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6
나진짜 10겹 이상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쌓는데 피부가 훨씬 좋아짐 진짜로..
귀찮긴한데 유튜버들 보니까 최소 10겹에서 20겹은 쌓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10겹...? 대박이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움엔 에바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걍 습관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량이면 콩알만큼 하는거양?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리지는 않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소량으로 10겹 천천히 쌓으면 안밀리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때나올거같애..ㅠ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성이라 불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성이야..근데 지성 기름 나오는 이유가 수분이 부족해서 그렁거래…사실 나도 피부 박사는 아니라 잘 모르긴 하지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앰플써..??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토리든 수분앰플인가..? 집에있는걸로 걍 시작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금씩 10겹이면 괜찮을수도 잇겟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극소량씩 열겹쌓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르면서 피부 마찰때메 자극적이진 않아?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그랬어 걍 톡톡 때리면서 발라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앰플 뭐 쓰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리든 수분앰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웰라쥬나 토리든같은 완전 물 앰플은 10겹 할만함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앜ㅋㅋㅋㅋ완전 액체같아 토리든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른 크림 안 바르고 스킨부스터만 10겹은 아니고 4-5겹 레이어링하는데 옛날에 이것저것 단계별로 다 바를 때보다 피부 더 좋아
난 건성이라 그런지 소량아니고 매겹 촉촉하게 해도 아무것도 안 밀려나오더라!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작에 레이어링 할걸 ㅠ 예전에 귀찮아서 2,3겹만 했는데 택도없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아침에도 그럴려면 진짜 부지런해야겠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수라서 가능한듯..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백수일때도못했엌ㅋㅋ 점점 줄더라고..3번바르면 많이바른거였다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침엔 5겹만 해도 때나와... 밤엔 ㄱㅊ은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소량으로 해봐! 진짜 조금씩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토리든 안맞던데ㅠ 너무 기름져서 여드름 나더라..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 사바사니까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집에 있는 수분앰플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쓰니~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잘 맞으면 좋겠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웰라쥬가 덜 기름진 느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성인 피부과 의사 웰라쥬+제로이드크림 이렇게 바르더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7스킨 하는데 그것도 ㄱㅊㄱㅊ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스킨도 ㄱㅊ구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것도 사바사ㅠ 나는 건성인데도 각질형 건성이라 그렇게 레이어드 계속 쌓음 여드름나더라고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뭐든 사바사인가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각질 솜털많은 수부지도 ㄱㅊ할까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한번만 해봐!! 해보고 여드름 올라오면 바로 중단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겹을 쌓는다는 게 바르고 말리고 바르고 말리고 계속 하란 거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뭐 바짝 말릴것까진 없고 그냥 대충 말라ㅛ으면 또 겹겹이 바르란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간 몇분 걸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분 걸리는듯ㅋㅌㅌ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격 졸라 급해서 맨날 다 흡수되기도 전에 올려버려서 양조절 실패하고 흡수도 안되고 걍 찐득거리만 얻는 사람이 되,,,, 그래서 걍 포기했어 나는..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나는 유튜브 틀어놓고 걍 유튜브보면서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겹허면 피부가 다 흡수가되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부지라 앰플 2-3번씩 레이어드 했었는데도 피부 엄청 좋아졌었거든???? 근데 일주일 넘어가니까 피부 싹 뒤집어짐 ㅠㅠㅠㅠㅠㅠ 너무 과해서 그런 것 같더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겹한겹 올리는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끈기뭐야 나는 하다가 관둘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앰플은 좀 너무 피부 타입 탈거고 토너로 시작해봐 수분토너로 하면 대부분 잘 맞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시간 꽤 걸릴텐데 대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웰라쥬 2겹쌓긴하는데 귀찮던데.. 10겹 대단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나 수부지인데도 최소 3겹은 쌓음 기름 훨씬 덜나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근데 앰플말고 토너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앰플만 바르고 다른 기초템은 안바르는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앰플만 발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앰플 2겹도 피부 꽉껴 더 얹을수가 없다..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29 06.06 22:1551318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8 06.06 23:5140264 23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21 06.06 21:5624883 11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4 06.06 20:4913143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0 0:07363 0
너넨 마을버스 보통 몇분 정도면 기다림?
14:12 l 조회 2
와웅 한살차이 수익 장난 아닌가봄
14:12 l 조회 4
바나나우유 라떼 넘 맛있군
14:12 l 조회 2
좌파 빨갱이 중국인 거리는 팔친 얼마전에 마라샹궈 먹었던데2
14:11 l 조회 12
학교다닐때 기록 많이 안한게 아쉽다 ㅜ
14:11 l 조회 5
하 진짜 뭐만 하면 극우 극우 ㅋㅋㅋ
14:11 l 조회 16
현재 논란 중인 잠실 배급1
14:11 l 조회 16
친구 결혼하더니 정치 얘기 엄청함....
14:11 l 조회 9
올공 시위 저 사람들 지들이 역사적 현장에 있다고 역사의 한순간 남기려고 왔다는게 웃음벨1
14:11 l 조회 7
임신준비할 때
14:11 l 조회 5
나 궁금한 게 있는데 트위터 자기가 블언블 해놓고
14:10 l 조회 4
차 샀는데 인스타에 자랑하고시퍼2
14:10 l 조회 12
메가커피 알바생 있음? 버터떡 아직도 팔아?
14:09 l 조회 7
어우...드라마라도 저렇게 보여준다니.......
14:09 l 조회 9
한국에는 소년의시간같은 페미드라마가 인기없어서 다행이다14
14:09 l 조회 25
파혼하고 재결합? 재회? 하는사람 본적있어?1
14:09 l 조회 10
요철+모공 관리는 필링젤이야 오일이야?
14:09 l 조회 3
정보/소식 솔로지옥 희선 고소공지 올라옴(김지민 인스스)
14:09 l 조회 70
첫출근에 운동화 가능???
14:09 l 조회 2
쇼핑몰 이거 내가 물어줘야해..? 1
14: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