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나 모 실수했나? 아님 그냥 신입이니까? ㅠㅠ 입사한지 일주일도 안됐음…
대표 사진
익인1
걍 밥사주는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괜히 찔려서 ㅠ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입이라 그래 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가면 호구조사 시작하는 거임
회사는 잘 맞는 거 같니? 친해진 동료는 생겼니? 팀원들은 괜찮니? 일은 할 만 하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주일도 안됐으니까 걍 밥사주는거야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63 06.07 23:2240831 0
일상97-98만 들어와바 영끌 얼마 있어55 06.07 21:301242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51 12:442907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66 06.07 21:1425480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34 06.07 21:5610037 0
나 회사 1년 다녔는데 연차를 못 써 아픈 척하고 조퇴할까..
14:57 l 조회 1
7월레 여행가는디 엔화 지금 사 말아
14:57 l 조회 1
공시 경쟁률 4:1인데 티오 35명이야 ㅠ컷 내려갈까
14:57 l 조회 2
사람인 잡코리아 연봉 왜안써놔?
14:56 l 조회 4
유두에 노란 분비물 나온 적 있는 익들 있어
14:56 l 조회 8
택배박스 제일 큰거 들고 지하철 타면
14:56 l 조회 7
지금 주식 국장말고 미장은 어때?5
14:56 l 조회 14
나 진짜 실없는 상황극 너무 좋아해...
14:56 l 조회 8
익들아 너희도 가슴 짝가슴이야?
14:55 l 조회 8
원래 중소기업도 ncs 침…?1
14:55 l 조회 10
재택근무하는데 강아지가 발받침대 밑에 맨날 있거든
14:55 l 조회 5
마운자로 안맞는데 위고비는 괜찬ㄹ으려나
14:55 l 조회 3
나 어릴때는 엄마랑 아빠가 맞벌이여서
14:55 l 조회 6
기관이랑 외인은 믿으면 안 됨1
14:55 l 조회 24
인생에 이런 친구 셋 있으면 된다
14:55 l 조회 14
자만추가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잖아
14:54 l 조회 9
익들 스펙보니까 나 왜 이렇게 초라하냐...4
14:54 l 조회 26
배민으로 스무디 시킬건데.. 한집으로 시킬까 알뜰로 시킬까2
14:54 l 조회 8
모구모구는 무슨 맛이 맛있음..??6
14:53 l 조회 20
우리 아빠는 말을 안들어...
14:5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