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1

퇴사하고 나서 요즘 하는 짓이라곤 유튜브보는 거 말곤 없는데 요즘에는 걍 대놓고 광고하네ㅋㅋ

근데 그냥 여기처럼 대놓고 마켓 홍보하고 광고하니까 살 사람은 사고 안 살 사람은 알아서 안 사는 거니까 또 ㄱㅊ은 거 같기도 하고..

하 나도 유튜브로 돈 벌고 싶닼ㅋㅋ

[잡담] 요즘에는 걍 대놓고 광고하네ㅋㅋ | 인스티즈

[잡담] 요즘에는 걍 대놓고 광고하네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것두 마케팅 아닌강?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건 그렇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면안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저렇게 한지 몇년 됐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지모루 좋긴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쓰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채널은 예전부터 저랬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광고는 대놓고 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짧대 항상 저렇던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슥~ 지나가서 ㅂㄹ 신경 안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짧대는 항상 저랬음 ㅌ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웃겨서 그냥 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ㅋㅋㅋ 뭔가 밉지 않은 광고 느낌이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는 걍 컨셉으로 저렇게 대놓고 하능거고..저기 말고도 요즘 유튜버들 대놓고 앞에 피피엘 타임이라고 한번 광고 싹 하고 들어가던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나 몇년전에 봤을때도 그랬던거같은데?? 그냥 그랬다고 하는 그채널 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고 법때문에 몰래 못하지않나...? 표기 해야돼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뒷광고는 못하지 ㅋㅋㅋ 근데 이번에 신지모루랑 마켓하는 걸 걍 숨김없이 노출하는 방식이 웃겨서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짧대는 원래 대놓고 광고해ㅋㅋㅋ 짧대 광고들 보면 다 웃곀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어차피 저렇게 해도 살 사람은 사고 안 살 사람은 안 사거나 스킵하니까 차라리 대놓고 광고 하는게 나은 것 같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짧대 정주행이나 해야겠닼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짧대 먼가 갑자기 재미없어지다가 재밌어짐 요새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걍 알고리즘에 뜨길래 본건데 저 광고가 넘 웃겼음ㅋㅋ 근데 내용도 재밌어서 지금 딱 할 거 없는데 딱 좋은 듯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저게 더 나음 은근슬쩍 말도안되게 끼워넣어서 흐름 깨지는것보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근데 나는 광고 보기 너무 싫어 광고 보기 싫어서 돈 주고 프리미엄 가입하는 건데 영상 속에 넣어두면 짜증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것도 그렇네 난 애초에 프리미엄은 아니라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69 06.16 12:3057775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97 06.16 21:527449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85 06.16 21:432381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15124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52 0
나 위로가 필요해..
6:31 l 조회 6
직장에서 잘해주는거는
6:30 l 조회 4
애인이 애니 보는거 싫어?
6:30 l 조회 4
대학 친구들이랑 학기 중엔 잘 놀다가 방학 되면 연락이 끊기는데
6:29 l 조회 6
오늘휴무다1
6:27 l 조회 5
난 혼자있는건 싫은데 날 건드리는것도 싫거든
6:26 l 조회 8
집에 사람이 있는게 싫당1
6:24 l 조회 14
심사가 꼬인 인간들이 요즘 너무 많다고 느낌1
6:23 l 조회 9
삿포로 사는 익들 없겠지 날씨 오반가2
6:23 l 조회 34
일본인들 진짜 코맹맹 소리를 귀엽다고 생각하는구나
6:21 l 조회 13
수면약을 적게먹는건 아닐건데
6:19 l 조회 8
눈 사시있는거 안고쳐지지..???8
6:14 l 조회 59
아니 같은 호선인데 이거 왜이래?2
6:12 l 조회 58
여행갈때 보조배터리 얼마가져가? 2
6:10 l 조회 21
남희생시켜서 내이득보려는건 당연한거야??10
6:08 l 조회 56
집에 먹을게 하나도 없는데 지금 샌드위치 시킬까? 아님 8시에 야채찜 시킬까?1
6:07 l 조회 11
미춋다
6:05 l 조회 9
새옷사면 세탁해?6
6:01 l 조회 24
돈 보내달라는 친구1
6:00 l 조회 30
나 중국갔다올게2
5:5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