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본인땜에 스벅 대표도 잘리고 회장이 나와서 대국민 사과문 올리고 대통령한테도 언급되고 이제 스벅 미국본사에서 나와서 용납할수 없는 일이라는데 
레전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애초부터 그걸 생각하고 죄책감을 느낄 사람이었으면 하지도 않았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죄책감은 못가져도 ㅈ됐다싶긴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잘린거면 ㅈ댔는데 뭘 ㅋㅋㅋㅋ 그리고 고소까지도 안가는거 보면 애초에 저 한명 잘못이 아니라는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 말고 담당자도짤렸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담당자 잘랐단 얘기는 못들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에게
기획주관한 사람 해임하고 관련 임직원 전부 중징계 한대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연관부서랑도 얘기를 해야하는데 진짜 최소 10명은 봤는데 이걸 반대를 안한다고?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케팅 담당이면 더 이해안갈거임
누구하나가 이상하게 볼 짓을 회사 망하게 하고싶은거면 안해야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달떨겠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정도면 업계?에 소문나지않나..? 쟤가 걔래 하면서 이직할 때도 불이익 있을 거 같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꼭 이랬음 좋겠다 이런 거 생각 하고 한건지 궁금하기도 함 지 앞일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럴거 같음ㅋㅋㅋㅋ앞으로 이제 힘들지 않을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레들은 저런거에 신나하던뎅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승인하는자체가.. 윗선에서 컷할수있지않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 없는거지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들켰다 조졌네ㅋㅋ 하고 있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암 생각 없으니까 저랬지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 사태로 대표 잘렸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벅대표 잘렸다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황파악 됐으려나?ㅋㅋㅋㅋㅋㅋ정신못차리고있을거같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손발줄줄 눈물덜덜 쪼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왜 별로 타격감 없을거 같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있겠지... ㅋㅋㅋㅋㅋㅋ 파급력이 엄청난데
쟤가 생각한 최악의 경우는 사과문까지만이었을 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결과를 초래할 거란 생각을 안 하고 저지른 느낌이라 별로 암생각 없을 것 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감 기껏해야 사과문 쓰고 말지 이생각만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담당자 안짤려도 절대 못다닐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명이 아니지 위로 줄줄이 지금 다 털리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할때는 실실쪼개면서 했겠지? 지가 뭐라도 된 것 마냥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런거에 죄책감 느끼지 않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살짝 논란될때까지는 낄낄거리고 있다가 대표잘리고 대통령이 언급한 순간부터 어?했을듯ㅋㅋㅋㅋ 평생 아무데도 취직 못했으면 좋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저런걸 기획해도 윗선에서 다 검토하고 잘랐어야 되는거 아니야?
어떻게 저게 위에까지 승인날수가있어??
약간 이해가 잘 안되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르는 사람들도 있겠지
다 일베용어를 아는것도 아니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모를수가있나?
일베용어를 나도 아는게 아니라도 대충 이상한 느낌 드는데
기획안을 갖고오면 탱크데이? 탱크데이가 뭔뜻이야 하면서 물어보거나 찾아보다가 알게됐을거같은데
일단 누가봐도 좀 이상한 느낌은 들지 않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https://www.news1.kr/world/northeast-asia/6171176
해외 언론들까지 보도한 상황인데 과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자이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마도 짤리더라도 재취업은 힘들거 같음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44 0:144434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5 8:3039974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86 10:0833937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1 06.17 22:5027780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8941 0
국장만보다가 오랜만에 미주잔고 확인40
16:26 l 조회 2
나이 30이 넘어서도
16:26 l 조회 3
헬스장왔는데 가장 절망스러운 순간
16:26 l 조회 2
토끼상 여자랑 잘어울리는 남자 무슨 상이야???
16:26 l 조회 2
옷 진짜 안 사는 익들아2
16:25 l 조회 10
여자들 원래 볼일보고 손 안 씻는 사람 많아?6
16:25 l 조회 18
대체당 먹으면 이러는 사람 또 있어? 더러움주의
16:25 l 조회 5
내 이상형?인데 공통점이 뭐 같아?
16:25 l 조회 5
공무원시험 10시까지 가면 안들여보내줘?
16:25 l 조회 9
메뉴이름 쌈밥이면서 ㅋㅋㅋ
16:25 l 조회 19
주식판 왜 이상한지 알아? 비트코인 생각해봐1
16:25 l 조회 20
나는 주린이라 주식 지금 완전 물렸는데
16:25 l 조회 8
현실은 가난한 애들이 열심히 사는거 같긴함1
16:24 l 조회 16
입술필러 맞을건데 화장하고 가야하나?
16:24 l 조회 3
얘들아 웬만하면 앞머리 까고다녀3
16:24 l 조회 31
아니 방에 작은쓰레기통 잠깐 물로 부엌에 씻은게잘못한거??6
16:24 l 조회 11
대학원 박사전공 원래 카톡 답 빨라...? 2
16:24 l 조회 9
2018년의 30살이랑 지금 30살은 인식 달라?2
16:24 l 조회 8
난 이재명은 좋은데 민주당은 싫긴해6
16:24 l 조회 13
회전스시 가서 5개 먹는거면 소식이야 보통이야?3
16: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