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웅 .. 비닐 두 겹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 사는데 비닐 버리는 곳이 없어ㅜ 비닐 집에 들고와야하는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상태로 갖다놓는 거 아니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공용통이 따로 있어가지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용 음쓰장에 비닐 따로 버리는 곳이 없다니 ... 그렇다고 집에 있는 음쓰 통에 비닐 안 하면 냄새 장난 아닌데 난감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께 왜 비닐 버리는 곳이 없는 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 공용음쓰장 근처에 호스같은 거 있어? 물로 가볍게 헹굴 수 있는 그런 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없어.... 관리인한테 물어봐야겠다 신경써줘서 고마오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우리는 음쓰봉투가 있어서 그 봉투에 담은 채로 버리면 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부럽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닐채로 버리는곳 어니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공용통??이 따로 있어서 거기다 버려야도ㅑ우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07 06.14 23:0411739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66 06.14 17:549560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3 06.14 18:304730 7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654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951 0
과거의 일본이었다면 네덜란드한테 한골 먹히고 체력 빠져서 2골은 더 먹었을걸
7:35 l 조회 7
163인데 52랑 54랑 몸무게 차이 개크다1
7:34 l 조회 24
어떤 스포츠 기자의 퇴사 썰
7:34 l 조회 13
일본진짜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
7:34 l 조회 13
일하러 가자...
7:34 l 조회 9
전에 재수학원 다닐때 진짜 악랄한 애 하나 있었는데1
7:32 l 조회 15
올림픽공원 릴스 ㅋㅋ 맨날 좌우 문제가 아니래 ㅜ
7:31 l 조회 21
초등학교선생이하는 작자가 진짜 왜 그래2
7:30 l 조회 23
너네 3살 연하남이 들이대면 어칼거야2
7:30 l 조회 24
키빼몸 115가 제일 예쁜것같음5
7:30 l 조회 44
30대 초반에 이제야 내꺼 이뤄냈는데 남편은 슬슬 아이를 원해1
7:30 l 조회 128
가나디 너무 귀여운거같타
7:26 l 조회 26
헐 크아 없어진대 ㅠ1
7:26 l 조회 27
ㅋㅋㅋㅋ그래도 유럽쪽 언어 배우는 거보단 영어 공부하는 거 낫겠지…1
7:24 l 조회 46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2
7:23 l 조회 65
보통 두번째 출근이면1
7:23 l 조회 17
한국말 어렵드....1
7:22 l 조회 8
국뽕들 입장에선 네덜란드가 역전한채로 끝났으면 오늘 하루종일 커뮤에2
7:22 l 조회 35
이벌레 뭔지 아는 사람?
7:22 l 조회 21
왜케 이번 새환경 적응이 힘들지
7:2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