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3
섹 안해서 임신가능성 없는데 너무 당황시려워 원래 주기 칼같았ㄴ느데
대표 사진
익인1
자궁에 문제생긴거 아니야? 원래 불규칙했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칼같았어 진짜 완전 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 안 가고 뭐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 생각도 못했어 그냥 살찐줄 팔다리는 말랏는데 배만 불뚝 나온걸 왜 이상하다고 못느꼇을까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생리를 두 달이나 안 한 것부터가 뭐가 문제가 있다는 증거인데 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깜빡하고 있었어... 요즘 일이 바빠가지고 ㅠ큐ㅠㅠ큐 오늘 병원 가봐야겠다 고마웡...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 정도면 병원을 가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큰근종있을때 아랫배가 엄청 튀어나왔어...
수술하니까 싹 사라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근종도 확인하려면 기구로 삽입해서 확인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음파 하면서 봤어! 당연 삽입하지
그게 별로면 복부초음파 봐야하는데 정확성이 떨어진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 경험이 없어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험없으면 항문초음파로 봄 걱정 ㄴ 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문이 더 아프다는 말이 있어서.. 하…….. 곰마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봐써 괜차나 별 느낌없다가 끝나 ㅋㅋㅋㅋ
배 초음파로 봐서 잘보이면 항문은 안해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4에게
아 구래????! ㅋㅌㅌㅌ튜ㅠㅠㅠ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7에게
편히 댕겨와 ㅎ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프지 않아!!!! 그냥 똥이 왔다갔다 하는 느낌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9에게
아앀ㅋㅋㅋㅋㅋ 오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7에게
나나..항문 해봤는데
그게 사바사야 난 진짜 아팠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종있으면 배 나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랫배 딱딱하게 만져지면 근종임 병원가봐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딱하진 않은데 그냥 살인가 모르겠어 4키로 찌긴 했거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종있는지 확인해봐 내가 그랬거든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배나왔다고 하는 사람들은 가족이나 친구들임..? 일반 지인들이 저런말을 할수가 있나 무례하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 친구들 ㅋㅋㅋ 내가 붙는티를 좀 자주 입거든 그냥 솔직하게 서로 말해주는 사이들이야 엄마도 말하기두 햇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생리를 안해서 배가 나온거 아니야..? 생리 전에 배 나왔다가 하면 배가 들어가잖아.. 병원 가봐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가봐 근종이나 선근증일 수 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 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정도면 뭔가 눈에 띈다는거임 병원가봐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웅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빨리 병원 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리안하면 자궁부어있어서 그럴수도 나 그러다가 뒤늦게 생리시작했는데 싹들어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소한 병원가서 촉진제라도 맞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근종일수도 있어 그거 크면 수술해야해 병원가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원래 생리 안하면 배나오던데.. 가스차고.. 하면 빠지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트레스때문에 좀 늦춰질순있다고 봤는데 두달 된거면 병원 함 가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궁에 문제 생긴걸수도 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렇게 배 빨리 안나옴 5개월을 되어야 티 조금 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궁근종같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ㅃㄹ병원 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한달넘게 생리 안나온적이 있는데 그때 배 계속 빵빵하고 나오긴했었어! 일단 병원 가보자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222 11:5014152 0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296 06.15 23:0250826 1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24 9:4825440 0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126 06.15 22:4054874 1
이성 사랑방본인표출 사진 보내달라는거 글케싫음?46 06.15 21:5822036 0
자리가 에어컨바람 맞아야 하는 자리인데 뼈 아프고 머리 아플 수도 있나?
15:22 l 조회 1
근데 학폭까지는 아니고 놀던 애가 초등학교 쌤 된 거 봤는데 오히려 잘하더라
15:22 l 조회 1
써마지 300샷 해본사람?
15:22 l 조회 2
좀 찐따같은 동성친구가 잘 들러붙는 이미지는 뭘까
15:22 l 조회 2
괴담출근 다들 렌티큘러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봐!
15:22 l 조회 2
대학병원인데 아기 때리고 싶어 어떡해
15:22 l 조회 10
아 회사 분위기 너무 안좋아서 관두고싶다
15:22 l 조회 4
엄마 폐암 4기래 어떡하지
15:21 l 조회 16
이재명 정부 제일 맘에 안 드는 점이
15:21 l 조회 10
3-4시간 자니까 몸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짐1
15:21 l 조회 4
속눈썹 노글루 첨붙여봤는데 넘어렵드 2
15:21 l 조회 10
찰스엔터 솔직하게 왜 연애 못하는것같아?6
15:21 l 조회 23
나 진짜 자기연민은 0프로임
15:21 l 조회 8
외항사 잘아는익있어?
15:20 l 조회 5
주린이 소소한 수익
15:20 l 조회 9
와 근데 나 인스타 친구 200명대인데도
15:20 l 조회 10
나 중고딩때 별명이 신의딸이었음 생리통 없어서...
15:20 l 조회 7
찰스엔터님 그냥 통통하신거 아닌가?2
15:20 l 조회 29
라디오 듣는데 진행자가 화를 내네;;; 1
15:20 l 조회 10
카페알바하다가 허리쪽 안좋아질수도 있음?
15:2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