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두번 정도 1박으로 애인이랑 만나는데
이게 너무 아쉬운거야... 같이 있을땐 좋은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안가고 그래서 갑자기 헤어져야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
어쩌면 시간 낭비인가 싶은데
이럴땐 헤어지는게 맞아? 같이있을땐 좋아..
|
한달에 두번 정도 1박으로 애인이랑 만나는데 이게 너무 아쉬운거야... 같이 있을땐 좋은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안가고 그래서 갑자기 헤어져야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 어쩌면 시간 낭비인가 싶은데 이럴땐 헤어지는게 맞아? 같이있을땐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