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해봤자 되는거 없는거 알아서 그냥 짜증만 속으로 삼키는데
머리 열펌 잘 안나온거 AS까지 받았는데 하루 꽉 채웠으니 감아도 되겠지하고 감았는데 다 풀린거
주말 근무 원래 나와서 처리해야할거 업체에서 금방 될것처럼 이야기해서 기다리면서 처리하다가 하루종일 근무하고 주말 하루 일정 다 취소되고 수당도 못 받은거
봐둔 집 사려다가 못샀는데 1.5억이나 올라버려서 이제 꿈도 못꾸는거
그냥 다 요즘 내 선택이... 회사집만하다가 주변, 멀리 못 보고 시간 돈 체력 정신 다 낭비하고있어서 하 ㅠㅠ
좀 쉬었으면 좋겠다... 왜 회사는 방학이 없어가지고 ㅠㅠ 너무 지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