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일 있어서 시내 나왔다가 시간 맞춰야해서 오래 앉아도 될 카페 찾아서 왔는데

커피에서 비린맛이 나...

처음엔 잘못 느낀건가 했는데 마실수록 비린거 맞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왜글치?? 근데 메가커피 자체가 원래 커피 개맛없어 내가 젤 시러하는 프차 중 하나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안사먹긴 함 그래도 내가 사는 동네는 이렇진 않던데..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두 상했나? 메가가 탄 맛은 심한데 비리진 않았던 거 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탄맛은 없음 근데 비려..
지금 걍 겁나 많이 마셨는데 이러니까 또 안나긴함 컵이 문제인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 확률도 있어보인다ㅠ 수세미가 더럽거나 설거지릉 제대로 안 하거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웩... 봐서 시간 다 때우면 걍 나가야겠어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가서 시키면 종종 걸레물냄새나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긴 그냥 컵을 잘못씻은거 아니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 그래서 그런건가....
그래도 다 마심 ㅋㅋ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471 06.16 21:5236847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264 06.16 21:4330098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173 8:0513293 0
야구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1 06.16 20:1318196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24 3:0510674 0
2002 월드컵때 다들 몇살이였어?
13:28 l 조회 1
드센여자 싫다는 남자들 순딩이 좋아함?
13:28 l 조회 1
요새 청첩장모임할때 밥사고 술사는거 국룰이야?
13:28 l 조회 1
자랑글 나 삼전으로만 이만큼벌엇다...
13:28 l 조회 10
발망치로 새벽까지 고통받아서 윗집 찾아갔는데
13:28 l 조회 8
트위터 지금 오류인가
13:27 l 조회 4
나이들수록 왜 이민 가는지 알겠음...1
13:27 l 조회 4
30살에 처음 건강검진...받으러간다1
13:27 l 조회 8
게임할때 이기고 상대편 놀리는 거 나만 싫어하나.,
13:27 l 조회 9
케이스 기종이 잘못왔다니까 색상타령이야..
13:27 l 조회 4
야즈를 계속 먹어야하나 끊어야하나 마운자로하는데 살이 잘 안빠져1
13:26 l 조회 9
나 마운자로 타오는 거 자꾸 까먹어서 한 달 못 맞았는데
13:26 l 조회 15
스포츠 보면서 욕하는 건 우리나라만 그래? 12
13:26 l 조회 19
사무실 안에서 쩝쩝 찍찍 꿀꺽
13:26 l 조회 15
공시생익 친구들이 응원해주는데 개부담이다.. ㅋㅋㅋㅋ 애들아 나 떨어졌어 이미^^...
13:25 l 조회 21
수박주스에 씨가 있다는거에 진짜 개극대노하네..1
13:25 l 조회 11
지가 잘생긴줄아는애있는데
13:25 l 조회 9
오늘주식왜이럼 7
13:25 l 조회 25
나무는 영생을 사나
13:25 l 조회 7
미친 나 내일 생일이야1
13: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