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1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피부 안좋은 익들 수분앰플 10겹 레이어링 해봐
56
19일 전
l
조회
1116
인스티즈앱
나진짜 10겹 이상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쌓는데 피부가 훨씬 좋아짐 진짜로..
귀찮긴한데 유튜버들 보니까 최소 10겹에서 20겹은 쌓더라고…
6
익인1
10겹...? 대박이다
19일 전
글쓴이
나도 처움엔 에바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걍 습관됨
19일 전
익인1
소량이면 콩알만큼 하는거양?
19일 전
익인2
밀리지는 않음?
19일 전
글쓴이
극소량으로 10겹 천천히 쌓으면 안밀리던데
19일 전
익인3
때나올거같애..ㅠㅜ
19일 전
글쓴이
ㅠㅠ..
19일 전
익인4
지성이라 불가
19일 전
글쓴이
나도 지성이야..근데 지성 기름 나오는 이유가 수분이 부족해서 그렁거래…사실 나도 피부 박사는 아니라 잘 모르긴 하지만..
19일 전
익인5
무슨 앰플써..??
19일 전
글쓴이
나 토리든 수분앰플인가..? 집에있는걸로 걍 시작했어
19일 전
익인6
조금씩 10겹이면 괜찮을수도 잇겟는데
19일 전
글쓴이
웅 맞아 극소량씩 열겹쌓아
19일 전
익인7
바르면서 피부 마찰때메 자극적이진 않아?
19일 전
글쓴이
난 안그랬어 걍 톡톡 때리면서 발라줌
19일 전
익인8
앰플 뭐 쓰는데?
19일 전
글쓴이
토리든 수분앰플
19일 전
익인9
웰라쥬나 토리든같은 완전 물 앰플은 10겹 할만함
19일 전
글쓴이
엉 맞앜ㅋㅋㅋㅋ완전 액체같아 토리든은
19일 전
익인10
나도 다른 크림 안 바르고 스킨부스터만 10겹은 아니고 4-5겹 레이어링하는데 옛날에 이것저것 단계별로 다 바를 때보다 피부 더 좋아
난 건성이라 그런지 소량아니고 매겹 촉촉하게 해도 아무것도 안 밀려나오더라!
19일 전
글쓴이
진짜 진작에 레이어링 할걸 ㅠ 예전에 귀찮아서 2,3겹만 했는데 택도없었음
19일 전
익인11
와 아침에도 그럴려면 진짜 부지런해야겠다
19일 전
글쓴이
백수라서 가능한듯..ㅎ
19일 전
익인11
난백수일때도못했엌ㅋㅋ 점점 줄더라고..3번바르면 많이바른거였다 ㅠㅠ
19일 전
익인12
아침엔 5겹만 해도 때나와... 밤엔 ㄱㅊ은데
19일 전
글쓴이
극소량으로 해봐! 진짜 조금씩
19일 전
익인13
난 토리든 안맞던데ㅠ 너무 기름져서 여드름 나더라..
19일 전
글쓴이
뭐든 사바사니까 ㅠㅠ
19일 전
익인13
나도 집에 있는 수분앰플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쓰니~
19일 전
글쓴이
웅 잘 맞으면 좋겠다~!
19일 전
익인23
웰라쥬가 덜 기름진 느낌
19일 전
익인31
지성인 피부과 의사 웰라쥬+제로이드크림 이렇게 바르더라!
19일 전
익인14
난 7스킨 하는데 그것도 ㄱㅊㄱㅊ
19일 전
글쓴이
오 스킨도 ㄱㅊ구나,,
19일 전
익인15
이것도 사바사ㅠ 나는 건성인데도 각질형 건성이라 그렇게 레이어드 계속 쌓음 여드름나더라고ㅠ
19일 전
글쓴이
역시 뭐든 사바사인가바..
19일 전
익인16
각질 솜털많은 수부지도 ㄱㅊ할까 ㅠㅠ
19일 전
글쓴이
일단 한번만 해봐!! 해보고 여드름 올라오면 바로 중단해
19일 전
익인17
겹을 쌓는다는 게 바르고 말리고 바르고 말리고 계속 하란 거얌?
19일 전
글쓴이
응 근데 뭐 바짝 말릴것까진 없고 그냥 대충 말라ㅛ으면 또 겹겹이 바르란거야
19일 전
익인18
시간 몇분 걸려
19일 전
글쓴이
20분 걸리는듯ㅋㅌㅌㅌ…….
19일 전
익인19
성격 졸라 급해서 맨날 다 흡수되기도 전에 올려버려서 양조절 실패하고 흡수도 안되고 걍 찐득거리만 얻는 사람이 되,,,, 그래서 걍 포기했어 나는..
19일 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나는 유튜브 틀어놓고 걍 유튜브보면서 해..
19일 전
익인20
10겹허면 피부가 다 흡수가되나
19일 전
익인21
수부지라 앰플 2-3번씩 레이어드 했었는데도 피부 엄청 좋아졌었거든???? 근데 일주일 넘어가니까 피부 싹 뒤집어짐 ㅠㅠㅠㅠㅠㅠ 너무 과해서 그런 것 같더라…
19일 전
익인22
한겹한겹 올리는거야?
19일 전
익인24
와 끈기뭐야 나는 하다가 관둘듯...
19일 전
익인25
앰플은 좀 너무 피부 타입 탈거고 토너로 시작해봐 수분토너로 하면 대부분 잘 맞음
19일 전
익인26
와 시간 꽤 걸릴텐데 대단,,,,,,,,,,,,,,,
19일 전
익인27
와 나도 웰라쥬 2겹쌓긴하는데 귀찮던데.. 10겹 대단하다
19일 전
익인28
ㄹㅇ 나 수부지인데도 최소 3겹은 쌓음 기름 훨씬 덜나와
19일 전
익인28
아 근데 앰플말고 토너로
19일 전
익인29
그럼 앰플만 바르고 다른 기초템은 안바르는거야??
19일 전
익인30
앰플만 발라?
19일 전
익인32
나는 앰플 2겹도 피부 꽉껴 더 얹을수가 없다..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남교사 할당제 하자고 그러네??
이슈 · 5명 보는 중
AD
SK 최회장 이혼재판 vs
이슈 · 1명 보는 중
장원영 얼굴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무단횡단해서 경찰서에서 문자 옴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시점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1황
이슈 · 2명 보는 중
작가가 사망하며 미완으로 남은 작품들
이슈 · 4명 보는 중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이슈
AD
머리 단발한 환승연애4 민경
이슈 · 4명 보는 중
내 손목떼기 많이 얆은 편이야? 궁금해짐
일상 · 3명 보는 중
AD
샤춘기 아들 가방에서 이런게 나왔습니다
이슈 · 9명 보는 중
중국 엑셀방송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AD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가슴 이 정도면 몇컵이야????
일상 · 9명 보는 중
3년 전에 여행 싫다던 신혜선 근황
이슈 · 6명 보는 중
AD
소름돋는 나솔 30기 영철 심리 해석글
이슈 · 3명 보는 중
속눈썹 펌 했는데..
일상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429
06.06 22:15
51318
50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268
06.06 23:51
40264
23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221
06.06 21:56
24883
11
야구
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
74
06.06 20:49
13143
0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60
0:07
363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7
06.06 20:44
1861
6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35
06.06 22:07
21168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2
06.06 23:57
257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6
06.06 23:41
106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3
06.06 21:02
2598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3
06.06 23:20
107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2
2:18
4853
0
롯데
🌺🦅👯♀️ 0607 올스타 갈맥 - 보리 - 둥둥이 연합 인증 달글 👯♀️🦅🌺
13
06.06 23:46
40
0
키움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1463
0
해외거주
우리나라 진짜 심각한게 투표에서 저 정도 문제가 생겼는데
17
06.06 21:31
352
1
너넨 마을버스 보통 몇분 정도면 기다림?
14:12
l
조회 2
와웅 한살차이 수익 장난 아닌가봄
14:12
l
조회 4
바나나우유 라떼 넘 맛있군
14:12
l
조회 2
좌파 빨갱이 중국인 거리는 팔친 얼마전에 마라샹궈 먹었던데
2
14:11
l
조회 12
학교다닐때 기록 많이 안한게 아쉽다 ㅜ
14:11
l
조회 5
하 진짜 뭐만 하면 극우 극우 ㅋㅋㅋ
14:11
l
조회 16
현재 논란 중인 잠실 배급
1
14:11
l
조회 16
친구 결혼하더니 정치 얘기 엄청함....
14:11
l
조회 9
올공 시위 저 사람들 지들이 역사적 현장에 있다고 역사의 한순간 남기려고 왔다는게 웃음벨
1
14:11
l
조회 7
임신준비할 때
14:11
l
조회 5
나 궁금한 게 있는데 트위터 자기가 블언블 해놓고
14:10
l
조회 4
차 샀는데 인스타에 자랑하고시퍼
2
14:10
l
조회 12
메가커피 알바생 있음? 버터떡 아직도 팔아?
14:09
l
조회 7
어우...드라마라도 저렇게 보여준다니.......
14:09
l
조회 9
ㄱ
밀빵
추가하기
더보기
다 나와
오랜만에 독방 불 켠다
냥과 나
팔뚝 차이 진짜 너무 좋다 🤤
1
쏭들아 표기불량 띄어쓰기 봤니?
1
혹시 이 수인 만화 아는 쏭 있어?
1
한국에는 소년의시간같은 페미드라마가 인기없어서 다행이다
14
14:09
l
조회 25
파혼하고 재결합? 재회? 하는사람 본적있어?
1
14:09
l
조회 10
요철+모공 관리는 필링젤이야 오일이야?
14:09
l
조회 3
정보/소식
솔로지옥 희선 고소공지 올라옴(김지민 인스스)
14:09
l
조회 70
첫출근에 운동화 가능???
14:09
l
조회 2
쇼핑몰 이거 내가 물어줘야해..?
1
14:08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
1
내일 주식 무섭당..
15
2
시위 나가는 사람들 욕하는거 알겠고 이해하고 그럴 수 있음
22
3
25살 교사익…
7
4
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
13
5
그들이 말하는 좌파되는 법 대공개
8
6
라라스윗 팝콘 맨날 먹어서 저당 의미가 없음 ㅜ ㅋㅋㅋㅋㅌ
4
7
난 좌도 우도 아닌 중간이었는데 왼쪽애들이 오른쪽으로 밀더라
22
8
시위 갔다왔다는 인증사진들 보면
5
9
근데 한동훈 ㄹㅇ 가발이야??
13
10
이준석 탈탈 털릴때 왜케 웃음벨이지
3
11
사당역 식인종 근황.jpg
3
12
아니 프리미엄 회원도 몰라 겨공도 몰라 심지어는 순위도 모르는데
8
13
엥 준석이가 왜 불쌍해
2
14
차 샀는데 인스타에 자랑하고시퍼
2
15
밖에 호랑이 잇을까봐 못나가겟어
8
16
잠실 시위가 투표용지 부족한거때문에 하는거맞지?
8
17
인티 프리미엄 어디까지 퍼지는거야
5
18
극우는 정신병이 아님
4
19
6.6 현충일에 태극기 이미지 띄워도 오해 받는 세상이 옴
6
20
정보/소식
솔로지옥 희선 고소공지 올라옴(김지민 인스스)
1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31
2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2
3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15
4
현재 나는솔로 송파특집이라는 현 상황..JPG
17
5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8
6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5
7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6
8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6
9
미친 꽃 스프링클러
3
10
한국인 공통 말버릇
16
11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2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1
13
급식 조리사가 강할 수밖에 없는 이유
14
목욕 엄마가 시킨지 모르고 또 시켜서 개빡침
2
15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1
16
지하철 계단의 숨겨진 기능
17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2
1
정보/소식
솔로지옥 박희선 입장문
2
2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로 언니 개시원해 너무 줗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2
3
유명 돌 둘이 연애하넹
7
4
정보/소식
'조작 파문' 제베원 박건욱, 발차기가 취미? 생방송 태도 논란까지 파묘
11
5
정보/소식
박희선 "확인되는 모든 불법 행위에 대해 엄정한 법적 조치”
1
6
기지국 차량들 처음보는 극우들 반응
42
7
급상승
올공 핸드볼경기장 실시간이라고 올린 사진 봄?
5
8
책 읽어서 좌파라는 극우들
20
9
와 여돌 다 예쁘지만 요새 본 여돌 중 젤 예쁨
4
10
어제 현충일이라서 올렸던건데
10
11
이준석 잠실간거 보는데 ㄹㅇ ㅋㅋㅋㅋㅋㅋ
1
12
오늘자 개 행복한 표정의 강훈식
13
휀걸들 데이터 훔쳐쓰면서 무슨말을 하는걸까
6
14
제니 이 사진 ai야??
15
음악중심 PD님 인스타 올린 두건 카리나 사진
3
16
인스타에 연프 여출글 올라왔는데 댓글 개노답이네
17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 한문장만 봐도 사이즈가 나옴
5
18
그것도 개웃김
19
ㅂㄱㅇ이 ㅈㅂㅇ 막내야?
6
20
한성숙 커리어가 네이버 평사원-CEO-장관-총리네
1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7
2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8
3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15
4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8
5
그 물 졸라 마시게 되는 영화 뭐지?? ㅜㅜ
1
6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8
7
멋진신세계
어제 세계한테 고시원 사람들이랑 뭔가 친분(?) 생기게 한게
1
8
멋진신세계
솔직히 제일 반전인거
4
9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20
10
허남준 유퀴즈 안나오려나?
3
11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9
12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6
13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
10
14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5
15
멋진신세계
유니버스 들을수록 좋다 딱 로코깔
1
16
멋진신세계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4
17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남산두컷 고화질
7
18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3
19
멋진신세계
남산두컷짤 반응좋은이유가 ㄹㅇ실제 커플느낌이야ㅋㅋㅋㅋ
16
20
배우 필모에 캐릭터 반응 좋은 로코 하나 있는거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