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4
손님만 많구만 뭘..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렇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니도 가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문으로 봤을거란 생각은 왜 못하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화문 점심시간인데 겁나 많음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MD 상품 폐기는 생각 안하시나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나라에서 스벅 불매가 될리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해 만만치 않은데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원이 잘못한거지 불매 할 수 있지만 가는 사람까지 욕하는건 아니라고 봐
그러면 다른 사례로 백다방 불매안하고 간 사람도 지금 계속 욕해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임 사람 많음 곧 스벅 불매한다 하는 사람들 예민 취급하는 사람들도 등장할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벅 불매는 자유지만 가는 사람 보고 오우 나랑 안 맞다~ 생각하고 속으로 실망하는 것도 내 자유지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침에 테이크아웃해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더욱 안가야겟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매하는 사람 정상
불매 안하는 사람 정상
불매 왜 안하냐 논란이라더니 다 이용하네 냄비근성이네 비정상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란 스벅 불매 절대 안됨 커피 기프티콘을 스벅 기본으로 취급하는 나라인데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벅 항상 사람 많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몰라서 그런 거 아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 스타벅스 본사 반응 나왔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제 앞으로 스벅 깊티 선물 아무도 안할 것 같은데 사람들이 갈까…? 솔직히 난 깊티 아니면 스벅 갈일이 전혀 없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베이글거기도 과로사 현수막걸려있는데도 웨이팅 엄청난거보면 갈사람은 간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지고있는 깊티 쓰러 갔을수도 있고 몰랐을수도 있지 뭐… 불매가 바로 딱 보이는건 아니라고 생각함.서서히 진행되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벅가야징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5.18관심없는 애들은 신경안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안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스타벅스 나스닥 주가 하락 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고도가면 뭐 벌레랑 똑같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 글쓰니 진짜 찐같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키득거리는건ㅋㅋㅋ
니가 일베 벌레라서 그러는거지?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베들은 왜케 티는 내는거지?
벌레라고 증명하고 싶은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미등록한깊티 털고안갈려는사람도있겠지 나도 이번주에털고 안갈라고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갈 사람은 가고 안갈 사람은 안가고 그런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벅 난리난 거 모르는 사람들 많을 걸 특히 직장인들은 커뮤 안 하면 모르지 그리고 유니클로 때도 그렇고 불매든 뭐든 할 사람만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애초에 안가지만.. 한달 아니 2주만 지나봐라 잠잠해질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이제 안가야지 생각하지만 깊티는 쓰러 갈건데.... 준사람이 이미 돈낸건데 안쓰고 버리는게 오히려 스벅 도와주는거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깊티 받은거 때문에 가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뭔..... 갈 사람은 가겠지 당연히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77 06.14 12:3790388 1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32 06.14 12:0460494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27 06.14 11:173442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61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77 0
지피티한테 나 그려봐 하니까 이러네
4:22 l 조회 3
지코바는 닭이 너무 맛없어 1
4:17 l 조회 8
누군가는 위로하고 누군가는 나무라고…
4:15 l 조회 18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4
4:15 l 조회 32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4
4:13 l 조회 90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2
4:11 l 조회 30
친구도 너무 차이나면 오래 못 가는거같음...3
4:11 l 조회 75
남친이 엄청 집착해도 사랑이라고 믿는건5
4:10 l 조회 31
요즘 무경력자가 중소라도 들어가면 괜찮은거지...?3
4:09 l 조회 56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12
4:05 l 조회 21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3
4:04 l 조회 18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6
4:04 l 조회 39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1
4:02 l 조회 49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2
4:01 l 조회 66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1
4:01 l 조회 50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12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6
4:00 l 조회 74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1
4:00 l 조회 17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6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