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6
리셀러들 때문인거 같은데 진짜 유난이다… 굿즈를 팔려고 팝업 연 거 맞음? 리셀러아니여도 못 들어가는 사람 넘칠듯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갸륵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자기 분위기 퀴즈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가는중인데 진심 ㄱㅃ친다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죽했으면 싶기도하고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제랑 답이 뭘까?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 꿈파 팬인데 굿즈는 관심 없고 걍 퀴즈 맞히러가고 싶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ㅠㅠ 진짜 거짓말 안하고 10번도 넘게 본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꿈파 대충 본 사람인데ㅜ나도 문제 맞추고 싶다 몰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한테 맞춘 팝업아닌가 리셀가가 판치면 할 수도있지 업자자를려구 팬들은 좋겠네 무슨 민폐도 아닌데 뭥 어차피 업자들 쫀득하게 단톡파서 문제족보 돌려볼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팬이라면 좋긴할듯 아주 어려운 문제 내는건가? 꿈파챌하면 입장가능 이런건가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문제 쉬운 것 같던데? 캐 사진 보여주고 이름 물어본대 못 맞히면 힌트도 준다함

뭐 모브 물어보는 거 아니고 어떤 사람은 남주 요정 쇼콜라 물어본 정도인 듯 반 이상이 튕겨나갔대 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꿈파 팝업간다면서 쇼콜라도 모르면 어떡함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건 .. 진짜 왜 사러 오셧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한국 단독 굿즈도 있고 곧 작가님 내한 싸인회 있어서 붐업된 것도 있어서 플미 엄청 붙을 거 같긴 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웃긴데 팬이라면 다 맞출 수 있겠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히려 좋아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유잼이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꿈파 안 봤는데 팝업만 관심있는사람은 어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랑프리 예선같당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문제 뭐 낼려나 파운드 케이크에 쓴 버터를 맞히시오 이런 거 나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무슨문제지 나 맞추고싶다 최근에 정주행했는데,, 1기만이지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난 그랑프리 예선처럼 한건줄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리셀러 때문이구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켓몬도 이렇게 하면 좋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마 첫날이라 그런듯ㅋㅋㅋㅋㅋ초반에 리셀러들이 싹 사가면 플미는 붙고 팬들한테 팔게 없으니까...한 며칠 지나면 일반인 입장도 가능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셀러 진짜 사라져야함 캐리어 들고와서 무지성 싹쓸이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은디? 팬들 위한 팝업이자나
글케 말도 안 되게 어려운 문제도 아니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좋은데? 댓글보니까 가볍게라도 본 사람은 알 정도로 쉽게 내는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동생 따라 다녀왔는데 바뀐 뒤에 갔으면 못갈뻔 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문제가 막 어려운 그건 아님… 리셀러들 개많아서 어쩔 수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미안한데 문제 꿈파 한 번이라도 봤으면 다 풀었을 수준의 난이도였음
이거 가지고 모든 커뮤에 갑론을박 생긴 게 어이없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저거 꿈파 애니 팝업도 아니고 원화전 팝업임
꿈파 원작이 만화책인 거 모르는 사람 태반인데 그런 사람들이 대체 왜 원화전 팝업에 오려는 건지 난 도저히 이해가 안 가는데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0 0:1447831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0 8:304459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6 10:0839719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65 15:2559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8 0
지금 편입 준비중인데 주식때문에 포모 오면 커뮤를 아예 안들어오는게 나을까?
17:19 l 조회 1
동네에 씨유는 3곳이나 되는데
17:19 l 조회 2
레퍼런스 체크는 보통 누구로 지정해?
17:19 l 조회 2
114전화 꼭 받아야돼?
17:19 l 조회 2
내가 862세라 아는데 복권은 정말
17:19 l 조회 3
본인표출27살에 졸업해서 취준하거나 일 시작하는거 늦다고 생각해...?
17:18 l 조회 4
상경해서 서울사는 지방인들 특
17:18 l 조회 9
뭘 해도 오래 못 가는 익들 있어? 연애(사랑) 공부 등등
17:18 l 조회 4
지속적으로 자살시도하는 부모..아이에게 있어서 아동학대야?2
17:18 l 조회 9
소음순 수술 진짜 회복 기간 말해줄게 2
17:18 l 조회 8
크롭티나 나시티 심플하게 예쁜거 추천해줄분
17:18 l 조회 2
결혼식장 가서 얼굴만 보고 식 안보고 나오는 경우가 흔해? 2
17:18 l 조회 6
서비스직 힘든거 이해하는데2
17:18 l 조회 9
저메추 부탁해용3
17:17 l 조회 4
동네마트 신상이나 제로 되게 안 갖다놔ㅜ
17:17 l 조회 6
왜이렇게 더워...?1
17:17 l 조회 9
서울 사는 거 권력이야?2
17:17 l 조회 12
축구렁제끝나??6
17:16 l 조회 20
익들은이말공감하냐 난 진짜 알러지돋을정도로싫은데이말 4
17:16 l 조회 36
와 요즘 60대 되게 젊네 프랑스 가르치시는 정일영쌤 65살1
17: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