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며칠 전부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이 너무 갖고 싶어서 안경점 갈까말까 3만원 낼까말까 생각해봤더니 난 그 안경의 지적인 이미지를 갖고 싶었던 거 같길래 가성비로 다이소 2천원짜리 샀고 며칠만에 질림 현명한 판단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안경인 각오하고 들어왔는데 화 안남 돈아끼고 잘했지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 안경 쓰는 친구들은 안경을 꼭 껴야해서 그런가 안경 쓴 모습 똑똑해 보인다고 하면 싫어하더라고... 그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소에 안경있음?! 뿔테안경 이런거 나도 갖고싶은데 비싼 돈주긴 싫어서 테무에서 사야하나 이러고있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뿔테도 있긴 하던데 약간 오타쿠 변태같은 안경이긴해... 나는 그 그냥 동그란 거 샀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72 06.18 14:2660825 3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71 06.18 10:0899190 4
일상다들 하닉삼전으로 얼마 벌었음? ㄹㅇ솔직하게76 06.18 12:592511 0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06.18 17:4622628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06.18 17:3117581 0
인생이 잘 안풀려서 진심 기도 해야하나
2:43 l 조회 3
다른 사람 생각 추측하는 습관 진짜 골아프다
2:43 l 조회 4
우울증있으면 잠 잘 못자?
2:43 l 조회 2
KFC 치킨밥 맛있더라
2:42 l 조회 4
남아공 pkㅋㅋㅋ
2:42 l 조회 5
아이큐 138나왔다2
2:41 l 조회 15
캐모마일 차 맛이 왜이리 충격적임...1
2:41 l 조회 17
배고파서잠이안온다1
2:40 l 조회 4
오레오 호떡맛 먹어봄?
2:39 l 조회 12
요즘 벌레 개많아
2:38 l 조회 12
인생 젤 아팠던 경험 탑1 골수검사임 1
2:38 l 조회 49
체코전 보눈데 심판옷색깔이 체코국기색이네1
2:38 l 조회 12
하닉 최고점넘는날 샀는데 ㅜ1
2:37 l 조회 39
아 배고파 죽겠다
2:37 l 조회 3
1년동안 내 상태인데 봐줄 사람.. 4
2:37 l 조회 34
신입인데 직원들이 내 뒷담한 거 봐버렸을 때 어떻게해7
2:37 l 조회 37
식욕을 진짜 못참겟으면 약을 평생하는게 답이야?2
2:37 l 조회 20
이런이유로 연애하고싶은사람도 많을까 5
2:37 l 조회 52
신입 이틀째인데 벌써 걱정됨 ㅠㅠㅠㅠ2
2:36 l 조회 12
남자 직업으로 7급공무원 vs 은행원
2: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