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기 |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
하 진짜 반복적인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
말할 때, 일할 때, 가만히 있을 때, 쉴 때 진짜 계속 끊임없이 내는데 좀 참으면 안 되나... 기침도 아니고
하필 앞옆이 쌍으로 그럼...;;
진짜 이어폰 좀 끼게 해줘 ㅠㅠㅠㅠ
하 진짜 반복적인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 말할 때, 일할 때, 가만히 있을 때, 쉴 때 진짜 계속 끊임없이 내는데 좀 참으면 안 되나... 기침도 아니고 하필 앞옆이 쌍으로 그럼...;; 진짜 이어폰 좀 끼게 해줘 ㅠ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