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공항에서 일하는 사람은 영어는 잘할줄 알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이슈 있을때 어케 설명하지 파파고쓰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할수도 있지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곳 특상상 취업전에 영어는 필수로 볼텐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 보고 뽑는거지 승무원도 영어 진짜 못하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하는 사람 많음 파파고 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주나 유럽쪽 핸들링하는 팀 아니면 지상직도 영어 쓸 일이 없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상직 거의 파견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상직도 기내 승무원처럼 준비해야 해?
영어 말고 다른 외국어 잘하는데 그 항공사에서 지상짇 구하고 요건에 언어 능통 있길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상직은 본사 소속 아니고 아니고 하청업체 소속임 객실승무원이랑 결이 완전 달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는 아님ㅋㅋㅋ 본사소속도 잇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사소속있어 사촌언니 아시아나 본사 직원이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질랜드 가는 기내에서도 못하시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객실도 못하던데..토익 550만 넘으면 요건 충족이던데 너무 기준이 낮은거 아닌가 싶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상직 본사는 700이던데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81 15:005205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4 12:4465344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9 16:4937863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3 20:487091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50 15:304225 0
부모님한테 밥 먹을때 쩝쩝거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는데
23:21 l 조회 2
연어깍두기 불닭이야 스리라차야??
23:20 l 조회 2
혹시 자해상처 같음?3
23:20 l 조회 8
패드 쓰는 익들은 얼굴만 닦고 버려? 1
23:20 l 조회 4
근데 왜 이란한테 우리 선박 미사일 맞은 거 이란 실드 쳐주는 거야??
23:19 l 조회 5
이노래 뭔지 아는사람 제목알려줘2
23:19 l 조회 14
공무원들은 우파가 될 수 없나???9
23:18 l 조회 25
쓰던 콘돔 가져와도 괜찮나1
23:18 l 조회 27
항상 밥사주시는 차장님 기프티콘 드려도 괜찮???7
23:18 l 조회 16
나는 상대방이 돈과 시간을 쏟을때 사랑을 느낌..2
23:18 l 조회 13
기초바를때 무조건 두들겨서 발라야돼? 1
23:18 l 조회 13
Infp 오늘 안읽은카톡5
23:18 l 조회 30
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11
23:18 l 조회 44
친구 극우인거 오늘알앗슴
23:18 l 조회 19
손등에도 피지가 나네…1
23:17 l 조회 15
꿀알바 할말 1
23:17 l 조회 12
너네들은 고졸인데 부자면 사귐?18
23:17 l 조회 45
통역사들은 어떻게 다 목소리가 좋지?
23:17 l 조회 8
피부염인데 크림바르고 20~30분 잇다가 간질거리면2
23:17 l 조회 20
반택으로 당근 했는데
23: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