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4
토할 거 같애
대표 사진
익인1
땀냄새 맡기vs그냄새라도 맡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싫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단 나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냄새 진하면 별로긴 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꼭 다우니가 아니더라도 향수나 이런거중에 좀토할거같은.. 그런냄새가 있음 이해함 내가 그런쪽 후각에 예민하기도한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우니 쓰는 애들은 유독 과하게 붓는건지 움직일때마다 역한 냄새가 계속 나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쉰.내보다는 그게 나음 여름은 ㅋㅋㅋ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ㄹㅇ 애기 토냄새 같은거 계속 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는 뭐 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퍼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힝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와 난 다우니 냄새를 제일 좋아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난 너무 싫어 ㅜㅜ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더라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스너글 노란색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아니 페브리즈×다우니 협력해서 만든 섬유유연제 있음 쓰니 그거 혐오할듯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텍스트만 봐도 토할 거 같애...^&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ㅋㅋㅋ나도 공감하는데 다우니 페브리즈 향이 좀 느끼함ㅋㅋㅋ뭔가 묵직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우니 감별사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러쉬 더티스프레이만 할까
진짜 헛구역질 나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요샌 커뮤에서 악명이 높아져서 쓰는 사람 많이 줄긴 했더라 ㅎ 예전엔 지하철만 타면 러쉬 더티 냄새 오졌는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우니는 괜찮은데 그 다우니 탈취제? 그거 너무 역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그 냄새가 나야 관리 좀 하는구나 생각들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ㅋㅋㅋㅋㅋ ㅜㅜㅜ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스너글 파란거
특유의 냄새 나서 울렁거려!
쓰니말 공감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싫어하는 향이 있음 ㅠㅋㅋㅋㅋㅋ안 맞으면 맡을 때마다 진짜 울렁거려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스너글 파란거 ㄴㄷ 나한텐 역하게 느껴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도 스너글 파란거 역하던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섬유유연제 냄새 너무 강하면 힘들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너가 향에 민감해서 그런거 아님?? 울엄마도 그런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향수냄새보단 백배 나은듯
진짜 대중교통에선 섬유유연제냄새 오히려 은은해서 좋은데 향수는 진짜 미칠거같아 코 찌르고 지나간자리에도 냄새나고 우웩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섬유유연제도 힘들어할 정도면 향수냄새는 쓰니 ㄹㅇ 기절하겠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향수 진짜 지나가다 맡아야 좋은향이지 엘베, 버스, 회의실에서 맡으면 진짜 머리어지러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우니쓰면 냄새나긴해? 조금 넣어서 그런가.. 이번에 샀는데 세탁하고나면 냄새 1도 안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싫음ㅠㅠ 빨래한다고 광고하고 싶나 섬유유연제 많이 넣으면 오히려 역하니까 차라리 세제를 더 넣고 더 헹구고 건조기 돌려라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ㅠㅠ 다우니 너무 과해서 머리아파ㅠㅠ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5 9:1136973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7 14:0922219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40 10:4912068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01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819 0
애인하고 헤어지게되는 계기가 뭐야 보통?
21:13 l 조회 2
롤코타면서 줌미팅 안들킬까?
21:13 l 조회 1
서울 사는 익들아 지하철 두번 찍히는거 뭐가문젠거임
21:13 l 조회 3
아까 불꽃놀이 한 거 같은데 소리 듣고 진짜 깜놀함
21:13 l 조회 2
투썸 아박 크림 원래 이렇게 느끼한가
21:12 l 조회 3
단거 먹었다고 머리가 띵할수가 있나
21:12 l 조회 2
다들 유튜버 준우라고 알아??
21:12 l 조회 11
와 늙기싫어
21:12 l 조회 5
업무 인수인계 받으면 한번에 다 이해해야해?
21:12 l 조회 6
98키로 내 친구... 한강에서 자전거 타면서 다이어트 하자길래1
21:12 l 조회 7
주변보면 친구라고 봐주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3
21:12 l 조회 13
인스스에 댓글 못달게 할수없어??6
21:11 l 조회 9
여자들은 남자 배꼽 참외배꼽인거 신경 안써?4
21:11 l 조회 9
지금 서울 불꽃놀이 어디서 뭐 때문에 하는 거야?
21:11 l 조회 10
멕시코애들도 지들 나라 미국에 안넘어간거 은근히 아쉬워하더라1
21:11 l 조회 6
난 곱창 너무 느글느글해서 못먹겠던데 다들 어케 잘먹지….?3
21:11 l 조회 11
윗트임만 해본 익 있어???2
21:11 l 조회 5
민폐다vs아니다
21:10 l 조회 10
전세 5천이면 쌩돈 넣는거보다 전세대출 받는게이득이야?1
21:10 l 조회 9
궁금한게 아빠는 엄마의 우유를 먹어본 적이 있을까16
21:0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