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이제 알겠네 상대를 괴롭히는 타입이구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주는 타입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걍 생각도 어리고 애 같음
기분이 태도가 되는 전형적인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자기 기분을 발산하고 상대는 자기에게 확신을 주길 원하고 뭐 이런 타입인거지?
근데 나이가 30대인데 30대에 저렇게 살기 쉽지 않은데 외국에서 살아서 뭔가 20대에 배웠어야 하는 사회성의 영역을 스킵한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그 속눈썹까지 기괴하게 느껴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은 얼굴에 뭘 바르던데 그게 뭐야 뭔가 액체를 많이 바르던데 파우더인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운데이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징대서 사람들 양보 얻어내는 타입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구나
이런 행동이 사랑을 많이 받아서 이러는거야 아님 못 받아서 그러는거야 뭔가 불확실성에 대한걸 못 버티나 싶기도 하고 연구대상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이트갈때 뒷자석에서 똥씹은표정으로 단답하는거보면 답나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심을 자기에게 쏠리게 하고 싶어서 그랬던걸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아적인 거야. 관심받아야 하고, 예쁨 받아야하고, 남들이 자기 챙겨줘야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터울이 있다고 하던데 가정에서 챙김을 많이 받아서 그런걸까 저 심리가 무지 궁금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정에서 예쁨 많이 받는 막내딸 or 외동딸도 저런 케이스 별로 없음. 저건 지금까지 줄곧 받기만한 연애를 해온 거로 보임. 남자가 좀만 다른 여자랑 같이 있는 것도 질투나서 울고, 남자의 모든 관심이 다 본인에게 쏠려야하는 것만 봐도 지금까지 줄곧 그런 남자만 만나서 연애해와서 습관이 그렇게 든 거임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면 숨막히던데 대리스트레스 오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상이 본인 위주여야 되는것 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자기중심적인거 같이 간 정숙 입장 전혀 고려치 않는거
근데 저런 성격으로 어떻게 외국 생활을 했을까 싶던데 외국 생활이 혼자였다던데 좀 독립적이여야 하는거 아닌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질려.. 안되면 계속 울고
다대일인데 같이간 사람들만 눈치보고 바보만듬..
배려가 없음. 자기가 받는만큼 누군가는
희생하는건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는건 왜 그렇게 자꾸 우는거야 그렇게 순식간에 슬퍼져? 아님 슬픈게 아니라 열이 뻗쳐서 화가 통제가 안되는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면 먹혔나봐..
근데 그게 먹히나 했는데
남자한테 그게 먹히는거면
끼리끼리 만나는거일듯..
나라면 우는거에서 1차로 정 떨어졌을거같은데..말하는 습관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남자들은 여자가 저렇게 울고 질투하면 받아주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기수노답 보다가 짱나서 그만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번 기수거를 제일 많이 봤어 유튭 미공개분도 본 유일한 기수임 그만큼 저 심리가 뭔가 궁금하고 연구대상같아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261 12:3738756 0
일상 나 하이닉스 붙었어82 17:218021 8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86 12:047356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4159 14:1116208 1
KIA/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2381 16:1010110 0
가늠이 안 가서 물어보는 건데 153에 48이면
18:44 l 조회 1
기기값 다 값았는데
18:44 l 조회 1
경차타면 위협운전 한다는게 실화였구나1
18:44 l 조회 4
본인 냄새를 확실히 맡아볼 수 있는 방법1
18:44 l 조회 8
다른 사람 만났다가 재회하는 거
18:44 l 조회 3
다리털 레이저 제모 해본 여익 있오?4
18:43 l 조회 8
인티보니 말 이쁘게 안하는애들 많긴하다2
18:43 l 조회 9
빵 택배로 시켜서 먹는 익 있어?
18:43 l 조회 10
남친이 이러면 계속 사귈수 있어?4
18:43 l 조회 17
연애할 때 유아퇴행 오는 거3
18:43 l 조회 21
티빙앱에서 유출조회하는거 안뜨면 안된거야?2
18:42 l 조회 8
마른 편인데 마운자로 처방받을 수 있어?6
18:42 l 조회 12
인성 더러워도 외모 뛰어난 애들은 현실에서 잘먹고 잘사는것같음1
18:42 l 조회 19
ㅋㅋㅋㅋㅋ에버랜드 글 본 사람
18:42 l 조회 22
회사 직원이 80명 정도인데 4명이 마운자로 맞고있음3
18:42 l 조회 25
공시 포기한 사람 있어?? 2
18:41 l 조회 22
가족들이 자꾸 나 돈 그거밖에 못버냐고 하는데 너무 스트레스다
18:41 l 조회 8
내가 하자고하면 하는데 먼저 절대 말안하는 남자랑 사귈수있어???2
18:41 l 조회 6
오늘 되게 감성브이로거처럼 살았어
18:41 l 조회 7
왜 살아야해? 꼭 살아야해?8
18:4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