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38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SSG
연관 메뉴
익스포츠-야구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수원 원정 갔다온 이후로 광주 원정 갈건데
25
30일 전
l
조회
1823
인스티즈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팬들 많겠지...? ㅠㅠㅠ
1루 ev석 잡았는데...
고동1
나도 첨챔필인데 걱정 있겟지....?
30일 전
글쓴고동
떨리고 걱정된다 ㅎㅎ
30일 전
고동1
언제가? 난 금토라 걱정
30일 전
글쓴고동
나토일 ㅎㅎ
30일 전
고동1
토일이 많구나 ㅠ 우리 열심히 ㅇ응원하구 오쟈 떨린다
30일 전
고동2
나도 첫 챔필이라 기대반 걱정반...
30일 전
글쓴고동
나도나도 ㅎㅎ
30일 전
고동3
나도 간드아!!!!!
30일 전
글쓴고동
가즈아!!
30일 전
고동4
나두 토일간다
30일 전
글쓴고동
나도 토일가 ㅎㅎ
30일 전
고동5
응단도 있어서 요즘 우리 원정팬들 많더라!!
30일 전
글쓴고동
그럼 1루니까 신나게 응원해도되지? 눈치안보고? ㅎㅎ
30일 전
고동6
나도 일요일 가 !!!!
30일 전
글쓴고동
가즈아 ㅎㅎ
30일 전
고동7
나두 일요일 간다
30일 전
글쓴고동
좋아좋아 ㅎㅎ
30일 전
고동8
울팬도 좀 있긴한데 주변에 상대팀팬들도 그만큼 많더라구.. 재밌게 보고와!!!
30일 전
글쓴고동
그러겠지 ㅜㅜ 기대된다 ㅎㅎ 1루니까 신나게 응원해도되지? 눈치안보고...?
30일 전
고동8
솔직히 눈치 안볼수가 없는 환경이긴해ㅠㅠ 그래도 뭐라하면 시큐 부르면 되니까 괜찮~~ 우리 응원석이니까
30일 전
고동9
나두 광주는 처음인데 일요일에 가!!!! 뭔가 긴장반 설렘반이야!!!!! 기대된다
30일 전
글쓴고동
나도 그래 ㅎㅎ 처음이라서 긴장되고 설레고 ㅎㅎ
30일 전
고동10
고동아!! 방 잘못왔다가 글 보고 댓글달아!! EV석은 1루에도 사실 홈팬들도 많이 앉는게 사실이고 1,3루 무관하게 일어나서 응원하는 분위기는 아니야 물론 앉아서 노래부르고 춤추는건 아무도 뭐라 안햐 !! 원정응원석(1루K8)을 제외하곤 일어나서 응원하는건 아마 쪼꿈 힘들긴 할겨 혹시나 일어났다가 누가 앉으라고 했다거나 속상한 경험 하게 될까바 급하게 덧붙이고 간다 ₍ᵔ= •́ ˕ •̀ =กᵔ₎՞՞
30일 전
글쓴고동
웅웅 당연히 알지!! 아마 일어나지 않고 앉아서 노래부르고 할거같아!! 무지야 신경써줘서 고마워🫶
30일 전
고동10
맛있는거 마니 먹구 좋은 시간 보내구 가 ₍ᵔ=੭ ˃̵ᗜ˂̵=ᵔ₎੭⁾⁾❤️💛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허리 잘록한 편이야?
일상 · 7명 보는 중
SK 최회장 이혼재판 vs
이슈 · 2명 보는 중
ai가 아닌 대리모 사진들...ㄷㄷ.JPG
이슈 · 12명 보는 중
안방서 홈캠 끄고 13세 딸 성추행한 과외 대학생…'빼박' 증거에도 집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계란김밥 시켰다가 욕 개같이 얻어먹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신입이 사온 포도주스
이슈 · 4명 보는 중
AD
탑 컴백 유독 반응 안 좋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프로젝트 헤일메리> 영화 본 사람들은 무조건 공감하는 것
이슈 · 6명 보는 중
이 명품가방 어때? 오랫동안 갖고싶었어
일상 · 1명 보는 중
AD
리센느 원이 채널 유튜브PD 인스타스토리...JPG
이슈 · 4명 보는 중
제발 카드에.. 카드 스티커 좀 붙이지 마...
이슈 · 3명 보는 중
교토 왜 감 구례 가면 되는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은근히 매니아층 있는 엄청 비싼 사무용 의자.JPG
이슈 · 3명 보는 중
늑구 격리된 사진
이슈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주가 더 떡상할 예정 (feat.SK 텔레콤)
이슈
AD
SNS 에서 난리난 영포티 아저씨 과거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OnAir
정리글
장터
알림/결과
댓글없는글
OnAir
🖤 0618 달글 🖤
449
18:15
3853
0
오늘은 홈런 2개가 나올 것 같아요
11
16:44
460
0
정보) 올해 김재환은 한번도 2할을 넘긴적이없다
9
06.17 22:22
851
0
'12안타 치고 1득점이라니…' 중심타선 부진에 사령탑 쓴소리 "최정·김재환이라면 부담 이기고 해결해야해” [오!쎈 인천..
8
17:37
423
0
예소랑 예소 최애삼촌
5
17:40
413
0
박성한(유격수)~정준재(2루수)~최정(지명타자)~전의산(1루수)~김재환(좌익수)~에레디아(우익수)~고명준(3루수)~최지..
5
16:42
821
0
의산이 4번!!
5
16:28
304
0
지환아아아악🥹🥹
5
14:30
873
0
건우가 꾸역꾸역 던졌는데 어떻게 희플 하나가 없어서ㅋ
6
06.17 21:54
410
0
내일 타순 어떨거같음??
4
06.17 22:11
144
0
노갱 부상 관련 뉴스
4
10:06
361
0
정리글
🚀🔮 6월 18일 흥참동 연합 투표 인증 달글 🦕🌹
4
06.17 23:38
27
0
한유섬...... 25년때 200홈런 영상 봤는데
6
06.17 22:52
354
0
어제 명준이 3루 수비 전체적으러 어땟엉?
3
15:21
290
0
오늘 퓨처스 상대팀이 상무인데 선발 송영진이야😮
3
13:46
464
0
아무리 에레디아가 용병 꼴찌여도 역시 김재환보다 훨 나은디
19:51
l
조회 27
나 요즘 야구에 정떨어져서 잘 안보는데 명준이가 3루본다는 소식을 들었어
6
19:37
l
조회 51
요즘 경기흐름이 선취점 -> 역전당함 -> 우린 영원히 재역전 못함
2
19:23
l
조회 57
타케다 일단 평자 최대한 낮추는 쪽으로만 가도 계속 갈듯 ㅇㅇ
3
19:04
l
조회 48
OnAir
🖤 0618 달글 🖤
467
18:15
l
조회 4054
이 정도면 계약서에 선발출장 써있나봐
17:54
l
조회 35
장터
키캡 키링 교환구해요!
17:53
l
조회 24
예소랑 예소 최애삼촌
5
17:40
l
조회 415
'12안타 치고 1득점이라니…' 중심타선 부진에 사령탑 쓴소리 "최정·김재환이라면 부담 이기고 해결해야해” [오!쎈 인천..
8
17:37
l
조회 423
오늘 말소 없는건가??
1
17:23
l
조회 22
이숭용이 경질됐으면 좋겠어
3
17:22
l
조회 80
숭용아 올해까지만 하고 짤리니?
17:11
l
조회 29
굳이 썩은수비까지 써가며 김재환써야하는 이유가 뭔데
17:09
l
조회 13
5번으로 내린게 대단한 결심이냐
17:00
l
조회 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서울대 연세대 경북대중 하나 졸업했는데
41
김풍이 받는 악플
9
롯데 전민재.... 중딩 졸업사진 풀어봐요...👀
34
ㄹㅇㅈ 망염불 외는 애들은
29
그래미 어워즈에서 아시안팝 카테고리 신설했대 ㅋㅋㅋㅋㅋㅋ
48
진짜 보법이 다르시네(n)
17:00
l
조회 19
짜증나 그리고 왜 에레디아가 더 뒤임?
1
16:47
l
조회 55
오늘은 홈런 2개가 나올 것 같아요
11
16:44
l
조회 460
4->5번으로 내렸네 ㅋㅋㅋㅋㅋ
1
16:43
l
조회 38
박성한(유격수)~정준재(2루수)~최정(지명타자)~전의산(1루수)~김재환(좌익수)~에레디아(우익수)~고명준(3루수)~최지..
5
16:42
l
조회 821
아니 득점권 날려먹었으면 솔직히 말소 사유 충분하지 않음?
16:34
l
조회 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SSG
일상
이슈
연예
20:06
1
아무리 에레디아가 용병 꼴찌여도 역시 김재환보다 훨 나은디
2
타케다 일단 평자 최대한 낮추는 쪽으로만 가도 계속 갈듯 ㅇㅇ
3
3
나 요즘 야구에 정떨어져서 잘 안보는데 명준이가 3루본다는 소식을 들었어
2
4
이 정도면 계약서에 선발출장 써있나봐
5
요즘 경기흐름이 선취점 -> 역전당함 -> 우린 영원히 재역전 못함
2
1
우와 세 달인가 전에 하닉 사놓고 잘 안 봤는뎅
3
2
청년도약계좌 하던 익들아
13
3
나 ㄹㅇ 쉬었음청년임
12
4
맘대로 먹고 운동으로 살빼는 방법
3
5
26살이 29살 소개팅 받으면 좀 그런가??
12
6
나 아주많이쉰청년인데 이제 단기일 시작함
10
7
진짜 주변에 아무도 없는 사람있음?
8
8
남편이랑 사랑하진않는데 애 낳아도 되려나....
5
9
친구 남소해주려고 4명 사진 보내줬는데 다 거절하면 기분 나빠?
4
10
공무원은 몇살에 붙어야 일찍 붙은 편인걸까
13
11
아 걍 삼전 더 많이 넣을걸
1
12
주식은 그냥 삼하 넣고 앱지우고 나중에 꺼내면되는데
13
주식창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게 개웃김ㅋㅋㅋ
14
확실히 민주당이 정권잡으면 서민 민생은 파탄나는듯
2
15
나 삶 잘못 살았나봐 어떻게하지
2
16
내일 비온다고?!
1
17
동대구역에서 꼭 먹어야하는 맛집있어??
1
18
오늘 삼전 1억원어치 샀다
1
19
헬스장 에서 PT 한 번 안 받아본 회원 얼굴 기억하나?
2
20
알바 그만둔다했는데 레전드네..여기 싸해…?
4
1
미국판 진짜 나혼자산다
12
2
친오빠 첫만남썰
16
3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는 이유
2
4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3
5
콜라를 첨 마셔본 프랑스인
2
6
세탁기에 신문지를 넣고 돌렸어요
5
7
오늘자 일본 츠바키 20주년 행사 참석한 수지 미모.jpg
5
8
게임하다 한국말 까먹은 한국인
3
9
반반 고양이
10
내가 와일드씽 최성곤을 어떻게 잊었는데
11
치아가 중요한 이유
12
밥 달란 소리를 길게 해보세요
13
장모님이 주신 저승길 노잣돈
14
엘베가 멈췄으면 좋겠다
15
내향성 댕댕이들 모임
16
야무지게 간식먹쥐
1
1
정보/소식
속보) JTBC, 법인카드 사용불가로 직원들 사비로 북중미월드컵 일정 진행중..
9
2
나 여러번 눌렀는데 1500 받았어
9
3
코르티스 대기 9만 넘음
2
4
성찬이랑 엘라랑 7살 차이임...
3
5
레벨팬들아 국내선예매 효과있는거같아?
5
6
결국 국내 선예매로 그래도 조금이라도
2
7
와 레드벨벳 플로어 나중에풀었네
5
8
국내 선예매 < 의미없는거라고 하면 앞으로 악플단다
6
9
윈터 말티즈 강아지 키우나봐
6
10
대기 2만 택도없네
11
원이 거제 치킨집 매출 5배 올랐대
12
하 나 놀티/야놀자 너무 싫음
4
13
라이즈 굿즈 옷들 온라인으로 팔아?
6
14
라이즈 개이쁘다
1
15
코르티스 첫콘 막콘 중에 뭐가 스나마 가능성 있을까?
4
16
라이즈 성찬, 미야오 엘라 투샷떳어
13
17
아 레벨 개처망햇다
2
18
내 최애 눈이 전보다 작아진것 같아..
8
19
레벨 국내선예매 어느정도 풀었어???
2
20
ㄱ
그냥 한태산이 다른 사람한테 나한테 관심 있나? 나랑 하고싶었구나 이런 대사를 친다는거 자체가..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