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5
어차피 추매할거라 하락장이 더 중요하다
대표 사진
개미1
175 깨지면 160까지는 빠질거 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150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160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160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160 정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165정도? 근데 150대 한번 찍먹은 할거 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160후반 찍고 바로 올라가지않을까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근데 170 밑으론 안 갈 거 같은데 170 사이에서 왔다 갔다만 할 듯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2222222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33 나도 170에서 왔다갔다 예상.. 160까진 안갈거같은데 느낌이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4444 그냥 느낌이 그래 ㅜ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555 나두.. 그러다 오를 거 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6
66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3
150까지라도 떨어져라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5
오를때 금방 오른건 지지선이 없어서 빠질때도 훅감 120으로 떨어져도 안이상해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100깬다에 한표

100깨고 98~97에서 130까지 반등후 100~110에서 장기횡보 예상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더 오르진 않을걸로 보여?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충분히 올랐다 생각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140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43 14:483485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40 06.17 20:349358 0
다들 하닉 몇 주 있어?19 10:271976 0
익들 주식 투자할때 참고해!! 각 산업, 업종별 대장주들이야!! 다들 떼돈벌어!!16 13:201507 0
하닉 220에 10주 판거 후회돼 24 9:161898 0
하이닉스 껄무새가 되.........3
19:21 l 조회 46
또또 하닉 안 사고 삼전기 쳐다보고있는 나
19:21 l 조회 25
너네라면 주식에 얼마나 쓸거 같아? 4
19:17 l 조회 37
100만원있으면 투자어떻게할거같아?8
19:07 l 조회 52
삼성증권 주식 계좌 새로 만들건데 질문있어9
19:01 l 조회 24
환율 갑자기 왜 저러냐ㅠㅠ1
18:56 l 조회 76
삼성sds가 제 2의 삼전기가 되었으면 조켓어요 1
18:43 l 조회 34
삼전기도 전망 좋아?1
18:36 l 조회 46
이런 불장에 마이너스인 사람 있냐 6
18:24 l 조회 74
상승장일때 더 힘들다는 거 백퍼센트 이해중3
18:21 l 조회 110
하이닉스 211% 수익률6
18:19 l 조회 157
아씨 진짜 아까워 미치겠다1
18:13 l 조회 97
쏠탑 언제팔거야?5
17:54 l 조회 125
주린이 하닉으로 300 벌었는데 추매 할말!!8
17:36 l 조회 200
매도 타이밍을 못잡겠어3
17:19 l 조회 145
원래 코스피라는게 이렇게 잘 오르는 거야?7
17:15 l 조회 119
난 시드 적게라도 시작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2
17:12 l 조회 66
진짜… 휴 삼전1
17:10 l 조회 228
난 뭐 목금 하닉 폭락이고 뭐고 이제 그냥 홀딩하기로 했다2
17:10 l 조회 172
하닉삼전 너네오늘팔거야?5
17:07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