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년도에 나도 몇번 입긴했었는데ㅌㅌㅋㅋㅋㅋ 어떤 용도인지는 알겟어 격식은 필요한데 더우니까 반팔인건데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라 요즘 나오는거여도 5년전 옷처럼보임ㅌㅌㅋㅋㅋ ㄹㅇ내취향빼다박은 인쇼에 올라온거여도 반팔트위드만큼은 못생겨보인다
|
21-22년도에 나도 몇번 입긴했었는데ㅌㅌㅋㅋㅋㅋ 어떤 용도인지는 알겟어 격식은 필요한데 더우니까 반팔인건데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라 요즘 나오는거여도 5년전 옷처럼보임ㅌㅌㅋㅋㅋ ㄹㅇ내취향빼다박은 인쇼에 올라온거여도 반팔트위드만큼은 못생겨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