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05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다우니 냄새나는 사람이 너무 싫음 ㅠㅠ
40
25일 전
l
조회
1484
인스티즈앱
토할 거 같애
익인1
땀냄새 맡기vs그냄새라도 맡기
25일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
ㅋㅋ
25일 전
글쓴이
둘다 싫음..
25일 전
익인2
보단 나아
25일 전
익인4
뭐든 냄새 진하면 별로긴 하지
25일 전
익인5
근데 꼭 다우니가 아니더라도 향수나 이런거중에 좀토할거같은.. 그런냄새가 있음 이해함 내가 그런쪽 후각에 예민하기도한데
25일 전
글쓴이
다우니 쓰는 애들은 유독 과하게 붓는건지 움직일때마다 역한 냄새가 계속 나 ...
25일 전
익인8
쉰.내보다는 그게 나음 여름은 ㅋㅋㅋ ㅜㅜ
25일 전
익인9
아 ㄹㅇ 애기 토냄새 같은거 계속 나
25일 전
익인10
너는 뭐 써?
25일 전
글쓴이
랩신
25일 전
익인11
난 퍼실
25일 전
익인12
힝구
25일 전
익인13
헐 와 난 다우니 냄새를 제일 좋아하는데
25일 전
글쓴이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난 너무 싫어 ㅜㅜ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더라구
25일 전
익인14
난 스너글 노란색 씀!!
25일 전
익인15
그거아니 페브리즈×다우니 협력해서 만든 섬유유연제 있음 쓰니 그거 혐오할듯
25일 전
글쓴이
아악..텍스트만 봐도 토할 거 같애...^&ㅜㅜ
25일 전
익인15
근데ㅋㅋㅋ나도 공감하는데 다우니 페브리즈 향이 좀 느끼함ㅋㅋㅋ뭔가 묵직해서
25일 전
익인16
다우니 감별사
25일 전
글쓴이
니가??
25일 전
익인17
러쉬 더티스프레이만 할까
진짜 헛구역질 나와
25일 전
글쓴이
그래도 요샌 커뮤에서 악명이 높아져서 쓰는 사람 많이 줄긴 했더라 ㅎ 예전엔 지하철만 타면 러쉬 더티 냄새 오졌는디
25일 전
익인18
난 다우니는 괜찮은데 그 다우니 탈취제? 그거 너무 역함
25일 전
익인19
난 그 냄새가 나야 관리 좀 하는구나 생각들던데…
25일 전
익인29
나도 ㅋㅋㅋㅋㅋ ㅜㅜㅜㅠ
25일 전
익인20
난 스너글 파란거
특유의 냄새 나서 울렁거려!
쓰니말 공감해
25일 전
글쓴이
사람마다 싫어하는 향이 있음 ㅠㅋㅋㅋㅋㅋ안 맞으면 맡을 때마다 진짜 울렁거려 ㅠㅠ
25일 전
익인21
222 스너글 파란거 ㄴㄷ 나한텐 역하게 느껴짐
25일 전
익인24
헐 나도 스너글 파란거 역하던대
25일 전
익인22
나도.. 섬유유연제 냄새 너무 강하면 힘들더라
25일 전
익인23
그거 너가 향에 민감해서 그런거 아님?? 울엄마도 그런데
25일 전
익인25
향수냄새보단 백배 나은듯
진짜 대중교통에선 섬유유연제냄새 오히려 은은해서 좋은데 향수는 진짜 미칠거같아 코 찌르고 지나간자리에도 냄새나고 우웩
25일 전
익인25
섬유유연제도 힘들어할 정도면 향수냄새는 쓰니 ㄹㅇ 기절하겠는데
25일 전
익인27
향수 진짜 지나가다 맡아야 좋은향이지 엘베, 버스, 회의실에서 맡으면 진짜 머리어지러움
25일 전
익인26
다우니쓰면 냄새나긴해? 조금 넣어서 그런가.. 이번에 샀는데 세탁하고나면 냄새 1도 안남
25일 전
익인28
나도 싫음ㅠㅠ 빨래한다고 광고하고 싶나 섬유유연제 많이 넣으면 오히려 역하니까 차라리 세제를 더 넣고 더 헹구고 건조기 돌려라 ㅠ
25일 전
익인30
나도ㅠㅠ 다우니 너무 과해서 머리아파ㅠㅠ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멸종위기종이라는 김밥 재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제 중국 E스포츠 선수 우승 후 페이커 기습 숭배(feat.왕뚜껑)
이슈
AD
나 소개팅 망한거임?
이슈 · 3명 보는 중
초보운전에게 가장 유익하다는 조언.jpg
이슈 · 1명 보는 중
4월 성심당 역대급 신상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연애할때 가장 금방 헤어질거같은 케이스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주걱턱 양악할 수준임?
일상 · 3명 보는 중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1명 보는 중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이슈
솔직히 나 한심해? 엄마랑 연 끊는거 생각중이야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응급실 뺑뺑이 끊는다…최종 치료 못 하면 응급센터 퇴출
이슈 · 2명 보는 중
라면값 인하 정리.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난 우유 굳이 락토프리로 안 마셔도 되는데
일상 · 3명 보는 중
친구 임밍아웃 릴스에 이용당함
이슈 · 4명 보는 중
AD
60kg 감량한 트젠
이슈 · 5명 보는 중
베라에서 젠더리빌 요청하는게 욕먹을짓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315
9:11
36973
3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187
14:09
22219
0
일상
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
140
10:49
12068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
16013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
11819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5
16:46
12113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1294
15:42
9158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16:51
9567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95
16:25
6283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16:48
8833
0
야구
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52
10:42
5083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16:45
6161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8
17:00
3389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15:55
4193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1794
16:30
5362
0
애인하고 헤어지게되는 계기가 뭐야 보통?
21:13
l
조회 2
롤코타면서 줌미팅 안들킬까?
21:13
l
조회 1
서울 사는 익들아 지하철 두번 찍히는거 뭐가문젠거임
21:13
l
조회 3
아까 불꽃놀이 한 거 같은데 소리 듣고 진짜 깜놀함
21:13
l
조회 2
투썸 아박 크림 원래 이렇게 느끼한가
21:12
l
조회 3
단거 먹었다고 머리가 띵할수가 있나
21:12
l
조회 2
다들 유튜버 준우라고 알아??
21:12
l
조회 11
와 늙기싫어
21:12
l
조회 5
업무 인수인계 받으면 한번에 다 이해해야해?
21:12
l
조회 6
98키로 내 친구... 한강에서 자전거 타면서 다이어트 하자길래
1
21:12
l
조회 7
주변보면 친구라고 봐주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3
21:12
l
조회 13
인스스에 댓글 못달게 할수없어??
6
21:11
l
조회 9
여자들은 남자 배꼽 참외배꼽인거 신경 안써?
4
21:11
l
조회 9
지금 서울 불꽃놀이 어디서 뭐 때문에 하는 거야?
21:11
l
조회 1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멕시코애들도 지들 나라 미국에 안넘어간거 은근히 아쉬워하더라
1
21:11
l
조회 6
난 곱창 너무 느글느글해서 못먹겠던데 다들 어케 잘먹지….?
3
21:11
l
조회 11
윗트임만 해본 익 있어???
2
21:11
l
조회 5
민폐다vs아니다
21:10
l
조회 10
전세 5천이면 쌩돈 넣는거보다 전세대출 받는게이득이야?
1
21:10
l
조회 9
궁금한게 아빠는 엄마의 우유를 먹어본 적이 있을까
16
21:09
l
조회 5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
1
카페 일하면서 느낀게 뚱뚱한 사람이 주로 프라페먹음..
17
2
근데 직장인되면 애플워치 필수야?
13
3
마운자로 맞고 살은 너무 잘빠지는디
8
4
친구가 엔빵 돈 더 받은 거 알게됐음..
7
5
허벅지 두꺼운데 종아리 얇은 다리
9
6
요즘 저학력자들한테 편견생김
4
7
딸 이름 지을때 이 이름으로 짓는거 괜찮아 보여?
12
8
아니 선관위 직원들 아직도 갇혀있어...?
3
9
서울 집 값 가장 많이 올린 정부
9
10
지인이 친구들이랑 이 티셔츠 입고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림...
1
11
뭔가 친구만나고나서 아 오늘 별로였다.. 라고 느껴지게 되는 친구는 별로 안만나게되는것같음..
5
12
민폐다vs아니다
13
얘뜰아 유튜브에 이거 뜨는거 뭐야? ai 영상...?은아닌것같은데
14
전세 5천이면 쌩돈 넣는거보다 전세대출 받는게이득이야?
15
예쁘단 소리 듣는게 너무 좋아 어뜨케 정병인듯
6
16
내 친구 채팅으로 알게된 남자한테 2천만원 받음
4
17
궁금한게 아빠는 엄마의 우유를 먹어본 적이 있을까
16
18
여름 국내 여행지 추천해조라
1
19
마운자로 하는 사람들
1
20
초록글처럼 집은 꽤 비싼데 쓸돈 없는집들 꽤 많암
5
1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6
2
말빨 개쩌는 무당의 위로.jpg
7
3
어느 30살 미국 누나의 메이크업 전후...jpg
3
4
미얀마 여행중 비밀 사진명소를 돈 주고 산 결과..jpg
2
5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
17
6
상속세를 돈 대신 그림으로 낸 가족
7
콜라에 미친 사람의 나라별 콜라 후기
3
8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30
9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35
10
조선시대 중앙군의 특식을 알아보자
11
하몽 햄이 너무 비싸서 직접 만들어본 유투버
12
4명중... 1명만 구할 수 있습니다
13
짜장면 먹을 때 의외로 갈리는 것
14
한여름에 영양제 직구하면 안되는 이유.jpg
5
15
카톡 이모티콘 대참사...manhwa
16
신입사원이 저를 오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jpg
1
17
??? : 일본의 쎄븐일레븐은 먹을 것으로 장난치지 않는다
18
자기 인생 최대 게으른 행동 고백하기..jpg
1
19
보는 사람의 시야를 흐려지게 하는 기념품 가게
1
작년 천만 찍은 권은비 워터밤 썸네일
39
2
하투하 엠디 완전 레몬맛 🍋
3
아니 127 다섯명이야?
10
4
아 이제노 이게 다 오늘인거 맞냐고 ㅋㅋㅋ
11
5
소희 팀 내 서열 6위인데 희망 직급
4
6
고양시 사는데 뭐 이렇게 폭죽 터지는 것 같은 소리가 들리지??
1
7
하와수보니까 성찬 키 186맞구나
5
8
알디원은 무대적으로 아르노 돌아온것도
1
9
리센느 이즘 평점 대박이다
10
친척이 연예인인데 정병 와..
11
밴드 콘서트 이번에 첨가는데 너무 기대됨....
1
12
알디원 응원봉 잘 뽑은듯
9
13
소속사에서 인기멤끼리 묶어서 특정 조합 바이럴 돌리는 경우도 많나?
8
14
이상원 크롭티 새깅 네일 다 본인취향이지?
5
15
이효리 이때 언제야??
4
16
휴닝카이는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신기해
1
17
가게에 아이린 왔는데 이름 안부르고 고객님이라고 부르는 직원 센스 봐
2
18
헐 은석 완전 귀여움!
5
19
이상원 이 사진 좋다
2
20
알디원 포뮬러가 최애곡인 사람 ㄴㅇㄴ
2
1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
32
2
폭싹 팬으로 폭싹 회자되는거 넘 기쁨 ㅠㅠㅠㅠ
2
3
정말 수지가 너무 예뻐요
1
4
수지는 아직도 소녀미가 넘쳐나네
10
5
장승조 개존잘
10
6
신세계 12부작이었으먄 더 쫄깃했을듯
1
7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5
8
진기주 ㄹㅇ 38살임?
11
9
강한나 ㄹㅇ 동안이네...
10
참교육은 흥드보단 대박드지?
10
11
김무열 우는거
3
12
겟아웃 개인생영화로 소개받아서 보려고하는데 많이무섭니??
1
13
멋진신세계
허남준 어제 누워있을때 유독 잘생김
3
14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10
15
이연예인들 좋아하면 무슨상 좋아하는거야
6
16
멋진신세계
떨리네
2
17
강회장
선공개 전무 박치기 사고 일부러 냈냐는 말이 너무 웃기다
1
18
이종석 드 언제 나올까?
2
19
낙원 차정원 캐스팅이랑 방송사 궁금함
20
ai무습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