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3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이게 뭐지 ㅠ… 엄청 많아 그리고 뭔가 씹으면 터지는 느낌은 아니야 … 알은… 어니겍지…?

[잡담] 킬바사 아거 뭐야…? 알이야…??? | 인스티즈


추가 + 지식인에 치니까

걍 원래 들어일는건가벼 겨자씨인가봐 다행이다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치즈?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 기본 소세지야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걍 시즈닝 물든 지방덩어리일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자씨.?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겨자씨인가봐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명 봐방 캉바사에 겨자씨가 들어간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료에 저런 모양이 나올만한거 있는지 포장지 영양성분 봐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대 포장지에 겨자가 없는데 머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걱정말고 드시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Mr. 겨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딴얘긴데 킬바사 맛은 있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씨유에서 원플원에 두개 육천원 주고 산건데
붉은말발굽이랑 기본(킬바사라고만 써진거) 이렇개 두개중에 붉은말발굽이라고 써진게 매콪하고 덜느끼함 둘다 맛은 존맛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싸다 먹어본당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같은게 있을리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옛날에 볼 때 진짜 비쌌는데 1+1에 2개 육천원이라니까 진짜 땡긴다.. 다음에 한번 사봐야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진짜 징그럽게 생겼다 벌레 알 아니라 다행이다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씨겨자가 들어있는건가 맛있는데 저거 ㅠ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겨자씨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598 06.16 21:5246137 1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311 06.16 21:4337657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54 8:0521853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64 3:0522234 0
야구/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41 06.16 22:135809 1
호박죽이 메이저인게 신기해
15:36 l 조회 2
와 공시 공부하다가도 티오 생각하면 미쳐버리겟슴
15:36 l 조회 2
하닉 아침에 팔았는데 엄청 오르네
15:35 l 조회 10
매일매일 월루하는 것도 지겹지 않냐2
15:35 l 조회 7
아.. 운동가야하는데 잇몸 부어서 약 먹었더니 가기 싫다 ㅠㅠ
15:35 l 조회 4
공대생 취준
15:35 l 조회 6
혈육 6살차이 많이 나는거야?8
15:34 l 조회 17
대학원 가고싶은데 원서비가 전재산이야2
15:34 l 조회 15
뷰티 기기 돈 값해? 메디큐브꺼 고민중인데4
15:34 l 조회 9
청년도약계좌->미래적금 갈아탈 익들아1
15:34 l 조회 23
마음이 넘 아파
15:34 l 조회 12
맘터 직장인 감정기복 원래 19,900원 아님?? 2
15:34 l 조회 17
매몰 쌍수 몇분걸려?
15:33 l 조회 5
내 동생 오늘 수익률 1
15:33 l 조회 31
야얘드라 나 취업했다!!!!!!!!!! 취!!!!!뽀!!!!!!!악!!!!!!!!!!!!7
15:33 l 조회 25
나는 형편이 어려워서 과외비랑 초년생 월급으로 조금씩 모았었는데 6
15:33 l 조회 20
익들도 회사에서 카톡하면서 실실 웃음?4
15:32 l 조회 28
중학교 이후로 연락 안 하는 친구 결혼식 초대해??4
15:32 l 조회 25
나가서 노는게 늘 죄책감 들었어6
15:32 l 조회 28
난 그닥 안친한 사이라고 생각했는데 자긴 내가 절친이었다하면3
15:31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