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1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요즘애들이 일베 많다고 욕하는게 이해가 안되는게
63
30일 전
l
조회
575
인스티즈앱
10~20년전처럼 죄없는 애 왕따시키고 주먹질하고
학폭하는것보다는 지금애들이 훨신 낫다고 생각함
괜히 저걸핑계로 요즘애들 인터넷 못하게 하자는
친검열세력이 나대지 않았으면 좋겠음
익인1
글쿤
30일 전
익인2
..?
30일 전
익인2
요즘도 학폭 많고 더욱더 지능적으로 변함 요샌 때리지도 않아 걍 친구잖아~ 하면서 절대적 을로 만들어서 데리고 다님 학폭 신고해봐야 접수도 안됨 학교 다닌지 까마득해서 잘 모르나본데 모르면 걍 입 다물고 있는게 반이라도 감
30일 전
익인3
밥은 먹고 글쓰냐 밥을 먹어야 머리가 돌아가고 제정신박힌 글을 쓸 거 아냐
30일 전
글쓴이
그럼 과거처럼 인터넷,게임,포르노 다 틀어막을래?
30일 전
익인3
할아버지세요? 울 아빠도 그런 말 안하는데..
30일 전
익인4
도대체 이게 무슨 글이지 하 나까지 저능함 옮을거같아
30일 전
익인7
2222 아 저능통 진짜 짜증나 ㅜㅜㅜㅜ
30일 전
익인5
사회에서나 티내고 다녀 좀 거르게
30일 전
글쓴이
그게 아니라 내가 어릴적 학폭당한사람으로서 하는말임
요즘애들이 젤 나음
과거 뉴스기사보면
특히 영포티 똥팔륙은 걍 최악의세대
30일 전
익인5
이게 학폭이랑 뭔 상관인데
일베가 그냥 해충이지
30일 전
익인6
언제 또 가입창열렸나? 포탈열림?
30일 전
익인8
이제 돈주면 다 올수있지않나?
30일 전
글쓴이
ㄴㄴ 내가 어릴적 학폭피해자였어서
30일 전
익인6
너한테하는얘기아니야ㅠ 빠져
30일 전
익인9
????
30일 전
익인10
?
30일 전
익인11
??
30일 전
익인12
넌 좀 조용히해라
30일 전
익인13
그럼 걍 가서 일베나 해....
30일 전
익인14
죄 없는 사람 능욕하고 마음에 씻을 수없는 상처 주는건 괜찮고 쳐 맞은것만 불쌍하다?
30일 전
글쓴이
그럼 이승만,박정희도 욕하지마
30일 전
익인14
이승만 박정희가 죄가 없음?
30일 전
글쓴이
그럼 이승만,박정희도 욕하지마
30일 전
익인15
뭔소리임 본문 문제에 더 합쳐진건데 학폭 안하는 줄 아나
30일 전
익인16
일베 벌레 좀 죽었으면
30일 전
익인17
지근은 폭력 왕따에 일베도 하는건디
물론 10년전에도 왕따있고 쌈박질하고 지역비하 일베 했던 거 앎
20년전엔 일베 사이트가 없어서 안 했다쳐도
30일 전
익인17
지금도 학폭있고 애들끼리 패싸움하던데요... 중고등학교에 시간강사로 나감
30일 전
글쓴이
학폭은 한국이 OECD 최전데 ㅋ
30일 전
익인18
둘 다 안 해야 되는 거고 학폭이 없냐? 요즘 애들 더 영악해짐
30일 전
익인19
번형적인 일베분들 마인드가 딱 이거임 걍 지나가다가 자기기 본 편협한 장면 하나만 보고 아! 요즘애들이 더 나쁨 아! 영포티 극혐! 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베해라 넌
30일 전
익인19
전형
30일 전
글쓴이
영포티는 여자들이 더 싫어해야정상아님? ㅋㅋ
30일 전
익인19
40대중에도 저런 부류가 있는거고 아닌 부류가 있는거지 뭘 다 싸잡아서 욕하는거임?
30일 전
익인19
그리고 나 군필 남잔디?
30일 전
글쓴이
스윗남이네 ㅋ
그리고 아랫세대가 윗세대 욕하는건 1000년전 아니 5000년전에도 있었음
30일 전
익인19
글쓴이에게
과거에도 그랬다고 지금도 그러는게 옳은거임? ㅋㅋㅋ
30일 전
익인25
글쓴이에게
일베 맞네 저런 단어 쓰는거보니
30일 전
익인19
25에게
논리 딸리니 스윗남 나오죠 ㅋ 예 당연한 수순입니다~
30일 전
익인29
ㄹㅇ
30일 전
익인20
니는 왜 쳐맞았는지 알겠다ㅋㅋ
30일 전
글쓴이
586운동권들도 사람폭행 했지
정원오처럼 ㅋㅋ
정말 민주적이야
30일 전
익인20
니 패던애들이 걍 죽기직전까지 팼어야 했는데 아예 찍소리도 못하게ㅋㅋ
30일 전
글쓴이
그게 586 민주화정신 암요 암요
30일 전
익인20
ㅇㅇ 닌 학창시절처럼 앞으로도 쭉 밑바닥 인생일거임ㅋㅋㅋ 아 글쓴이 쳐맞고 따당하는 학창시절 상상하니까 꼬숩농ㅋㅎㅋㅎ
30일 전
익인19
그렇게 따지면 박정희도 멀쩡한 공장 노동자들 사창가로 팔았고 폐병걸리게 했는디? 민주적이네 ㅋㅋㅋ
30일 전
글쓴이
난 박정희 안좋아함
게임,만화 검열해서 ㅋ
이명박,이준석 좋아함
30일 전
익인19
MB때도 용산참사때 방패로 냐리찍지 않았나? 아~ 일베식 민쥬주의 너무 좋다
30일 전
익인21
학폭이랑 일베랑 뭔상관인데
일베가 학폭 구원해줌?
30일 전
글쓴이
아니 요즘애들이 문제라는거 안믿는다는거임
30일 전
익인22
공감하면서 들어왔는데 본문이 내생각이랑 좀 다르네.. 일베전성기가 언젠지 생각해본다면 요즘애들이 문제가 아니긴함
30일 전
익인23
지금은 학폭 없는줄아나
30일 전
익인24
한마디로 물리적 폭력보다 국민적 공분을 사는 정신적 문제를 옹호하는 글 잘 봣습니다.
30일 전
글쓴이
그럼 물리적 폭력은 괜찮은겨?
30일 전
익인24
둘 다 나쁜건데? 난 너처럼 비교우위에 안뒀어
30일 전
익인26
??
30일 전
익인27
애들아 관심주지말고 신고하자
30일 전
익인28
니가 교육 업계에 발을 안 들이고 있어서 그럼
30일 전
익인28
지금도 학폭 개많아요~ 님이 지금 안 당한다고 없는 게 아닙니다~
30일 전
익인30
대체 온라인에서 뭘 하길래 검열에 식겁함
30일 전
익인31
학폭 요즘도 개많아... 예전처럼 패고 그런 건 잘 없는데 교묘하게 괴롭히고 그럼 이런 말은 하고싶지 않지만 니가 왜 학폭 당했는지는 알겠다
30일 전
익인32
여기까지와서 분탕질이야
30일 전
익인33
에긍 더맞앗어야햇는디 담당일진들 뭐햇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신생아의 첫 24시간
이슈 · 2명 보는 중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사망 신고하러 갔는데 본인이 직접 와야 한다는 공무원
이슈 · 2명 보는 중
AD
무슬림들이 말하는 한국의 문제점
이슈 · 1명 보는 중
ADHD 치료를 받지 않으면 생기는 일
이슈 · 7명 보는 중
돈 없는데 2억 세금 나온 20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체인소맨 존잘러.jpg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아파트 암묵적인 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여캠방보다 인생망한 거 같아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𝙅𝙊𝙉𝙉𝘼 당혹스러운 이휘재 복귀 요약..JPG
이슈 · 2명 보는 중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성인용 기저귀 착용하고 공연한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우리 할머니 종교를 잃으셨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누군가 농작물을 서리하나 싶어 CCTV를 설치한 결과
이슈 · 2명 보는 중
💥💥공공기관 성과급 파티 🙅🏻♀️🙅🏻♀️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올공 왔는데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한국라면 맛없다는 외국인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365
0:14
48683
5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245
8:30
45688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08
10:08
40702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71
15:25
775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
236
0
이성 사랑방
3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진 이유 봐주라
51
8:24
12652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38
14:48
1860
0
한화
산흠말소 규현등록
39
16:33
1052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𝐃-𝟓
34
0:04
218
0
롯데
우리 새아쿼
28
14:20
2834
0
두산
ㄹㅇㅇ 김정우 양석환 등록 최승용 강승호 말소
44
16:00
1809
0
T1
그 ㅋㄹㅁㅋㅍ 구단주 회개했다도라...
23
8:11
2055
1
LG
/
정리글
❤️🖤 6월 1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4
06.17 23:33
125
0
키움
아오 입다물어라
14
13:27
955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4
3:04
1221
0
친구 축의금 조언해줄수있을까??
17:26
l
조회 1
공단기 이제 보내줄게.....
17:26
l
조회 2
01이랑 06은 또래 아니지?
17:26
l
조회 2
산부인과 가는김에 소독받는게 좋아?
17:26
l
조회 2
내일 멕시코 이길수 있을까?
17:26
l
조회 2
기타
즈윌링이랑 스타우브 살 사람 지금 사!!
17:26
l
조회 4
퇴직금 잘 알거나 인사팀인 익들있어?
17:25
l
조회 6
아 베라 사두고 까먹었어..
2
17:25
l
조회 6
심하게 뚱뚱하면 솔직히 특이한 거 아님?
2
17:25
l
조회 9
근데 차 한 15년 가까이되면 원래 자주 고장나…?
2
17:25
l
조회 8
PC는 특정 웹사이트 못 들어가게 막아두고 그런거 못하나?
17:25
l
조회 3
드디어 집에 에어컨 틀었다
17:25
l
조회 2
혹시 옛날에 유행한 인도노래 아는사람?
17:24
l
조회 10
저녁 골라줄 공주 구함🩷
2
17:24
l
조회 9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스프에 밥말아 먹는건 개밥아냐?
5
오타니 연봉으로 미국 생활 가능한가요
8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6
어휴 하이닉스 300만은 뭔 헛소린지ㅋㅋ
28
롯데 전민재.... 중딩 졸업사진 풀어봐요...👀
34
약값이 한달에 6만원이고
1
17:24
l
조회 6
모르겠고 내 수익률 마음에 들어
17:24
l
조회 18
후임 화법이 너무 별론데 내가 꼬인건지 봐줘ㅠ
2
17:24
l
조회 14
아 머리를 감는 건 괜찮은데 말리는 거 너무 귀찮아
3
17:24
l
조회 7
아 오늘 염색했는데 피티임 ㅠㅠㅠ
17:24
l
조회 4
교수님한테 문자 보내도 괜찮나?
2
17:24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
1
주식 수익률봐라ㅋㅋ
5
2
하이닉스 결국엔 한번 내려갔다가 올라갈거같음
13
3
소음순 수술 진짜 회복 기간 말해줄게
4
4
익들아 너흰 30대 미혼율 51%인 거 실감돼??
18
5
3.5퍼 대출 개 잘받음 이걸로 주식해서
10
6
하닉때문에 전국민 다 부자되면 집값 어떡해?
4
7
피티 받았는데 이게 고문기구가 아니라는 게 놀랍다
8
모르겠고 내 수익률 마음에 들어
9
상대가 옷 못입으면 호감 얼마나 떨어져??
13
10
무신사 블프기념 옷이랑 신발샀옹
11
나 이거 뚱뚱해서 대학에서 왕따당한거임??
27
12
후임 화법이 너무 별론데 내가 꼬인건지 봐줘ㅠ
1
13
북유럽 사람들은 걍 신기함...
14
쉬었음 청년들아 쉰지 얼마나 됨?
1
15
편알하는데 나이묻는건 왜그런거임
5
16
저녁 골라줄 공주 구함🩷
17
익들은이말공감하냐 난 진짜 알러지돋을정도로싫은데이말
5
18
피티 환불 관련해서 도와줘ㅠㅠ
2
19
약값이 한달에 6만원이고
20
혹시 옛날에 유행한 인도노래 아는사람?
1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
10
2
하겐다즈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
5
3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
5
4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5
5
OCN 상단 자막 담당자
2
6
돈에 미친 사람이 만든 것 같다는 국장 ETF
1
7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38
8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36
9
임신을 동시에 두번 한 여인
4
10
일본 치아 재생 근황
38
11
못생겼다는 말보다 상처를 덜 주는 표현
12
요즘 화제인 아침에 먹으면 맛있다는 신메뉴.jpg
13
노래방 한국인 성격 한 짤
1
14
회식 전 폭탄발언을 터트린 신입직원
5
15
큰애가 키운 무 어떻게 요리함?
2
16
남사친 꼬신 썰
1
17
루이비통 오줌 에디션
7
18
대학교 만화 동아리 규칙
19
에반게리온 만두 3종
4
1
트름 주어
6
2
신혜성은 왜그렇게 살았을까..인기요소만 때려넣은 사람이었는데
11
3
참교육 가슴축소수술 그 부분 억지논란 같아?
22
4
영원즈 비율 진짜 ㅋㅋㅋㅋ
5
5
나 5세대 그룹명중에 이 두팀이 제일 웃김
1
6
정보/소식
현재 올공 시위 상황
10
7
인피니트 간잽중인데 곧 덕질할것같다 하시는 분들
3
8
정보/소식
음악중심 6/20 출연진(2026 울산 뮤직 페스티벌 특집)
9
귀여운데 섹시한 남돌 추천해줘
4
10
비행기 탈때마다 추락 걱정 1도 없어?
21
11
박지훈 전소영 로맨스 진짜 보고싶다..
5
12
승한앤소울이 홍승한 앤 소울이야?
6
13
송은석아 대체 뭘 한 거냐
14
jyp 연습생이었던 오한설 넘이뻐
5
15
엠카 후보도 누가 될지 모르는거 아니야?
3
16
하투하랑 비슷한 장르 하는 여돌 또 누구있지?
13
17
아직도 마크가 엔시티 나간거 안믿김..
3
18
진짜 아이돌 뺨치게 잘생겼다
19
슴이랑 와이지 신인남돌 그룹명 궁금함
3
20
하투하 키키 리센느 아일릿 같은 분위기인 그룹들 알려줄래?
3
1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20
2
조병규 인기 많았는데...
4
3
근데 멋진신세계 대본집 이쁜거같애...
3
4
어제 유퀴즈로 임지연 개크게 감긴듯..
4
5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11
6
취사병 박지훈 연대장님한테 너무 폭 안겨있어ㅋㅋㅋㅋㅋ
4
7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13
8
여기는 드라마팬보다 배우팬이 더 많은 느낌
9
급상승
멋진신세계
나 대본집 사는거 처음임
3
10
멋진신세계
허남준 멋세계 라운드인터뷰 했대 오늘
6
11
멋진신세계
손실장 인스스 이게 무슨 말이야
6
12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9
13
멋진신세계
대사 듣고 노래 들으니까 몰입감 미침
2
14
수지
츠바키 20주년 파티 참석한 수지
5
15
바로엔터 배우들 (동물) 이모티콘 모에화도 있네 ㅋㅋ
5
16
정보/소식
'김수현 명예훼손' 김세의와 법적 다툼 중인 은현장, 정해인과 친분 공개…"많은 응원..
3
17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
8
1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것도 미방분 맞냐?
19
멋진신세계
나 안믿겨...
1
20
구교환 진짜 미쳣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