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3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팬들 많겠지...? ㅠㅠㅠ

1루 ev석 잡았는데...

대표 사진
고동1
나도 첨챔필인데 걱정 있겟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떨리고 걱정된다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1
언제가? 난 금토라 걱정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나토일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1
토일이 많구나 ㅠ 우리 열심히 ㅇ응원하구 오쟈 떨린다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2
나도 첫 챔필이라 기대반 걱정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나도나도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3
나도 간드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가즈아!!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4
나두 토일간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나도 토일가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5
응단도 있어서 요즘 우리 원정팬들 많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그럼 1루니까 신나게 응원해도되지? 눈치안보고?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6
나도 일요일 가 !!!!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가즈아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7
나두 일요일 간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좋아좋아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8
울팬도 좀 있긴한데 주변에 상대팀팬들도 그만큼 많더라구.. 재밌게 보고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그러겠지 ㅜㅜ 기대된다 ㅎㅎ 1루니까 신나게 응원해도되지? 눈치안보고...?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8
솔직히 눈치 안볼수가 없는 환경이긴해ㅠㅠ 그래도 뭐라하면 시큐 부르면 되니까 괜찮~~ 우리 응원석이니까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9
나두 광주는 처음인데 일요일에 가!!!! 뭔가 긴장반 설렘반이야!!!!! 기대된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나도 그래 ㅎㅎ 처음이라서 긴장되고 설레고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10
고동아!! 방 잘못왔다가 글 보고 댓글달아!! EV석은 1루에도 사실 홈팬들도 많이 앉는게 사실이고 1,3루 무관하게 일어나서 응원하는 분위기는 아니야 물론 앉아서 노래부르고 춤추는건 아무도 뭐라 안햐 !! 원정응원석(1루K8)을 제외하곤 일어나서 응원하는건 아마 쪼꿈 힘들긴 할겨 혹시나 일어났다가 누가 앉으라고 했다거나 속상한 경험 하게 될까바 급하게 덧붙이고 간다 ₍ᵔ= •́ ˕ •̀ =กᵔ₎՞՞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웅웅 당연히 알지!! 아마 일어나지 않고 앉아서 노래부르고 할거같아!! 무지야 신경써줘서 고마워🫶
30일 전
대표 사진
고동10
맛있는거 마니 먹구 좋은 시간 보내구 가 ₍ᵔ=੭ ˃̵ᗜ˂̵=ᵔ₎੭⁾⁾❤️💛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 0618 달글 🖤 449 18:153853 0
오늘은 홈런 2개가 나올 것 같아요11 16:44460 0
정보) 올해 김재환은 한번도 2할을 넘긴적이없다9 06.17 22:22851 0
'12안타 치고 1득점이라니…' 중심타선 부진에 사령탑 쓴소리 "최정·김재환이라면 부담 이기고 해결해야해” [오!쎈 인천..8 17:37423 0
예소랑 예소 최애삼촌5 17:40413 0
아무리 에레디아가 용병 꼴찌여도 역시 김재환보다 훨 나은디
19:51 l 조회 27
나 요즘 야구에 정떨어져서 잘 안보는데 명준이가 3루본다는 소식을 들었어 6
19:37 l 조회 51
요즘 경기흐름이 선취점 -> 역전당함 -> 우린 영원히 재역전 못함2
19:23 l 조회 57
타케다 일단 평자 최대한 낮추는 쪽으로만 가도 계속 갈듯 ㅇㅇ3
19:04 l 조회 48
OnAir 🖤 0618 달글 🖤 467
18:15 l 조회 4054
이 정도면 계약서에 선발출장 써있나봐
17:54 l 조회 35
장터 키캡 키링 교환구해요!
17:53 l 조회 24
예소랑 예소 최애삼촌5
17:40 l 조회 415
'12안타 치고 1득점이라니…' 중심타선 부진에 사령탑 쓴소리 "최정·김재환이라면 부담 이기고 해결해야해” [오!쎈 인천..8
17:37 l 조회 423
오늘 말소 없는건가??1
17:23 l 조회 22
이숭용이 경질됐으면 좋겠어3
17:22 l 조회 80
숭용아 올해까지만 하고 짤리니?
17:11 l 조회 29
굳이 썩은수비까지 써가며 김재환써야하는 이유가 뭔데
17:09 l 조회 13
5번으로 내린게 대단한 결심이냐
17:00 l 조회 8
진짜 보법이 다르시네(n)
17:00 l 조회 19
짜증나 그리고 왜 에레디아가 더 뒤임?1
16:47 l 조회 55
오늘은 홈런 2개가 나올 것 같아요11
16:44 l 조회 460
4->5번으로 내렸네 ㅋㅋㅋㅋㅋ1
16:43 l 조회 38
박성한(유격수)~정준재(2루수)~최정(지명타자)~전의산(1루수)~김재환(좌익수)~에레디아(우익수)~고명준(3루수)~최지..5
16:42 l 조회 821
아니 득점권 날려먹었으면 솔직히 말소 사유 충분하지 않음?
16:3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