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5

10~20년전처럼 죄없는 애 왕따시키고 주먹질하고

학폭하는것보다는 지금애들이 훨신 낫다고 생각함


괜히 저걸핑계로 요즘애들 인터넷 못하게 하자는

친검열세력이 나대지 않았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글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학폭 많고 더욱더 지능적으로 변함 요샌 때리지도 않아 걍 친구잖아~ 하면서 절대적 을로 만들어서 데리고 다님 학폭 신고해봐야 접수도 안됨 학교 다닌지 까마득해서 잘 모르나본데 모르면 걍 입 다물고 있는게 반이라도 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은 먹고 글쓰냐 밥을 먹어야 머리가 돌아가고 제정신박힌 글을 쓸 거 아냐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과거처럼 인터넷,게임,포르노 다 틀어막을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아버지세요? 울 아빠도 그런 말 안하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대체 이게 무슨 글이지 하 나까지 저능함 옮을거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아 저능통 진짜 짜증나 ㅜㅜ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회에서나 티내고 다녀 좀 거르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아니라 내가 어릴적 학폭당한사람으로서 하는말임

요즘애들이 젤 나음
과거 뉴스기사보면

특히 영포티 똥팔륙은 걍 최악의세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학폭이랑 뭔 상관인데
일베가 그냥 해충이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 또 가입창열렸나? 포탈열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 돈주면 다 올수있지않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내가 어릴적 학폭피해자였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한테하는얘기아니야ㅠ 빠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넌 좀 조용히해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걍 가서 일베나 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죄 없는 사람 능욕하고 마음에 씻을 수없는 상처 주는건 괜찮고 쳐 맞은것만 불쌍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승만,박정희도 욕하지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승만 박정희가 죄가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승만,박정희도 욕하지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소리임 본문 문제에 더 합쳐진건데 학폭 안하는 줄 아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베 벌레 좀 죽었으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근은 폭력 왕따에 일베도 하는건디
물론 10년전에도 왕따있고 쌈박질하고 지역비하 일베 했던 거 앎
20년전엔 일베 사이트가 없어서 안 했다쳐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도 학폭있고 애들끼리 패싸움하던데요... 중고등학교에 시간강사로 나감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폭은 한국이 OECD 최전데 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 다 안 해야 되는 거고 학폭이 없냐? 요즘 애들 더 영악해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번형적인 일베분들 마인드가 딱 이거임 걍 지나가다가 자기기 본 편협한 장면 하나만 보고 아! 요즘애들이 더 나쁨 아! 영포티 극혐! 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베해라 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형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포티는 여자들이 더 싫어해야정상아님?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40대중에도 저런 부류가 있는거고 아닌 부류가 있는거지 뭘 다 싸잡아서 욕하는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나 군필 남잔디?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윗남이네 ㅋ

그리고 아랫세대가 윗세대 욕하는건 1000년전 아니 5000년전에도 있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과거에도 그랬다고 지금도 그러는게 옳은거임?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일베 맞네 저런 단어 쓰는거보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5에게
논리 딸리니 스윗남 나오죠 ㅋ 예 당연한 수순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는 왜 쳐맞았는지 알겠다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6운동권들도 사람폭행 했지
정원오처럼 ㅋㅋ

정말 민주적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 패던애들이 걍 죽기직전까지 팼어야 했는데 아예 찍소리도 못하게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586 민주화정신 암요 암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닌 학창시절처럼 앞으로도 쭉 밑바닥 인생일거임ㅋㅋㅋ 아 글쓴이 쳐맞고 따당하는 학창시절 상상하니까 꼬숩농ㅋㅎㅋ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 따지면 박정희도 멀쩡한 공장 노동자들 사창가로 팔았고 폐병걸리게 했는디? 민주적이네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박정희 안좋아함

게임,만화 검열해서 ㅋ

이명박,이준석 좋아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MB때도 용산참사때 방패로 냐리찍지 않았나? 아~ 일베식 민쥬주의 너무 좋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폭이랑 일베랑 뭔상관인데
일베가 학폭 구원해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요즘애들이 문제라는거 안믿는다는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감하면서 들어왔는데 본문이 내생각이랑 좀 다르네.. 일베전성기가 언젠지 생각해본다면 요즘애들이 문제가 아니긴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은 학폭 없는줄아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마디로 물리적 폭력보다 국민적 공분을 사는 정신적 문제를 옹호하는 글 잘 봣습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물리적 폭력은 괜찮은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둘 다 나쁜건데? 난 너처럼 비교우위에 안뒀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들아 관심주지말고 신고하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니가 교육 업계에 발을 안 들이고 있어서 그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금도 학폭 개많아요~ 님이 지금 안 당한다고 없는 게 아닙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체 온라인에서 뭘 하길래 검열에 식겁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폭 요즘도 개많아... 예전처럼 패고 그런 건 잘 없는데 교묘하게 괴롭히고 그럼 이런 말은 하고싶지 않지만 니가 왜 학폭 당했는지는 알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까지와서 분탕질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긍 더맞앗어야햇는디 담당일진들 뭐햇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5 0:1448683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5 8:3045688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8 10:0840702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71 15:25775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236 0
친구 축의금 조언해줄수있을까??
17:26 l 조회 1
공단기 이제 보내줄게.....
17:26 l 조회 2
01이랑 06은 또래 아니지?
17:26 l 조회 2
산부인과 가는김에 소독받는게 좋아?
17:26 l 조회 2
내일 멕시코 이길수 있을까?
17:26 l 조회 2
기타 즈윌링이랑 스타우브 살 사람 지금 사!!
17:26 l 조회 4
퇴직금 잘 알거나 인사팀인 익들있어?
17:25 l 조회 6
아 베라 사두고 까먹었어..2
17:25 l 조회 6
심하게 뚱뚱하면 솔직히 특이한 거 아님?2
17:25 l 조회 9
근데 차 한 15년 가까이되면 원래 자주 고장나…? 2
17:25 l 조회 8
PC는 특정 웹사이트 못 들어가게 막아두고 그런거 못하나?
17:25 l 조회 3
드디어 집에 에어컨 틀었다
17:25 l 조회 2
혹시 옛날에 유행한 인도노래 아는사람?
17:24 l 조회 10
저녁 골라줄 공주 구함🩷2
17:24 l 조회 9
약값이 한달에 6만원이고1
17:24 l 조회 6
모르겠고 내 수익률 마음에 들어
17:24 l 조회 18
후임 화법이 너무 별론데 내가 꼬인건지 봐줘ㅠ2
17:24 l 조회 14
아 머리를 감는 건 괜찮은데 말리는 거 너무 귀찮아3
17:24 l 조회 7
아 오늘 염색했는데 피티임 ㅠㅠㅠ
17:24 l 조회 4
교수님한테 문자 보내도 괜찮나?2
17: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