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큐티클정리 혼자한지 7년 넘었는데 | 인스티즈

깔끔하긴 점점 더 깔끔해니고 피도 안나는데

시간이 안줄어들음

영원히 약 1시간동안 큐티클 정리함

대표 사진
익인1
와 근데 진짜 잘한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손에만 가능한 깔끔함ㅋㅋ큐ㅠㅜㅜㅜㅠ
딴 사람손은 피날까봐 무서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나두... 시간은 안줄고 스킬만 생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 부서질것 같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최근에 시작했는데..혹시 손톱파일? 네일파일같은것도 써? 추천해줄수 있닝 ㅠ 내꺼 너무 안좋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 그냥 네일 도매상 가서 산 천원짜리 쓰는뎅
그 거기꺼도 좋던데 다로 시작하는 그 브랜드 이름 뭐더라...하.... 기억이 안나네
다이아미!!!
네일상 가는거 추천 나름 싸고 종류많아!! 모르겠으면 물어보면 직원분이 다 알려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항 그냥 싼거 사도 괜찮구나 고마웝!!! 다이아미 사봐야겠당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퍼는 돈 좀 주더라도 좋은거 사!
절삭력 차이 진짜 심함!! 날 좁은걸로 하고!! 날 길면 뒷쪽이 찝혀서 귀찮더라구
푸셔는 딱 보고 너무 날카로운데? 싶으면 파일로 날 좀 뭉뚝하게 만들고 쓰고 잘못하면 베인당ㅜ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싼거 쓰다가 니퍼는 좀 돈 주고 샤이니? 꺼 쓰는데 잘 잘린당 ㅋㅋ 추천 고마워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귀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아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피 철철 흘렸는데 제대로 하면 아플일 없어! 대신 소독 철저하게 해야하긴함 감염안생길려면 소독기 이런거 없으니까 알콜로 잘 닦아주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왜 하는거여? 안해봐서 몰러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큐티클이 진짜 많아!! 손이 엄청 건조해서 잘 일어나기도하고
보기에 너무 지저분해서 하는편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ㅇㅈ 개오래걸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깨끗해져서 귀찮아도 하게 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하면 맨날 금방 일어나서 다시 정리하러 샵 가게되던데..ㅜㅜ 금손이당...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근데 대충하면 금방 일어나드라구 보습잘하면 좀 괜찮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귤껍질 잘 까지는것처럼 한번에 짜르륵 잘려나오면 쾌감 장난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좀 미루다가 하면 쾌감 장난아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나도 1시간 걸림ㅠ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까지 하면 진짜 1시간반 뚝딱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기는 어느정도로 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태봐가면서?? 난 보통 15~20일 주기인듯
손을 많이 써서 지저분하면 그냥 해버려
너무 자주하면 안좋대!! 난 좀 자주하지만...ㅎ
가을겨울엔 거의 2주? 간격으로 하는듯
건조하면 더 심해져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정리 잘한다 큐티클 저래서 정리하는구나 너무 깔끔하고 예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큐티클 꾸준히 정리하면 거스러미 안일어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공감 그리고 거기다 손톱정리하고 투명메니큐어까지 하면 뭐 거의 두시간반이야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66 06.16 12:3056419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91 06.16 21:525992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79 06.16 21:431188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15119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9 0
미춋다
6:05 l 조회 2
새옷사면 세탁해?3
6:01 l 조회 8
돈 보내달라는 친구1
6:00 l 조회 15
나 중국갔다올게2
5:59 l 조회 30
요즘도 버스카드 충전 편의점에서 가능해?2
5:51 l 조회 7
별로 남의 말에 안흔들리는 사람있냐6
5:48 l 조회 41
친구 할머니 장례식 부조 얼마해?4
5:47 l 조회 32
근데 남자중에 진짜 한중일 아시아 전역으로 한국남자가1
5:47 l 조회 33
보면 친구 없는 애들이 예민한 편인듯1
5:47 l 조회 27
치킨은 백퍼 암탉인거 알고 있었어???2
5:45 l 조회 34
중절수술했는데 3
5:42 l 조회 59
밤샘했는데 진짜 잠도 안와..
5:37 l 조회 15
이래서 다이어트는 운동하라는건가
5:37 l 조회 24
집에서 노브라로 지내는데 꼭지 너무 티나서 니플패치 붙였는데
5:37 l 조회 28
모르는 사람한테 머리채잡힌거 신고가능해? 7
5:37 l 조회 38
강아지 귀 꼬랑내 중독성 있음1
5:36 l 조회 8
위고비 잘못 맞고 1시간에 1번씩 토하는 중...^^
5:36 l 조회 24
첫번째 남자 라는 드라마 보는 사람?
5:35 l 조회 7
이재용 돈 뺏어오는 주파수 개웃기다1
5:34 l 조회 29
수제버거가 너무 맛있어
5: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