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N년전에 여기서 받다가 네일 쉼 
올해 네일할땐 다른 샵 갔는데 다시 처음 간 곳으로 돌아갈까해서
대표 사진
익인1
타샵제거비 비싸게 받아서 상관없듬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비싸던데 제거하고 가야겠다 방금 생각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어차피 돈 내는데 뭐어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솔직히 티도 안낼텐데 혼자 찔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샵꺼 지우면서 우리샵보다 잘햇는지 못햇는지 스캔하고 우리보다 잘햇으면 궁금해서 어디냐고 물어봄 나는 ㅋㅋ 그거 말고는 아무생각없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근데 제거하고 가도 길이나 쉐입보고 알아챌듯ㅋㅋㅋ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쌩손톱이랑 제거한지 얼마 안된 손톱이랑 딱봐도 차이남 근데 알아채도 별생각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 근데 타샵제거비 넘 비싸서 제거하고 가려구....ㅜㅜ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가는곳 타샵제거 얼마야? 우린 이만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삼만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 개비싸 서울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뉘ㅜㅜ 익아 근데 치크자석 9.5면 개비싼거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샵은 자석그라 9만원 + 치크 3만원 해서 12만원 받아……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치크가 원래 비싸?? 치크 자석들이 다 비싼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한손가락에 3천원씩만 받아도 열손가락 들어가면 3만원 추가되는거니까…. 뭐든 열손 다 들어가면 비싸지지 그리고 자석그라까지 해야되니까 막 간단한 아트는 아니긴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ㅎ... 뭔가 머쓱하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거비 에바라 제거는 하고갈듯..치크자석은 납득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ㄹㅇ 제거비 3만원은 에바긴하다 치크자석 9.5는 괜찮은것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지만 아트가 추구미라 흐링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람피고 돌아왔다? 오히려 뿌듯해~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이득<<>><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81 9:0181014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9 9:2766525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96 12:4846854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49 10:1826195 2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38 15:154591 8
진로나 직무 바꾼익들 어쩌다 어케 바꿈?
22:55 l 조회 1
결국 피를 봐야 교육이 끝나는거니...
22:55 l 조회 1
내가 예민한거야?남친이 예의가 없는거야?
22:55 l 조회 4
살빼면 버섯증후근도 좋아질까?
22:55 l 조회 5
다 이상형인데 인스타 팔로잉에 노출많은 여자있는 남자1
22:54 l 조회 4
공시생 놨어요 ~... 재시 합니다....
22:54 l 조회 11
사회 초년생들아 너네 다 힘들어??1
22:54 l 조회 7
나이제 인티 못들어와..6
22:53 l 조회 24
나도 이젠 내 이상형을 모르겟름
22:53 l 조회 8
분리수거 버리는데
22:53 l 조회 4
화장하면 얼굴에서 피가 나4
22:53 l 조회 12
아비브 어성초 쓰는 익들아 데일리로 써?
22:53 l 조회 3
얘들아 회사 근태 인증하는거 질문 하나만 할게....
22:53 l 조회 11
너무 무기력한데 어쩌지??1
22:53 l 조회 5
얼태기 왔는데 몸무게 안재고 살찐거 흐린눈 했는데
22:52 l 조회 4
이름 '수시' <- 어케 생각해8
22:52 l 조회 28
혈육이랑 연끊게 생겼다 진심 ㅋㅋㅋㅋ
22:52 l 조회 15
자궁경부암은 깨끗한 남자랑만 관계하면 절대 안걸려? 4
22:52 l 조회 22
남친 형은 결혼할 때 고려대상이야?3
22:52 l 조회 12
160에 50키론데 근육량 23키로면2
22: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