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7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이게 뭐지 ㅠ… 엄청 많아 그리고 뭔가 씹으면 터지는 느낌은 아니야 … 알은… 어니겍지…?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추가 + 지식인에 치니까

걍 원래 들어일는건가벼 겨자씨인가봐 다행이다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치즈?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 기본 소세지야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걍 시즈닝 물든 지방덩어리일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자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겨자씨인가봐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명 봐방 캉바사에 겨자씨가 들어간댕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료에 저런 모양이 나올만한거 있는지 포장지 영양성분 봐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대 포장지에 겨자가 없는데 머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걱정말고 드시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Mr. 겨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딴얘긴데 킬바사 맛은 있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씨유에서 원플원에 두개 육천원 주고 산건데
붉은말발굽이랑 기본(킬바사라고만 써진거) 이렇개 두개중에 붉은말발굽이라고 써진게 매콪하고 덜느끼함 둘다 맛은 존맛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싸다 먹어본당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같은게 있을리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옛날에 볼 때 진짜 비쌌는데 1+1에 2개 육천원이라니까 진짜 땡긴다.. 다음에 한번 사봐야징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진짜 징그럽게 생겼다 벌레 알 아니라 다행이다 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씨겨자가 들어있는건가 맛있는데 저거 ㅠ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60 11:136503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7 12:042724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5 10:364448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6 16:0121849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526 17:319726 0
아니 회사에서 우리 사무실 막내가 몽총처럼
20:00 l 조회 1
유기견 보호소 봉사 해보고싶은데.,,
20:00 l 조회 1
마라탕집 쿠폰 훼손되서 안 받는대
19:59 l 조회 1
서울역 근처 돈까스 맛집 추천 짱맛
19:59 l 조회 1
친구들 임신하고 애기 낳는거 보면 진짜 여자 몸에 좋을게 없구나 싶음....
19:59 l 조회 1
ai에이전트 안써본 사람들 엄청 많더라
19:59 l 조회 1
요즘에 그 여자애기 너무 귀엽더라
19:59 l 조회 1
곧 cpa 2차네ㅜㅠㅠ
19:59 l 조회 2
와 블로그 다 광고네ㅋㅋㅋㅋㅋ
19:59 l 조회 2
소개팅 하고 서로 연락안해서 끝난지 2주 됐는데 오늘 길가다 만났는데 연락하는거 오바야?
19:58 l 조회 3
회사에서 맥만 쓰니까 이젠 윈도운 단축키 헷갈린다..
19:58 l 조회 1
그럼 일단 제일 털리면 안되는 사이트가 뭐임?
19:58 l 조회 7
창문 열어놨는데 어디서 라면 냄새가 나네
19:58 l 조회 2
면접비 주는 회사 첨 봄
19:58 l 조회 3
배민 한시간 전에 자꾸 문닫는 거 빡치네
19:58 l 조회 2
98년생 가수 ㅈㅅ해서 죽었대…
19:58 l 조회 19
일하는 환경이 안 맞으면 참으면 나아지긴 할까?
19:58 l 조회 5
근데 내 애가 만약 못생겨도 사랑하게돼?1
19:58 l 조회 7
서울 2030여 출구조사 잘못됐던거래
19:58 l 조회 9
우울증 때문에 시험 못본거 이해가?3
19: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