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362
대표 잘리는것만 아니라 
저 일베 발언이 어케 나오게 된건지 
전부 조사하고 그 결과까지 공개하겠다네 

분명 저 아이디어 냈을 특정 직원이 있을테니까
일베는 저게 놀이라고 하더니ㅋㅋㅋㅋㅋㅋ
ㄹㅇ로 고소 당하게 생겼네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썼다 지웠다 추잡하게 왜이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ㅋㅋㅋㅋㅋㅋ아이디어 낸 사람 누군지
너무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엿됐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블랙리스트 올라가서 이직도 싹 다 막혀봐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22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33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44444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555 다른곳에서도 막히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66666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77 걍 이 나라에 발 못 붙이고 살았으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88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9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1010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11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1212 블랙리스트 제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131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14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15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16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17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1818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19 이렇게 되어야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20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21 평생 취업 못하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1
22 정의구현가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2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24 그래야 본인 잘못을 후회하겠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2525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망해봐야 안 기어나오지 ㅉㅉ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광주에 신세계짓는데 재뿌린거라 근데 쟤네는
티를 못내서안달일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어디서 스벅 끌어내리려고 첩자 넣은 수준 아니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미국 본사에서도 인지한거라.. 사필귀정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지금 일베용어 당당히 쓰면서 낄낄대는 10대들 미래임 이용자가 많든 적든 사회에서 취급은 벌레일 뿐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ㅁㅇ 일베버러지일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ㅁ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ㅋㅋ 분탕 친다더니 웃기네; 진짜 제발 이번 기회에 싹 다 망했으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어디 취업도 못하겠넼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이번 논란이 단순 커뮤 안한다고 모를만한건 아니지 않아? 단순 sns관리자 문제도 아니고 공식 굿즈라 거치는 사람이 한두명이 아닐텐데 어떻게 나왔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나도 이해가안감..... 걍 그런 생각 혼자나 하고 있지 어케 그게 여러사람 거쳐서 승인받고한건지.... 사실 가장 아랫단에서도 문제가 안되었을리없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아 신상 언제털리지 그놈의 집게손은 바로 털던데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지능까지 후달리는 것들.. ㅉ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 웃긴게 문구고 다 떠나서 518에 탱크데이 하자는것부터 에바인데ㅋㅋ 그걸 결재까지 됐다는게 다 한통속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ㅇㅇ직원한명일거라생각하는게 순진한거
괜히 이번사건에 극우들이 역시용진이형 이러는게아니지 ㅋㅋ 전에 블라에서도 정용진이 극우라 좋다하는 직원있엇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첨부 사진계엄세력에 돈 계속 후원해주고 논란되니까 일비포즈취하며 정용진 응원해주는
가세연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스벅 미국 본사에서는 대응 안하나? 브랜드 이미지 실추 아니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직원이문제가아님 본체부터문제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본체 정용진부터 유명한일베임 절대안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일베버러지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 의견을 아무도 안말리고 승인까지 내준게...탱크데이가 대체 뭔데이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첨부 사진정용진 = 계엄세력에 돈 후원해주고 멸공거리고 가세연이 일베포즈취하며 응원해주는사람
대표자르고 직원 꼬리자르기하면뭐함? 그래봣자 스타벅스 소유주자체가 일벤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대국민사과 왜한거지...? 일베포즈 취한거 본인인데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아무리 똑똑해도 저러고 있으니기까 지능수준 처참해보이고 애새끼 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결재라인까지 싹 다 해야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야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근데 새삼 일베 꽤 있나봐 저번 야구건도 그렇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뭔가 했더니 본사에서도 알았구나...? 와 큰일났네 진짜 왜그랬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회사에 피해끼쳤으니 고소 못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대체 무슨죄로 고소된다는거임 ㅋㅋ 짤리면 짤렸지 고소 좋아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형사고소는 어려워도 민사로 손해배상 개 찐하게 때려맞을듯ㅋㅋㅋㅋ 패가망신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마케팅부서가 1인팀도 아니고 저런 아이디어 통과시킨 기업 잘못이 더 큰데 회사가 직원 상대로 민사소송 걸면 그게 더 쪽팔린거임 ㅋㅋ 댓글이 고소 좋아하는 애들 참 많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어쨌든 인생 개망해서 개꿀이지 야르 ~~~ 일배짓하면 인생 종친다는 거 다 알아듣겠지 ㅎ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엥 다 바램이지 뭐 지금 다른것보다 고소 드립에 제일 화가 난거야? 진정해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왤케 화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너고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지 인생 걸고 하는 짓이 고작 일베ㅊ인거 티내기라는게 참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니 그깟 업무 뭐 어렵다고
그거 하나 제대로 처리 못하고 음침하게 티내는게 지능 의심되긴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엿돼야지 ㅊㅋㅊ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쟤를 본보기로 일베하면 사회생활 못한다는거 보여줬으면 좋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원래 저정도로 따려잡아야 하는데 그간 너무 봐주긴 했음 벌레들 방치 하니까 이렇게 주기적으로 튀어나오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맨날 그 버러지들 공적인 업무에서도 지 사상 티낸다고 음침하게 이거 끼워놓고 저거 숨겨놓고 하는거 드러웠는데 본보기로 굿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제발 인실 먹이고 기사 거하게 나오길 일베들 다 엿되는거봐야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썼다 지웠다 추잡하게 왜이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성차별/혐오 조정으로 신고했어?? 지랑 같은 부류인데 여기저기 욕먹으니 슬퍼서 어쩔줄 몰라하나봐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이런애들 계집년 계집년 거리면서 센척하는거 진짜 븅딱같음 ㅋㅋㅋㅋ 현실에서 얼마나 쳐맞고 살았으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으... 진짜 개추하다..ㅋㅋㅋㅋ 갑자기 지 혼자 계집년 거리면서 여자한테 뒤집어씌우는게 진짜 웩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찐따쉑이라 할수있는말 정해져있나봄 다 똑같은 말만함ㅋㅋ 지능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진짜 궁금한게 집에서 혼자 배 긁으면서 ㅇㅂ를 하든 뭘하든 해도 아무도 모르는데 왜 굳이 저렇게 직장에서 티를 내서 지팔지꼰을 하지?? 너무 신기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이직 포트폴리오에 스벅 작업 내용도 꼭 넣으세용ㅎㅎ 자기 인생에 그렇게 바이럴 많이 된 작업물이 있을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222 대통령이 언급한 ㄹㅈㄷ 포폴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낙인 찍혀서 업계에서 일도 못 할 것 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위에서 컨펌은 어떻게 난건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자업자득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구라치겟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진짜 궁금하다 역사적인날에 저런생각하는게 걍 인생이 혐오로 가득찬거겟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얼굴 함 보자!! ㅈ같이도 생겼을듯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그래도 안머글랭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아이디어 낸 직원도 말이안되고 저걸 승인해준 상사들도 이해안가고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아니이게논란이 안될거라고생각했나 진심으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이러고 죄송합니다 ㅠ 잘못했습니다 ㅠ 선처해주세요 ㅠㅠ 같은 글 올라올 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이렇게 일커진이상에얔ㅋㅋㅋ 누군지 다알테고 재취업은 글러먹은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처벌 받는 걸 봐야지 안 허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시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티 못내면 죽는 병에 걸렸나 아휴 한심해 ㅉ 티내줘서 오히려 감사해야 하는건가 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제발 가볍게 내부징계 뭐 그런걸로 끝내지말고 완전 내보내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손해배상 어마어마할텐데 평생 갚아야할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손해배상 청구해야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업계에 누군지 다 소문났으면 좋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저게 어떻게 통과된건지 궁금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일이 겁나 커졌던데 저거 올린애 뿐만아니라 스벅도 타격 컸으면 좋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솔직히 꼬리 자르기 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일 더 커졌으면 좋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가리축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일베들 현실에서 나대면 어떻게 되는지 본보기가 되어줘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사회를 너무 우습게 봤구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인생은 실전임을 보여주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근데진짜 어떻게 나온거지
수많은 사람들이 아무도 안걸렀다니ㄷㄷ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생 조져봐야지 자기가 얼마나 쓰레기 구렁텅이에서 살았는지 깨달아야지 어딜 기어나오려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면상 궁금하당~~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골이 비어도 적당히 비어야지.. 감사한줄은 모르고 나라에서 쫒아내야됨 그냥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애초에 직장 걸고 일베드립 친 거면 인생 망하고 싶었던 거 아냐? 평생 일베 하면서 취업 하지 말고 사시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디지털 포렌식으로 다 낱낱이 오픈하길 바람
그리고 그 라인들 싹 다 매장시켜야함
기안자/실무자/관리자 결재라인 모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이건 고소 무조건 해야지 피해자들 괴롭힌건데 정신나간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일베들은 인생 하드하게 가야지~ 다 싹을 잘라야 됨ㅇ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인생 현실인거 알았겠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음음 좋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누군지는 모르지만 지인생을 걸고 저러는 지능이 신기하긴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막말로 민주화운동 없었으면 지금쯤 지들 이렇게 못 살고 다닐텐데 왤케 주제파악을 못하는거지 암튼 고소당해라 꼭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일베야말로 맨날 티내고 음습하게 양지에 올리고 모든 사람들이 지들 언어 쓰길 바라하더라 진짜 토나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인실ㅈ이지
당연히 책임져라 만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ㅉㅉ 잘가라 인생 망했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솔직히 대표가 그런 쪽이라 칭찬 받고, 이벤트까지 다 오케이 된거 일걸. 지금 혼자서 억울하다고 여기고 있을 듯... 세상 밖에 못 나올 인간이 운 좋게 사상과 맞는 회사에 취직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이걸 아무도 제재하지 않았다는게 혐스러울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지팔지꼰ㅋㅋㅋㅋㅋㅋ 인생은 실전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진짜 개드럽다 일베들 안티페미 여혐에 남ㅈ남에 정신병자들 득실하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진짜 확실하게 보여줘야함 재취업을 믹던 처벌을 히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와 신상도 벌써 밝혀진 거야? 근데 윗선도 심각한 거 아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스벅잘가라 해놓고 스벅갈듯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당사자는 꼭! 신세 조지길~!
2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315 06.13 23:5337876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235 0:1727295 0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188 12:3717864 0
한화/OnAir 🧡🍀🦅 260614 달글 🦅🍀🧡 1288 13:427017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211 14:112188 1
최근에 사이비 공사 당했는데
15:25 l 조회 2
약속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이대로 잠들고싶다..
15:25 l 조회 3
모청받고 축의금 얼마내야돼? 1
15:24 l 조회 4
너네들 집안에서는 장기백수(7년) 혈육있으면 부모님이 1
15:24 l 조회 6
서울 코엑스 아셈타워 후문이 어디야???
15:24 l 조회 4
오나오 먹어본 사람 있어?
15:24 l 조회 7
우리집 강아지랑 영통했는데 쓰니 지금 유혜주 남편됨
15:24 l 조회 15
혹시 지금 대구 비 와?7
15:23 l 조회 10
제발 내 알바 끝날 때 비 그쳐라
15:23 l 조회 3
동부산=서울 강남
15:23 l 조회 4
자꾸 이런식으로 여드름 나는데 피부과갈까 홈케어할까 ㅎㅇㅈㅇ 4
15:22 l 조회 18
자영업vx간조vs보험영업2
15:22 l 조회 9
강릉에서 맛있게 먹었던 케이크&빵집 추천해줗 사람1
15:22 l 조회 6
천둥소리 진짜크다2
15:22 l 조회 14
열흘사귄 전남친 옷 돌려줘??12
15:22 l 조회 16
지금 비오는 경기쪽 잇나
15:21 l 조회 10
천둥은 치는데 비는 안옴
15:21 l 조회 9
와 근데 세상 많이 좋아졌다1
15:21 l 조회 22
버즈 새로 살말
15:21 l 조회 4
사랑하면 놔주는게 맞나?2
15: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