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2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저 기획안 낸 사람은 지금 무슨 심정일까…?
41
30일 전
l
조회
1309
인스티즈앱
본인땜에 스벅 대표도 잘리고 회장이 나와서 대국민 사과문 올리고 대통령한테도 언급되고 이제 스벅 미국본사에서 나와서 용납할수 없는 일이라는데
레전드네
익인1
애초부터 그걸 생각하고 죄책감을 느낄 사람이었으면 하지도 않았을듯
30일 전
익인2
22
30일 전
익인3
죄책감은 못가져도 ㅈ됐다싶긴할듯
30일 전
익인1
이미 잘린거면 ㅈ댔는데 뭘 ㅋㅋㅋㅋ 그리고 고소까지도 안가는거 보면 애초에 저 한명 잘못이 아니라는거임
30일 전
익인3
사장 말고 담당자도짤렸어?
30일 전
익인1
그니까 담당자 잘랐단 얘기는 못들어서
30일 전
글쓴이
1에게
기획주관한 사람 해임하고 관련 임직원 전부 중징계 한대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1
ㄹㅇ 연관부서랑도 얘기를 해야하는데 진짜 최소 10명은 봤는데 이걸 반대를 안한다고? ㅋㅋㅋㅋㅋ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1
마케팅 담당이면 더 이해안갈거임
누구하나가 이상하게 볼 짓을 회사 망하게 하고싶은거면 안해야함
30일 전
익인5
달달떨겠지
30일 전
익인6
근데 이정도면 업계?에 소문나지않나..? 쟤가 걔래 하면서 이직할 때도 불이익 있을 거 같은데
30일 전
익인7
ㄹㅇ 꼭 이랬음 좋겠다 이런 거 생각 하고 한건지 궁금하기도 함 지 앞일인데
30일 전
익인15
22
30일 전
익인22
33
30일 전
익인35
그럴거 같음ㅋㅋㅋㅋ앞으로 이제 힘들지 않을까
30일 전
익인10
벌레들은 저런거에 신나하던뎅
30일 전
익인11
그걸 승인하는자체가.. 윗선에서 컷할수있지않나?
30일 전
익인12
생각 없는거지 ㅋㅋ
30일 전
익인13
아 들켰다 조졌네ㅋㅋ 하고 있을듯
30일 전
익인14
암 생각 없으니까 저랬지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6
이번 사태로 대표 잘렸어?
30일 전
익인18
스벅대표 잘렸다더라
30일 전
익인17
상황파악 됐으려나?ㅋㅋㅋㅋㅋㅋ정신못차리고있을거같은데
30일 전
익인19
손발줄줄 눈물덜덜 쪼글
30일 전
익인20
난 왜 별로 타격감 없을거 같지
30일 전
익인23
있겠지... ㅋㅋㅋㅋㅋㅋ 파급력이 엄청난데
쟤가 생각한 최악의 경우는 사과문까지만이었을 듯
30일 전
익인20
이런 결과를 초래할 거란 생각을 안 하고 저지른 느낌이라 별로 암생각 없을 것 같음
30일 전
익인28
공감 기껏해야 사과문 쓰고 말지 이생각만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1
어차피 담당자 안짤려도 절대 못다닐듯
30일 전
익인24
한명이 아니지 위로 줄줄이 지금 다 털리는데
30일 전
익인25
ㅋㅋㅋㅋ할때는 실실쪼개면서 했겠지? 지가 뭐라도 된 것 마냥
30일 전
익인27
그런거에 죄책감 느끼지 않을듯~
30일 전
익인29
살짝 논란될때까지는 낄낄거리고 있다가 대표잘리고 대통령이 언급한 순간부터 어?했을듯ㅋㅋㅋㅋ 평생 아무데도 취직 못했으면 좋겠다
30일 전
익인30
근데 저런걸 기획해도 윗선에서 다 검토하고 잘랐어야 되는거 아니야?
어떻게 저게 위에까지 승인날수가있어??
약간 이해가 잘 안되서
30일 전
익인31
모르는 사람들도 있겠지
다 일베용어를 아는것도 아니니
30일 전
익인30
근데 모를수가있나?
일베용어를 나도 아는게 아니라도 대충 이상한 느낌 드는데
기획안을 갖고오면 탱크데이? 탱크데이가 뭔뜻이야 하면서 물어보거나 찾아보다가 알게됐을거같은데
일단 누가봐도 좀 이상한 느낌은 들지 않나..
30일 전
익인32
https://www.news1.kr/world/northeast-asia/6171176
해외 언론들까지 보도한 상황인데 과연...
30일 전
익인33
남자이려나?
30일 전
익인35
아마도 짤리더라도 재취업은 힘들거 같음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9살 아들이 일베 용어 써서 고민
이슈 · 3명 보는 중
AD
반응 안좋은 키오프 (키스오브라이프) 신곡 챌린지
이슈 · 4명 보는 중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 3명 보는 중
핑계고는 양반이었다는 양상국 놀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암을 키우는 만성염증 12가지 신호
이슈 · 2명 보는 중
[유퀴즈] 한로로가 유재석을 위해 써온 시.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여보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데워줘
이슈 · 8명 보는 중
나라에서 먹는걸 자제하라고 한 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NCT 천러 버블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고깃집 혼밥 먼가 뻘쭘하당
일상 · 2명 보는 중
고정출연자 하차했지만 빈자리 1도 티 안나고 오히려 호평 받고 있는 예능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이슈 · 6명 보는 중
남교사 할당제 하자고 그러네??
이슈 · 4명 보는 중
💥삼성노조 "회사 없애버려야…분사도 각오”
이슈
외관 디자인 개망했다는 반응이 나온 벤츠 새 전기차 디자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344
0:14
44340
5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225
8:30
39974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186
10:08
33937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1
06.17 22:50
27780
2
야구
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
8941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7
0:01
160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𝐃-𝟓
34
0:04
157
0
롯데
우리 새아쿼
27
14:20
2692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27
14:48
1323
0
한화
규현이 콜업인가봐
25
9:35
3359
0
두산
ㄹㅇㅇ 김정우 양석환 등록 최승용 강승호 말소
42
16:00
796
0
T1
그 ㅋㄹㅁㅋㅍ 구단주 회개했다도라...
23
8:11
1884
1
LG
/
정리글
❤️🖤 6월 1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4
06.17 23:33
121
0
키움
아오 입다물어라
14
13:27
859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4
3:04
1109
0
국장만보다가 오랜만에 미주잔고 확인40
16:26
l
조회 2
나이 30이 넘어서도
16:26
l
조회 3
헬스장왔는데 가장 절망스러운 순간
16:26
l
조회 2
토끼상 여자랑 잘어울리는 남자 무슨 상이야???
16:26
l
조회 2
옷 진짜 안 사는 익들아
2
16:25
l
조회 10
여자들 원래 볼일보고 손 안 씻는 사람 많아?
6
16:25
l
조회 18
대체당 먹으면 이러는 사람 또 있어? 더러움주의
16:25
l
조회 5
내 이상형?인데 공통점이 뭐 같아?
16:25
l
조회 5
공무원시험 10시까지 가면 안들여보내줘?
16:25
l
조회 9
메뉴이름 쌈밥이면서 ㅋㅋㅋ
16:25
l
조회 19
주식판 왜 이상한지 알아? 비트코인 생각해봐
1
16:25
l
조회 20
나는 주린이라 주식 지금 완전 물렸는데
16:25
l
조회 8
현실은 가난한 애들이 열심히 사는거 같긴함
1
16:24
l
조회 16
입술필러 맞을건데 화장하고 가야하나?
16:24
l
조회 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42000원
티빙 연간으로 함께하실 1명 구해요
5년 함께했던 팟에 두 명 결원 생겨서, 한 명은 이미 구했고 마지막 한 분 모집 중입니다!(pr:..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7000원
네이밍 플러피 파우더 블러쉬 그레이브 미개봉 팝니다
미개봉 반택비 포함 칠천원에 팝니다 유통기한은 28년 6월 18일까지입니다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2000원
크보카드 롯데
400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1인 구해요!
tv시청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얘들아 웬만하면 앞머리 까고다녀
3
16:24
l
조회 31
아니 방에 작은쓰레기통 잠깐 물로 부엌에 씻은게잘못한거??
6
16:24
l
조회 11
대학원 박사전공 원래 카톡 답 빨라...?
2
16:24
l
조회 9
2018년의 30살이랑 지금 30살은 인식 달라?
2
16:24
l
조회 8
난 이재명은 좋은데 민주당은 싫긴해
6
16:24
l
조회 13
회전스시 가서 5개 먹는거면 소식이야 보통이야?
3
16:24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
1
근데 하닉가지고 포모 올 것도 없는게
21
2
지금 한국주식은 절대 사면안돼
7
3
이제 대장주들 제외하곤 끝물이긴한갑다
4
4
솔직히 비혼 거리는 사람 중 대부분은 못혼임
18
5
아 ㄹㅇ 여름에 향수 뿌리는거 금지령 내려야함
3
6
내친구 얼마전에 대출받고 마통으로 하닉 추매 엄청햇엇는데
7
주식 절대 손절 안 하는 사람들의 모임
3
8
소아비만들은 커서 살을 빼도 특유의 쎄함이 있는것같애...
1
9
지금이 얼마나 소중한 여름인지...
2
10
얘들아 웬만하면 앞머리 까고다녀
2
11
진짜 전두환보다 최악이다
4
12
가방 둘중에 하나만 골라줘!!
9
13
아 환자들 왜 묻지도 않았는데 사고 과정을 다 말해주는거야
9
14
투명렌즈 빼는거 어렵지 않을까?
31
15
intj가 불도저라면서?
6
16
현실은 가난한 애들이 열심히 사는거 같긴함
17
반차 없어서 병원 가겠다고 하고 나왔는데 다들 영 표정이 안 좋았음,,
3
18
근데 술 먹으면 오ㅐ 감형해주는거임?
3
19
대학원 박사전공 원래 카톡 답 빨라...?
1
20
난 이재명은 좋은데 민주당은 싫긴해
3
1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2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8
3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4
4
임신을 동시에 두번 한 여인
2
5
루이비통 오줌 에디션
4
6
내 집이 매물로 나옴
7
회식 전 폭탄발언을 터트린 신입직원
4
8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
9
카레로 물든 식기 되돌리는 법
16
10
폭설에도 웨딩촬영 감행한 부부
1
11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12
일본 치아 재생 근황
2
13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14
비빔밥 먹는 냥
15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
1
16
사람 살리는 음식 가게
17
요즘 중소 남돌 비주얼.jpg
18
뜨개질광 사촌의 작품
11
19
구직활동 하다가 빡칠때
1
절단된 다리가 발견됨 > 한 요양병원에서 자진신고함 >
16
2
니네 파주 구더기부사관 아내 사건 시신 부검한 의료진 인터뷰 이거 본적있음?
11
3
트와 정연 공정연이 아니래…
4
4
ㅂㅍ 이후로 뭔가 여돌 노출이
6
5
반팔 반바지 안입고 다니면서 덥다고 땀 흘리는 사람들 보면 ㄹㅇ 개패고 싶음
16
6
혹시 삼전 하이닉스 산 국장러들 있으면 오늘 팔지 마셈
16
7
요양병원에서 다리 절단을...뭐땜시할까?
31
8
미안한데 너네 신용카드쓴거 다 확인해봐? 승인내역?
8
9
주변에 타투한 친구들 하나같이 일관적이게 해주는 말 있음ㅋㅋ
9
10
40분만에 160만 좋아요 받는건 대체 어떤 세상인걸까
2
11
요양병원 다리 절단 이거 무조건 그알에서 보도 될것같음?
3
12
김태우 보고 겁먹은 유준이ㅋㅋㅋㅋ 아 ㄱㅇㅇ
2
13
지방러들 혼자 콘서트 잘 못 가?
9
14
160 68키로면 마운자로 해도되겠지
13
15
무단횡단 ㅈㅉ 왜하는거임.. 나 겨울에 눈내리는 밤에 운전히고 있었는데 갑자기 뛰어나오는 사람도 있었..
1
16
홍대 교통사고 ㄹㅇ 신기한게 왜 옆을 한번도 안봐?
35
17
성찬 앤톤 강아지석 ㅋㅋㅋㅋㅋ
4
18
나 한 15년만에 연예인한테 관심가…
4
19
시온이 원빈 dyb 챌린지 기다린다
2
20
요즘 무슨 머리가 유행이야?
5
1
수지
츠바키 20주년 파티 참석한 수지
3
2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11
3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
8
4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9
5
멋진신세계
아니 우리가 좋아한 장면들 애드립 지분 개많다 ㅋㅋㅋ
4
6
오늘 수지 츠바키 행사 움짤...gif
7
7
어제 유퀴즈로 임지연 개크게 감긴듯..
2
8
정보/소식
이세영
[단독] 이세영, 데뷔 29년만에 첫 도전..연프 메인 MC 됐다
1
9
급상승
멋진신세계
북극곰인가 앙 이것도 애드립이라고?
8
10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20
11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8
12
동궁 작가가 손더게 작가라는데
8
13
나 무대인사 처음 가보는데 이렇게 하면 민폐야?
1
14
대본집 사면 작가님한테도 수익이 와?
1
15
멋진신세계
오늘 떡밥 머야
2
16
매화달 이건 엎어짐??
17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흑기사랑 다리 계속 찢는거 개웃김ㅋㅋㅋ
4
18
취사병 박지훈 연대장님한테 너무 폭 안겨있어ㅋㅋㅋㅋㅋ
4
19
미디어
[메이킹] 막방을 앞두고 싹싹 긁어모은 멋진 신세계〉 미공개 메이킹 대공개🎬
10
20
멋진신세계
세계도 본방에서 50대 넘게 맞았다는데 ㅋㅋㅋㅋ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