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0
나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살아왔는데...30퍼안에 드는 사람이 아니구나..하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른갑다 해 기준이 애매함. 가구원 수에 따라서도 다른거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예인 인플루언서들 잇것다 싶으며 사는게 맘 편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우리 집도 돈 잘 버는 사람 있는데 받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자는 아니고 직장인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런갑다 해 ~ 공짜돈 생기면 좋지 머 맛난 거 사먹어버령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인터넷이나 유튜브 보니까 잘 사는 사람도 받던데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 유독 거지같음 나 뼈빠지게 일하고 얼마 벌지도 못하는데 못받음 내친구는 서울에 집있는데 받음 이게 뭐임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도 왜 못받는지 이해불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걍 너가 상위 30.000001퍼센트 라서 돈받는거라고 생각해 아 오늘 점심 라면 먹었으면 재산상위 30퍼라서 돈 못받는건데 맛있는거 사먹고 30.00001퍼센트되서 돈도 받고 일석이조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준 너무 애매해서 자존심 상할 껀덕지도 없던데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81 15:005205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4 12:4465344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9 16:4937863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3 20:487091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50 15:304225 0
눈 밑 주름 한번 생기면
23:23 l 조회 4
오늘 구두 신어서 발뒤에 물집 크게 잡혔다가 터졌는데 약발라야 해?
23:23 l 조회 2
N빵헸는데 돈 바로 안보내는 애들은 심리가 뭘까...
23:23 l 조회 1
화장 한번도 안해봤는데
23:23 l 조회 1
이직으로 퇴사각잡히니까 귀신같이 인간관계스트레스 사라졌어
23:23 l 조회 4
팔지흡 압박복 미치게 불편하다
23:23 l 조회 2
썸남 카톡 텀 한시간 어케 생각해?2
23:22 l 조회 6
알레르기 검사 해본 익?3
23:22 l 조회 9
이건 할머니가 배려 없는거 아니야?3
23:22 l 조회 4
재택근무 하는 익들 직업이 뭐야????2
23:22 l 조회 7
해외거주 취준해야하는데 의욕이안생긴다 어차피 유학생이라 빠꾸먹을거 뻔한데
23:22 l 조회 2
나 먹는거 완전 걸신들린듯이 먹었는데 갑자기
23:22 l 조회 12
서울희망두배 vs 청년미래적금 둘중 뭐가 나아?
23:21 l 조회 5
아니 소개팅남 사진 3장 받았는데 다 다른 사람 같아 ......2
23:21 l 조회 15
부모님한테 밥 먹을때 쩝쩝거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는데 2
23:21 l 조회 12
연어깍두기 불닭이야 스리라차야??6
23:20 l 조회 5
혹시 자해상처 같음?7
23:20 l 조회 24
패드 쓰는 익들은 얼굴만 닦고 버려? 1
23:20 l 조회 10
근데 왜 이란한테 우리 선박 미사일 맞은 거 이란 실드 쳐주는 거야??
23:19 l 조회 10
이노래 뭔지 아는사람 제목알려줘4
23:1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