㅌ이야 나도 그닥 많은 돈이라 생각하진 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할곳이없으니까 돈이모이지가않어ㅠㅠ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116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4 06.11 12:0454335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300 06.11 10:3679866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1 06.11 16:0153526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58 0
하 차멀미 있는 건 ㄹㅇ삶의질 하락임...
4:25 l 조회 1
혼자처럼 보이기 싫어서 맞지도 않는 무리 들어가있는거 흔해?
4:25 l 조회 2
설빙수박빙수먹어본익있니
4:24 l 조회 2
삼닉 축제의 날이다ㅋㅋㅋㅋ
4:23 l 조회 14
엘에이에서 사는데 한국에서 많이 온듯
4:22 l 조회 6
이따가 하닉 폭등하겠네2
4:22 l 조회 19
아 처음 사귄 전남친1
4:22 l 조회 10
일 잘해서 거리 예쁘다고 했던 곳 어디였지?
4:22 l 조회 5
전연애때 사랑해란 말 한번도 못 들었는데 이번 연애는 사귀자자마자 들었아 3
4:19 l 조회 24
죽고싶다 정말 4
4:18 l 조회 29
나는 넘 우울하면 옛날카톡방 들어가서3
4:17 l 조회 17
김밥 한줄에 떡볶이 1인분 총 7500원이면 싼거야?2
4:17 l 조회 24
취준 막상 내가 하려니까 왜케 무섭냐
4:16 l 조회 21
연애 티 많이내는거랑 마음 크기랑은 달라?1
4:16 l 조회 28
짝눈심한 익있음? 4
4:16 l 조회 37
직업이나 일로 자아실현하려는 욕심 없는 사람이면 커리어 딱히 안 중요하려나
4:15 l 조회 16
너네가 알바,직원이먄 단골손님 번호 딸수있어?4
4:14 l 조회 22
뷔페.안좋아하는 익 있어? 왔다갔다하는것 때문에8
4:13 l 조회 19
사는게 고통이다2
4:11 l 조회 46
서비스업 멘탈강해야하는거같아
4: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