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지금 4개월~곧 5개월인데
붓기는 빠진거같은데 눈 당겨져있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라인 진-한 느낌 언제없어져...?ㅜㅜㅜㅜㅠ
내 의지대로 세미아웃 한게 아니라서 더 짜증나..
걍 너무너무 화려해짐 얼굴이 하ㅜㅠㅠ
이거 붓기인거겟지..?
|
하....나지금 4개월~곧 5개월인데 붓기는 빠진거같은데 눈 당겨져있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라인 진-한 느낌 언제없어져...?ㅜㅜㅜㅜㅠ 내 의지대로 세미아웃 한게 아니라서 더 짜증나.. 걍 너무너무 화려해짐 얼굴이 하ㅜㅠㅠ 이거 붓기인거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