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5시에 마치고 오라는 말로 받아들였음 다른 일정 5시에 마친댔는데 그럼 그때보자니까..
근데 5시에 마치고 당연히 이동시간이 있을거 아니야 ..
그래서 5시 10분쯤 도착했다?? 나보고 지각이라고 뭐라하더라..? 뭐지..?
|
나는 그냥 5시에 마치고 오라는 말로 받아들였음 다른 일정 5시에 마친댔는데 그럼 그때보자니까.. 근데 5시에 마치고 당연히 이동시간이 있을거 아니야 .. 그래서 5시 10분쯤 도착했다?? 나보고 지각이라고 뭐라하더라..?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