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사투리 쓴다는게 바로 티 나?
대표 사진
익인1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경상도 사람인데도 다 들리는데 서울 토박이들은 얼마나 잘 느낄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징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하철에서 다 쳐다봄 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쳐다본다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통화 한 통만 해도 확 쳐다보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주변인들은 사투리 쓰는거 관련해서 얘기 안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머..경상도분인지는 단번에 알았다 하지 모..어쩔 수 있나 나고 자란데가 거긴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 ㅋㅋㅋㅋㅋ 왱 나는 사투리가 매력이라고 생각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들리는건 모르겠고 티는 나지! 사투리 쓰시네~ 이렇게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16 06.06 22:1546394 49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2 06.06 23:5136228 19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15 06.06 21:5619252 7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2 06.06 20:4910661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5 06.06 20:441714 6
선관위는 행정부랑 별개의 기관 아님?
13:25 l 조회 1
만화/애니 커플단댓으로 도파민 ㅇㄸ?
13:25 l 조회 2
니네 카톡연락 안귀찮음?1
13:24 l 조회 4
남자 어깨 이런 모양인거 근육이야?
13:24 l 조회 12
정치인을 이렇게까지 좋아하는 사람도 있네5
13:24 l 조회 17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 시위 나간 사람들 …5
13:24 l 조회 20
뻘하지만 나 외국인들이 올려주는 한국여행 브이로그 좋아해 2
13:24 l 조회 9
근데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시위하는 사람들 다 극우라고 보는거야?6
13:23 l 조회 22
프리미엄 회원만 볼 수 있다는 댓글뭐야?12
13:23 l 조회 30
아니 우파 그쪽들은3
13:22 l 조회 18
인스타 원래 극우밭임?13
13:22 l 조회 41
아 썸남이 올공 시위 안간다는데ㅠㅠ 이거 썸붕각이지?ㅠ4
13:22 l 조회 24
셀퓨전씨 비비 섞발하는 익 있어?
13:22 l 조회 7
극우들이 주장하는 모든걸 이재명이 진짜로 할 수 있는거면4
13:22 l 조회 43
주식 몇년 묵힐꺼야??
13:21 l 조회 6
아 왜 자꾸 글을 지워5
13:21 l 조회 37
근데 웨딩드레스샵에서 왜 사진 못찍게하는거임?2
13:21 l 조회 13
날씨가 선선한가 집이 춥네3
13:21 l 조회 10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나랑만 술안마셔...3
13:20 l 조회 40
대통령이랑 여당 욕하는건 당연히 자유임1
13: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