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9
원래는 웨이트만 좋아해서 유산소 일체 안하다가
얼마전부터 러닝 30분 추가해보니 살이 쑥쑥 빠지네..
무산소+유산소 조합은 사기다
대표 사진
익인1
공복에 뛰어 아님 밤에 뛰엉?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공복에는 절대 못해ㅋㅋㅋㅋ 애초에 근력 한시간 넘게 한뒤에 러닝 뛰는거라 밥 안먹고 하면 쓰러질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디서 들은거지만
근력 먼저 키우고 런닝하면 그릏게 좋대자나
근력 안키우고 하면 그대로 관절에 무리가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근력뒤 러닝이 말안돼ㅋㅋㅋㅋ 둘중에 하나만 하는것도 아쉽고 둘다 하는게 시너지 미친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력 넘 좋다ㅠ 나는 근력하고나면 힘들어서 유산소 절대 못하겠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나도 원래는 그 이유때문에 유산소 1초도 안했다가 요즘 웨이트하면서 숨이 차는것 같길래 심폐지구력 늘릴려고 시작했다가 덤으로 살도 빠짐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 그렇게 해서 62->49 만들었음 지금 또 찌긴 했지먼^^..... 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건 진짜 대단하다.. 난 아무리 운동해도 앞자리는 안바뀌더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몇개월 걸렸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5개월정도! 그땐 일 다니기 직전이라 하는 게 피티하고 밥먹기 밖에 없었어 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더 잘 빠졌던 것 같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근력운동은 뭐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신은 잘 안하고 주로 프리웨이트 위주로 해 흔히 말하는 3대운동이나 덤벨 들고 하는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웨이트 몇분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 50~60분정도 하는 것 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웨이트하고 바로 러닝하는 거야?
러닝 유산소 싫어서 수영으로 채우고 싶은데 그래도 잘 빠지려나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웨이트 끝나고 바로 뛰어ㅋㅋㅋㅋ 수영이면 더 빠질 것 같은데?? 내가 알기로는 수영이 더 좋다고 들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달려? 런닝머신 속도 몇으로 해 ??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런데이 어플로 30분 코스인가 그거해ㅋㅋㅋㅋ 속도는 9~10정도로 뛰는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수금 웨이트 / 화목 러닝
이런식으로 해도 돼?
아니면 같은날에 웨이트+러닝?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트후에 십분이라도 유산소 꼭 추가하는게 효율이 좋대 월수금 웨이트+러닝하고 화목은 가볍게 러닝만 해도 충분할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러닝으로 살 안빠지던데ㅠㅠ 눈바디는 달라지는 것 같은데 숫자는 더 늘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운동 초반에는 그렇더라ㅋㅋㅋㅋ 눈바디가 달라지는거면 잘하고 있는거니까 의심하지마!!! 어느순간 체중도 줄거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달리기 2년했어ㅠㅋㅋㅋㅋ 다른 운동도 하는데 달리기는 그냥 튼튼해져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러닝 2년이면 익은 뭘해도 잘하겠다.. 그정도면 걍 근육이 붙은거 같아ㅋㅋㅋ 오히려 내가 배워야겠구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8 06.08 15:0068901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2 06.08 16:495510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8 06.08 12:4485185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103 06.08 11:1248190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6470 0
장염 너무 아프다 진짜로
5:03 l 조회 1
아 감쓰 잘 해줬었는데 사라져서 아쉽네
5:02 l 조회 4
청년다방 오뎅메뉴만 없는거 너무슬픔
5:01 l 조회 4
쌰갈 충전기 불난 이후로 잘때 충전기 안 꽂고 잠 ㅜ
4:59 l 조회 8
왕뚜껑 좋아하는 사람 있어?1
4:54 l 조회 17
이거 위고비 부작용이야 ??
4:53 l 조회 7
전역하고 싶다ㅏㅏ
4:53 l 조회 16
뭐가 더 매력잇어?1
4:51 l 조회 22
바퀴벌레 소리 나는거같아 집에서..빌라싫다5
4:51 l 조회 16
현대차 주식 오를꺼같아?
4:48 l 조회 14
나는 어떨 때 제일 배가 아프고 힘드냐면
4:46 l 조회 20
지능이 엄마 유전임?3
4:44 l 조회 40
안자는 익들 제발 이거 좀 골라주라ㅠ3
4:43 l 조회 28
나 이번주 일,화요일휴무고
4:38 l 조회 12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1
4:38 l 조회 52
넌 최애가 비밀연애하는거 눈치챈적있어?1
4:37 l 조회 44
잠수이별 vs 바람펴서환승2
4:37 l 조회 14
인티제들은 여자볼때 무조건 능력봐?6
4:36 l 조회 25
장애 가족력 유전 검사 같은거 받아본 둥이?
4:35 l 조회 13
나진짜 열등감이 뭔지 모르겠어2
4:3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