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랑 나비존 모공 때문에 ㄹㅇ 스트레스인데 지피티 왈 모공자체를 줄이는 건 어렵지만 육안으로 안 보이게 할 수는 있다는데 그것만으로도 완전 만족할 것 같거든 피부과 시술이나 생활습관으로 모공 개선할 수 있을까? 시술해본 익들도 말해주..
|
코랑 나비존 모공 때문에 ㄹㅇ 스트레스인데 지피티 왈 모공자체를 줄이는 건 어렵지만 육안으로 안 보이게 할 수는 있다는데 그것만으로도 완전 만족할 것 같거든 피부과 시술이나 생활습관으로 모공 개선할 수 있을까? 시술해본 익들도 말해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