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8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난리치더니...ㅋㅋ
39
26일 전
l
조회
1414
인스티즈앱
손님만 많구만 뭘..ㅋㅋㅋ
익인1
그렇지
26일 전
익인2
그치 니도 가는데
26일 전
글쓴이
창문으로 봤을거란 생각은 왜 못하냐
26일 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
광화문 점심시간인데 겁나 많음 ㅋㅋㅋ
26일 전
익인4
ㄹㅇ
26일 전
익인5
MD 상품 폐기는 생각 안하시나요??
26일 전
익인6
우리나라에서 스벅 불매가 될리가
26일 전
익인5
피해 만만치 않은데 🤯
26일 전
익인8
직원이 잘못한거지 불매 할 수 있지만 가는 사람까지 욕하는건 아니라고 봐
그러면 다른 사례로 백다방 불매안하고 간 사람도 지금 계속 욕해야지
26일 전
익인9
ㄹㅇ임 사람 많음 곧 스벅 불매한다 하는 사람들 예민 취급하는 사람들도 등장할 듯
26일 전
익인9
스벅 불매는 자유지만 가는 사람 보고 오우 나랑 안 맞다~ 생각하고 속으로 실망하는 것도 내 자유지 뭐
26일 전
익인10
나도 아침에 테이크아웃해옴
26일 전
익인11
더더욱 안가야겟당
26일 전
익인12
불매하는 사람 정상
불매 안하는 사람 정상
불매 왜 안하냐 논란이라더니 다 이용하네 냄비근성이네 비정상
26일 전
익인13
우리나란 스벅 불매 절대 안됨 커피 기프티콘을 스벅 기본으로 취급하는 나라인데 뭐
26일 전
익인5
(내용 없음)
26일 전
익인14
스벅 항상 사람 많음
26일 전
익인15
아직 몰라서 그런 거 아냐????
26일 전
익인5
미 스타벅스 본사 반응 나왔음
26일 전
익인16
근데 이제 앞으로 스벅 깊티 선물 아무도 안할 것 같은데 사람들이 갈까…? 솔직히 난 깊티 아니면 스벅 갈일이 전혀 없어서
26일 전
익인17
베이글거기도 과로사 현수막걸려있는데도 웨이팅 엄청난거보면 갈사람은 간다
26일 전
익인18
가지고있는 깊티 쓰러 갔을수도 있고 몰랐을수도 있지 뭐… 불매가 바로 딱 보이는건 아니라고 생각함.서서히 진행되는거지.
26일 전
익인21
ㅁㅈ
26일 전
익인19
스벅가야징
26일 전
익인20
5.18관심없는 애들은 신경안쓸듯
26일 전
익인20
난 안가
26일 전
익인5
스타벅스 나스닥 주가 하락 ㅜㅜ
26일 전
익인22
알고도가면 뭐 벌레랑 똑같지
26일 전
익인23
ㅋㅋ 글쓰니 진짜 찐같당
26일 전
익인24
키득거리는건ㅋㅋㅋ
니가 일베 벌레라서 그러는거지?ㅋㅋㅋ
26일 전
익인24
일베들은 왜케 티는 내는거지?
벌레라고 증명하고 싶은가?
26일 전
익인25
이미등록한깊티 털고안갈려는사람도있겠지 나도 이번주에털고 안갈라고ㅎ
26일 전
익인26
갈 사람은 가고 안갈 사람은 안가고 그런거지
26일 전
익인27
스벅 난리난 거 모르는 사람들 많을 걸 특히 직장인들은 커뮤 안 하면 모르지 그리고 유니클로 때도 그렇고 불매든 뭐든 할 사람만 함
26일 전
익인29
난 애초에 안가지만.. 한달 아니 2주만 지나봐라 잠잠해질듯;
26일 전
익인30
나도 이제 안가야지 생각하지만 깊티는 쓰러 갈건데.... 준사람이 이미 돈낸건데 안쓰고 버리는게 오히려 스벅 도와주는거 아님?
26일 전
익인31
깊티 받은거 때문에 가야함
26일 전
익인33
아니 뭔..... 갈 사람은 가겠지 당연히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라스에서도 아슬아슬했다는 양상국 발언..JPG
이슈 · 6명 보는 중
와 일본가면 계란 다르다 날계란 다르다 하더니 가짜여서 그랫노 ;
이슈 · 2명 보는 중
무슬림들이 말하는 한국의 문제점
이슈 · 3명 보는 중
AD
최근 대학교 축제 의상으로 말나오는 다영
이슈 · 5명 보는 중
AD
중국의 만11세 어린이가 찍은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유행 따라가는데 지쳤던 카페 사장님
이슈 · 4명 보는 중
이걸 가라고?? 정치얘기임
일상 · 1명 보는 중
AD
공무원들이 당근을 흔든것 같다는 이번 김선태 여수 섬박람회 홍보영상
이슈
AD
명품관서 싼거 살때 직원이 하는 생각
이슈 · 1명 보는 중
ㄹㅇ 쉽지않은.. 제발 다람쥐 먹이 주지 말라는 경고 무시하기..
이슈 · 1명 보는 중
웹툰 보는데 도련님 얼굴 나올때마다 감탄중..
일상
AD
SNS에 "ㅎㄴ는 사회악" 잡고보니....
이슈 · 2명 보는 중
서비스직 해보면 돈없는 조현아 정말 많이 마주침
이슈 · 4명 보는 중
아이폰 18 프로 컬러 미리보기 (루머)
이슈
AD
AD
배달음식 시켜먹다가 환경호르몬 걱정되어서 이것저것 찾아본 후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어제자 더글로리 급이었다는 나솔 따돌림..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77
06.14 12:37
90388
1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232
06.14 12:04
60494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227
06.14 11:17
3442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461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7877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4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27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03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41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158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6642
1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8
06.14 11:56
41022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26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892
0
한화
ㄹㅇㅇ
28
06.14 12:23
3239
0
지피티한테 나 그려봐 하니까 이러네
4:22
l
조회 3
지코바는 닭이 너무 맛없어
1
4:17
l
조회 8
누군가는 위로하고 누군가는 나무라고…
4:15
l
조회 18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4
4:15
l
조회 32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
4
4:13
l
조회 90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
2
4:11
l
조회 30
친구도 너무 차이나면 오래 못 가는거같음...
3
4:11
l
조회 75
남친이 엄청 집착해도 사랑이라고 믿는건
5
4:10
l
조회 31
요즘 무경력자가 중소라도 들어가면 괜찮은거지...?
3
4:09
l
조회 56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
12
4:05
l
조회 21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
3
4:04
l
조회 18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
6
4:04
l
조회 39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1
4:02
l
조회 49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2
4:01
l
조회 66
스토브리그
추가하기
더보기
⚾️단장님 축하드려요~⚾️
1
⚾백단장님 연기대상 기원⚾
5
방금 정주행 끝나따ㅠㅠㅠㅠㅠㅜㅜㅠ아 드림즈 무저건 우승해
3
스토브리그 시즌2 빨리 와주세요
드림즈는 야구 잘 하고 있을까⚾️
1
잠만 나 오늘 정주행 다했고든여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1
4:01
l
조회 50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12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
6
4:00
l
조회 74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
1
4:00
l
조회 17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6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
1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
4
2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
26
3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
6
4
친구도 너무 차이나면 오래 못 가는거같음...
3
5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
5
6
요즘 무경력자가 중소라도 들어가면 괜찮은거지...?
3
7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3
8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
2
9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
7
10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2
1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22
2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18
3
[금쪽같은내새끼] 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4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5
안산 의자 랑 강슬기의 비밀을 밝힌 썰
6
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1
7
배고프다는 학생 부탁에 반찬 들고 찾아온 사람들
8
몇년전부터 꽤 보편화된 남돌 네일.jpg
9
흑인의 태아와 아기
10
수면내시경 하는데 눈뜨고 자는 이창섭.jpg
11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보넥도 스밍도 잘되고 앨범도 나름 괜찮게 판 거 같은데
17
2
보넥도 오늘 라방 개웃기다ㅜ
4
3
양홍원은 노래 뭐가 유명해?
8
4
초반 ㄱㄱㅇ 팬이었지만 논란 뜨고 탈빠 했는데
12
5
독일 퀴라소 7:1
6
6
본진 쩝쩝거려서 밥 먹는 라이브 못 봄
2
7
짝사랑할때 프리텐더 들으면째짐
2
8
덕질하려면 갤럭시 공기계정도는 있어야겠네
2
9
근데 보넥도는 스밍 잘 된다
4
10
안잘거면 이거볼래 (살색많이나옴)
11
헐 라이즈 울산 지금 벌써 가나봐...?
9
12
아 본진 유입인척 하는데 양심찔린다
1
13
bap 1004 노래 좋다
2
1
고래별 최우식 허남준 목격짤
12
2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3
원더풀스
운정채니 또왔어
6
4
영화 은교 보는데
9
5
20대 라이징 남배들이 이렇게야?
9
6
원더풀스
오로라가 없어도 배부른데 이거 꿈 아니지?
6
7
원더풀스
얘들아 원더풀스 더보자
9
8
원더풀스
운정채니 비밀작전 미리보기 그런거니
6
9
2003년작 영화 보는데 야르 이러셔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