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0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러닝이 살 잘빠지긴하네..
25
20일 전
l
조회
1539
인스티즈앱
원래는 웨이트만 좋아해서 유산소 일체 안하다가
얼마전부터 러닝 30분 추가해보니 살이 쑥쑥 빠지네..
무산소+유산소 조합은 사기다
익인1
공복에 뛰어 아님 밤에 뛰엉?
20일 전
글쓴이
나 공복에는 절대 못해ㅋㅋㅋㅋ 애초에 근력 한시간 넘게 한뒤에 러닝 뛰는거라 밥 안먹고 하면 쓰러질듯
20일 전
익인2
나도 어디서 들은거지만
근력 먼저 키우고 런닝하면 그릏게 좋대자나
근력 안키우고 하면 그대로 관절에 무리가고
20일 전
글쓴이
진짜 근력뒤 러닝이 말안돼ㅋㅋㅋㅋ 둘중에 하나만 하는것도 아쉽고 둘다 하는게 시너지 미친듯
20일 전
익인3
체력 넘 좋다ㅠ 나는 근력하고나면 힘들어서 유산소 절대 못하겠던데
20일 전
글쓴이
ㅇㅈㅇㅈ나도 원래는 그 이유때문에 유산소 1초도 안했다가 요즘 웨이트하면서 숨이 차는것 같길래 심폐지구력 늘릴려고 시작했다가 덤으로 살도 빠짐ㅋㅋㅋ
20일 전
익인4
맞아 나 그렇게 해서 62->49 만들었음 지금 또 찌긴 했지먼^^..... ㅜ
20일 전
글쓴이
와 그건 진짜 대단하다.. 난 아무리 운동해도 앞자리는 안바뀌더라
20일 전
익인6
오오 몇개월 걸렸어?
20일 전
익인4
나 5개월정도! 그땐 일 다니기 직전이라 하는 게 피티하고 밥먹기 밖에 없었어 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더 잘 빠졌던 것 같어
20일 전
익인5
혹시 근력운동은 뭐해??
20일 전
글쓴이
나 머신은 잘 안하고 주로 프리웨이트 위주로 해 흔히 말하는 3대운동이나 덤벨 들고 하는거
20일 전
익인7
혹시 웨이트 몇분해???
20일 전
글쓴이
평균 50~60분정도 하는 것 같아
20일 전
익인8
웨이트하고 바로 러닝하는 거야?
러닝 유산소 싫어서 수영으로 채우고 싶은데 그래도 잘 빠지려나
20일 전
글쓴이
ㅇㅇ웨이트 끝나고 바로 뛰어ㅋㅋㅋㅋ 수영이면 더 빠질 것 같은데?? 내가 알기로는 수영이 더 좋다고 들음
20일 전
익인9
어떻게 달려? 런닝머신 속도 몇으로 해 ??
20일 전
글쓴이
나 런데이 어플로 30분 코스인가 그거해ㅋㅋㅋㅋ 속도는 9~10정도로 뛰는듯?
20일 전
익인9
고마워!!!
20일 전
익인10
월수금 웨이트 / 화목 러닝
이런식으로 해도 돼?
아니면 같은날에 웨이트+러닝?
20일 전
글쓴이
웨이트후에 십분이라도 유산소 꼭 추가하는게 효율이 좋대 월수금 웨이트+러닝하고 화목은 가볍게 러닝만 해도 충분할듯
20일 전
익인11
난 러닝으로 살 안빠지던데ㅠㅠ 눈바디는 달라지는 것 같은데 숫자는 더 늘어..
20일 전
글쓴이
원래 운동 초반에는 그렇더라ㅋㅋㅋㅋ 눈바디가 달라지는거면 잘하고 있는거니까 의심하지마!!! 어느순간 체중도 줄거야
20일 전
익인11
나 달리기 2년했어ㅠㅋㅋㅋㅋ 다른 운동도 하는데 달리기는 그냥 튼튼해져 ㅋㅋㅋ
20일 전
글쓴이
와 러닝 2년이면 익은 뭘해도 잘하겠다.. 그정도면 걍 근육이 붙은거 같아ㅋㅋㅋ 오히려 내가 배워야겠구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와 이거 주작이길 바람 진짜
이슈 · 2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욕할 뻔했다는 드라마 무빙의 한 장면
이슈
AD
은근 수요 많은거 같은 연예인 먹방
이슈
국민연금 1600조 돌파
이슈
변우석이 입은 철릭, 한복 아니다? 경복궁 무료입장 기준 논란
이슈
AD
교수님이 가장 아끼는 학생에게 B학점만 준 이유 .jpg
이슈
4년 대화단절된 부녀 화해시킨 방법
이슈 · 5명 보는 중
AD
"또 품절되기 전에 빨리 사자" 출시 2주만에 100만잔 팔린 '컵빙수'
이슈 · 1명 보는 중
AD
태국 중국인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BTS 광화문콘 예상 인원이 26만명인 이유
이슈
AD
나 때문에 여직원 또 그만뒀대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메가커피 알바생들 경악중인 신메뉴..JPG
이슈
마운자로 2달 후기.. 10키로 감량함
일상
21세기 대군부인 여주 캐릭터도 딱히 공감이 안가는 이유.jpg
이슈
AD
다이소에서 나온 밈 키링 4종&파우치 4종.jpg
이슈 · 1명 보는 중
빵 진짜 맛있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
438
06.08 15:00
68901
0
일상
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
232
06.08 16:49
5510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
198
06.08 12:44
85185
2
이성 사랑방
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
103
06.08 11:12
48190
0
야구
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
65
06.08 20:48
16470
0
KIA
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60
06.08 15:30
4739
0
주식
고점대비 폰수익들 얼마나 날아갔니
47
06.08 18:29
7430
0
한화
/
OnAir
🧡🐥 제 4회 고교vs대학 올스타전 260608 달글 🐥🧡
610
06.08 14:17
3144
0
삼성
코이세이오 8개 제품 사진
26
06.08 12:14
6584
0
T1
진지하게 적는 건데
44
06.08 17:48
4679
0
두산
아니 난 걍 큰방에서 도리인거 밝히면서 엥스러운 댓 좀 그만 달았으면 좋겠음
29
06.08 14:19
2923
0
LG
/
장터
🗳🖤❤️여태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이것은 엘트올스타인가 뜡이 지갑자랑인가💸둥둥 돈뿌린다🗳❤️🖤
35
06.08 20:35
1152
10
메이플스토리
쇼케 장소 킨텍스로 바꼈대
16
06.08 18:07
2996
0
롯데
번트 훈련량을 훨 늘렸다는데
16
06.08 19:57
2501
0
SSG
따봉제노야 고마워
9
06.08 11:10
1282
0
장염 너무 아프다 진짜로
5:03
l
조회 1
아 감쓰 잘 해줬었는데 사라져서 아쉽네
5:02
l
조회 4
청년다방 오뎅메뉴만 없는거 너무슬픔
5:01
l
조회 4
쌰갈 충전기 불난 이후로 잘때 충전기 안 꽂고 잠 ㅜ
4:59
l
조회 8
왕뚜껑 좋아하는 사람 있어?
1
4:54
l
조회 17
이거 위고비 부작용이야 ??
4:53
l
조회 7
전역하고 싶다ㅏㅏ
4:53
l
조회 16
뭐가 더 매력잇어?
1
4:51
l
조회 22
바퀴벌레 소리 나는거같아 집에서..빌라싫다
5
4:51
l
조회 16
현대차 주식 오를꺼같아?
4:48
l
조회 14
나는 어떨 때 제일 배가 아프고 힘드냐면
4:46
l
조회 20
지능이 엄마 유전임?
3
4:44
l
조회 40
안자는 익들 제발 이거 좀 골라주라ㅠ
3
4:43
l
조회 28
나 이번주 일,화요일휴무고
4:38
l
조회 12
HOT
더보기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24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84
간호사가 알려주는 인생 망하는 방법
34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22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40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
1
4:38
l
조회 52
넌 최애가 비밀연애하는거 눈치챈적있어?
1
4:37
l
조회 44
잠수이별 vs 바람펴서환승
2
4:37
l
조회 14
인티제들은 여자볼때 무조건 능력봐?
6
4:36
l
조회 25
장애 가족력 유전 검사 같은거 받아본 둥이?
4:35
l
조회 13
나진짜 열등감이 뭔지 모르겠어
2
4:35
l
조회 5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
1
근데 인생이란게 진짜 허무하지않냐
2
2
나 차였엉 갑자기
8
3
본가인데 강아지랑 베개 싸움 함;
7
4
무던한 사람이 좋아 섬세한 사람이 좋아?
9
5
28인데 나이정병 오는 거 같아
19
6
인생에서 친구 손절이라는 걸 딱 한 번 해봤는데
5
7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
8
파파걸 인증
1
9
넌 최애가 비밀연애하는거 눈치챈적있어?
10
나진짜 열등감이 뭔지 모르겠어
1
1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40
2
월세 3000만원 시그니엘 집 보고 현타가 온 여사친
9
3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22
4
미국에서 발견된 싱크홀 내부모습
1
5
거제 굴톤 입은 파이리 리센느 원이
3
6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28
7
스웨덴 괴담.. 새로운 소식 뜸
13
8
고깃집 테이블에 낙서하고 간 젠슨 황
9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84
10
과도한 정보의 위험성.jpg
11
젠슨황 용산전자상가 영업뛰던 시절 명함
12
70년대 지은 아파트들 층간소음
1
박보영 굿즈인데 뭐가 젤 귀여워?
5
2
라이즈 캐릭터는 요즘 성형을 하도 해서
8
3
박은빈 닮았다는거 칭찬이야...?
6
4
조회수 많은데 댓글없는글에 댓남겨주는 댓글요정
1
5
얼굴 연예인급인데 연봉도 높으면
3
6
20키로차이면 보통 못알아보나?
7
합동콘 텅텅이어도 걍 진행하나..?
3
8
소주 어떻게 마시느거지 걍 소독약인데 겁나 쓰기만한데
3
9
여자로 태어나길 잘한듯
1
10
나 아이돌 생키 처음 가보는데
11
지방에서 공연보러 가는 익들아 일찍가?? 저녁공연이면 오전차 타??
1
강회장
강회장 이거 럽라는 없는거겠지?
4
2
참교육
김무열 잘생겼다 몇살이시지
4
3
유어아너 아무데서도 못 봐?
3
4
김지원이랑 박서준은 재회하긴 어려우려나
7
5
참교육
진짜 미친 드라마다
1
6
김무열 차기작도 참교육 감독이네
5
7
나는 액션씬 찍는 배우들이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게
1
8
김무열 설레게 생겼지 않냐..
6
9
유미의세포들3
이거 재활용쓰레기 버리러 같이 나가는 신혼부부미 있음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