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하....나지금 4개월~곧 5개월인데
붓기는 빠진거같은데 눈 당겨져있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라인 진-한 느낌 언제없어져...?ㅜㅜㅜㅜㅠ
내 의지대로 세미아웃 한게 아니라서 더 짜증나..
걍 너무너무 화려해짐 얼굴이 하ㅜㅠㅠ
이거 붓기인거겟지..?
대표 사진
익인1
1년은 되어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윤곽이랑 같이했는데 넘 최악이네 다운타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잔붓기는 1년 정도 가 ㅜ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라고 생각하고만 있을게ㅜㅠㅠㅠ사실 두께나 라인높이는 괜찮은고같거든.....ㅜㅠ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하....윤곽잔붓기랑 쌍수잔붓기 미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주변에서 하~도 쌍수는 붓기가 빨리 빠진것 같아도 계속 빠진다, 1년지나고 1년반 지나도 계속 빠진다는 말에 최대한 크게 했거든?? 괜히 얇게 했다가 나중에 속쌍처럼 될까봐ㅠ 실제로 내 친구중에 절개 했는데 거의 속쌍처럼 남은 친구도 있거든
근데 난 그래도 진해ㅜㅜㅜ당시엔 화려한 이목구비 좋아해서 그렇게 한건데 3년 반이 지난 지금도 진하다니 ㄴㅇㄱ야
그래서 1mm만 얇게할껄 이라는 후회가 있지만 그래도 주변에서 예쁘다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 걍 대충 받아들이고 사는중
재수술은 리스크가 커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또 객관적으로 라인 자체가 막 높진 않음 하지만 진함...°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알거같아...ㅜㅠㅠㅠ댓글 길게달아조서 고마어...나는 사실 인아웃에 라인이 막 높지않았음 햇는데 진자ㅜㅜ이 당겨진느낌? 그래서 라인이 진한 이게 스트레스야 ㅠ.ㅠ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56 06.08 16:4965742 0
일상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175 06.08 23:1814169 0
일상 재명쓰 말실수한듯 145 06.08 21:364081 0
이성 사랑방이별 3년 반 만난 애인이 헤어지재 형들 도와줘126 06.08 16:5427920 1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7 06.08 20:4822169 0
건강검진 해 본 익들아
9:21 l 조회 1
근데 주식은 보통 수익 얼마보면 팔아?
9:21 l 조회 2
이거 해명부터하면 안좋게 보여..?
9:20 l 조회 9
익들이라면 점심 어떡할래??
9:20 l 조회 5
내 순위 좀 봐
9:20 l 조회 6
여름휴가 때 서울 가는데
9:20 l 조회 5
야... 나 살다가 진짜 출장비 중식 항목에서 이걸보네
9:19 l 조회 9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이러면 음침해 보여? 1
9:19 l 조회 6
모든 사무직의 100%가 재택으로 되는 거 찬성해?2
9:19 l 조회 13
원래 면접 이렇게 무서운거야?😭3
9:18 l 조회 7
기출 회독 책vs패드1
9:18 l 조회 6
하닉 지금 장 못들어가겠다3
9:18 l 조회 50
돈까스 시간 지나면 맛없어지려나2
9:18 l 조회 7
연초는 맛이 없고 내 취향이 아니어서 술 마실 때 빼곤 거의 안 피는데 릴은 왜 맛있을까
9:18 l 조회 5
담주 금욜에 연차 써야되는데 직원이 먼저 연차씀 개얄밉다 ㅋㅋㅋㅋㅋ2
9:18 l 조회 21
나 37살 여자인데 24살 상대 좋아하거든 에바야?18
9:18 l 조회 23
마운자로 2달차 돌입1
9:17 l 조회 5
코로나 이후로 좀 저급해진거같음
9:17 l 조회 6
입시미술강사 소개받았는데1
9:17 l 조회 6
윤어게인 저거 단어가 너무웃김 ㅋㅋㅋㅋ3
9:1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